여자들 이럴때마다 답답해서 뒤질것같다

32c898c9 28 일 전 674

목소리가 뚱하고 삐져있는게 뻔히 보여서

왜그러냐고 편하게 얘기해보라고 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괜찮다 라고 말하면서

태도는 그냥 똑같음

 

아 시발 빡쳐서 뒤질것같다

11개의 댓글

eae565dd
28 일 전

난 그럼 그냥 냅둠 병먹금해야지뭐 ㅋㅋ

0
11253b83
28 일 전

https://www.dogdrip.net/276456917

 

ㄹㅇ 이표정으로 대학가에서 커플들 싸우고있는거 좆나 자주봄 ㅅㅂㅋㅋㅋ

0
e8fca4f0
28 일 전

지가 말하기엔 자존심 상하고 그러니까ㅋㅋㅋㅋ 궁예도 아니고 연애하려면 관심법도 배워야됨 이제

0
aef5b586
28 일 전
@e8fca4f0

왜 자존심 상하는거임?

0
380e63d5
28 일 전
@aef5b586

애새끼마인드라서

0
aef5b586
27 일 전
@380e63d5

연애 처음할때 원글처럼 저럴때마다 물어봤더니 눈치없다 일일히 다 물어본다 어쩌고 차였눈데

 

쉬펄 내가 잘해주고싶은 마음은 이해 안햊ㅝ

0
e8fca4f0
27 일 전
@aef5b586

나도 저런거 싫어해서 잘은 모르는데 일단 지가 말하기엔 별거 아닌거같은걸로 화내는 사람처럼 보이는데 일단 삐진 티는 내고 싶으니까 그런 듯 같은 여잔데 저런거 존나 싫어함 ㅅㅂㅋㅋㅋㅋㅋㅋ 좆같아

0
64805547
28 일 전

그건 삐치는 이유가 절반은 남이 생각할때 시답잖은 거고 나머지 절반은 자기가 생각해도 시답잖은 거라서 그럼

2
64805547
28 일 전

난 그러면 그냥 짜증내면서 집으로옴 그럼 지가 잡던가 헤어지던가 하겠지

0
bd75b805
28 일 전

저런사람이면 존나 답답하고 피말리고 지치긴하겠다 ㅋㅋㅋ

어쩌겠냐.... 그게 그사람의 성격이고 특징인걸... 안맞으면 헤어지던가 고쳐보던가해야지뭐

0
51b3182e
27 일 전

상당수는 pms더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775 삼성전자판매 다니는 개붕이 있냐? 08b9fd8b 1 분 전 1
323774 운전면허 2종에서 1종따는게 좋을까? 2 2142f367 21 분 전 19
323773 지금 서울 밖에 날씨좀 1 d5265cd0 24 분 전 13
323772 질소 10리터 있으면 f39afb2e 27 분 전 15
323771 트리트먼트랑 린스랑 무슨차이임? 10 d5b6f547 35 분 전 59
323770 친한 동생이 연락이 안된다 너무 걱정돼 1 60a91174 43 분 전 79
323769 사무직 이직한지 2년차 뭔가 현타옴 10 8c808661 48 분 전 104
323768 보충제 식간시간에 먹는게 좋을까 운동끝나고나 밥먹고 먹는... 1b1d2e7d 48 분 전 15
323767 노래 하나만 찾아주세옹 2 98a6d41f 1 시간 전 45
323766 평균 시행 횟수 어떻게 계산해야 되지..? 8 390febb5 1 시간 전 73
323765 결혼할때 급을보는건어쩔수없는거같음.. 7 8d7165a1 1 시간 전 236
323764 더러움 주의) 이거 병인가 4 ccd6ecf5 2 시간 전 157
323763 오늘시험있는데 3 3da7d641 2 시간 전 81
323762 이거 여자가 호감있는거냐? 13 8c39c25c 3 시간 전 349
323761 여친 사귀면서 야동 28 c21b9812 4 시간 전 796
323760 턱걸이가 갯수가 늘지 않는다 6 d392e1f6 5 시간 전 208
323759 밤 새버렸다. 1 13bf5251 5 시간 전 85
323758 입대 70일 남앗는데 연애 가능? 10 59034684 6 시간 전 195
323757 잠이안온다 잠오는 방법좀 4 5096d473 6 시간 전 79
323756 여친이 밤 9시 30분까지 핸드폰을 고치느라 연락을 못했대 45 d14b56b2 6 시간 전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