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초과라서 조금 조심스러운데

75dfc41b 2019.03.22 631

야간대 여초과라서 인원수 14명밖에안되고 나이대도 22~28 일정도로 폭좀있음 ㅇㅇ

 

난 2년제 졸업하자마자 이어서 바로 2+2 하는거긴한데 좆잡대라서 그런지 알고 그나마 편한동기는 2명있음

 

근데 2명이다보니 당근 나혼자 앉고 남자니까 되려 다른여자들이랑 같이앉기힘들잖슴? 그런데 오늘 

 

같이 앉아서 의견나누는걸 좀 해야되서 28살 얼굴만 알던 사람이랑 짝하는데 이사람이 책이 아직 안와가지고

 

나랑책 같이본다고 여기계속앉으라는거임 그래가지고 ㅇㅇ 알았다고 했는데 다음시간것도 아직 책이도착을 

 

안했다면서 계속앉으라고하더라  또 얼마안있어서 하는말이 뒤에 혼자 앉는거 그렇지 않냐면서 같이 짝하자는데

 

내가 부정은 안하고 뒷자리가 편하다는식으로 말했는데 그럼 뒤로 가자고 이러더라 씹; 피할길이 안보이길래

 

그냥 가운데 자리 비워두면 그러니까 하면서 대충 흐렸는데 부정의 의미를 안쐈는데 ㅅㅂ;;

 

다음 수업때 원래 내자리앉으면 내가 선긋기한거잖아 시발 ㅋㅋ 하필 수업중이라서 당황해서 대충말했는데

 

개짜증나네 씹 별거아닌거같은데 여초과라 별거아닌게 아닌기분임 

 

또 그사람이 넉두리랑 변죽이 좋은사람이라서 쉽게말하는거같은데 허 씨발..........답답하네

 

그냥 다음수업때 같이앉았던 자리에 앉아서 전에 같이 앉자하지 않았냐고 말해야되나

10개의 댓글

9530beea
2019.03.22

본인은 몇살인데

75dfc41b
2019.03.22
@9530beea

23 ㅇㅇ 관심있다기보다는 여초과에서 선긋기.함부로하면 피볼수 있어서 조심스러움 ㅅㅂ..

 

뭐 연상이니까 아무렇지도 않게 그러는 넉두리.좋은 사람이렷거니 하는데 긔찮다 ㅅㅂ

좀 확실히좀 들을걸 아오 시바거

9530beea
2019.03.22
@75dfc41b

ㅋㅋㅋㅋㅋㅋㅋ 그 사람 과내 평판은 어때

75dfc41b
2019.03.22
@9530beea

매우좋아보이던데 허물없는 사람같음

9530beea
2019.03.22
@75dfc41b

아니 네 생각말고

75dfc41b
2019.03.22
@9530beea

진짜 좋음 ㅇㅇ 내 동기들도 좋다고 하던데

 

51f60c99
2019.03.22

아무생각마라

75dfc41b
2019.03.22
@51f60c99

그냥 가서 앉아있어야겠네..ㅜㅠ 하란대러 햇어요

e6952aaa
2019.03.22

잡아먹히것누

841bd53d
2019.03.22

다 따먹어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72401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74321
255328 원룸에서몰카찍혔을가봐고민 41fcf0a3 2 분 전 10
255327 개드립 망하는 수순 밞는거 같아 고민 16 7014bf54 14 분 전 82
255326 워터파크알바 201b8b28 18 분 전 34
255325 초년생 월급 분배 및 저축 고민 6 830728d2 25 분 전 68
255324 일본여자가 한국여자보다 뭐가좋아? 8 7923a3dd 34 분 전 148
255323 뒷집 개새끼가 졸라게 짖는게 고민 1 0db640cf 38 분 전 34
255322 (조언 좀) 연애하고 싶은데 여자 만날 기회가 없네. 20 835c839e 51 분 전 115
255321 아씨발 몇년만에 연락와서 뭐 할 얘기가없네 7 b482209a 57 분 전 126
255320 진짜 미친듯이 공부만 해야겠다 22 f27a71ab 1 시간 전 162
255319 개붕이 불안장애 너무 심해 4 59e8d4b8 1 시간 전 65
255318 청량리 회기쪽 호텔 추천좀 8 171d3c59 1 시간 전 121
255317 지금 집행유예 상태임 2 e2de73d8 2 시간 전 238
255316 여시는 무슨 정신병이라서 저렇게 허언을 오지게하냐??? 15 dfba0c5e 2 시간 전 276
255315 신용 5등급 떴는대 머냐 13 d3fa4ea1 2 시간 전 344
255314 2교대 좆소기업 다니는데 6 28d0d57c 2 시간 전 297
255313 채팅할때 했 햇 24 4d26bcc1 3 시간 전 265
255312 여자 고민.. 14 99f584c4 3 시간 전 286
255311 카톡 대화내용 어케 옮겨?? 5 0a383ca8 3 시간 전 154
255310 이거 여자 심리 도대체 뭐임? 9 38510634 3 시간 전 327
255309 어벤져스 존나 충격인게 고민 2 5e97f22a 4 시간 전 31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