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낙태여성 구별법

2014-07-22 13.11.04.jpg : 낙태여성 구별법

출처 인벤에서 퍼왔는데 1차출처는 일베인듯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7&iskin=lol&l=285021

74개의 댓글

2014.07.22
미혼모가증가하고 낙태가 많아지는이유는 청소년기에 성교육을 제대로 못시켜서그렇다
결혼한게아니라면 남자는 콘돔사용을 필수로하고 여자는 피임약을먹거나 남자가 콘돔안쓰면 거부하면되는건데 이걸 안함
0
2014.07.22
임신 했다고 다 낳거나 낙태하는건 아니지 않냐? 유산할수도 있는거고
0
2014.07.22
@문맹
저 글 작성한 녀석은 유산이나 낙태 구별하는거 보다 임신을 한 적이 있냐 없냐를 더 중요하게 보는듯
0
2014.07.22
@문맹
아내랑 처음으로 산부인과갔는데 임신횟수가 2회 이상이면 유산이던 낙태던 이상하지
0
나랑 상관없는데 왜 이거 클릭했을까
0
2014.07.22
임신이던 낙태든 의료 보험 공단 가서도 개인 정보는 알아낼수가 없는데..

저걸 의사들끼리 떠벌린다구?

같은 병원 아니라면 차트 공유 안되니까...알수가 없지..

-_-;;

결혼 후 산부인과 초진 때 설문지에 체크해서 써놓은거 아닌이상 알 방법없는데...뭔소린지

설문지에 그걸 따 쓰는 미친년이 있을리도 없지만
0
2014.07.22
@짜잉짜잉
진료에 도움되려면 의사는 알수있어야하지 않아?
0
2014.07.22
@짜잉짜잉
초진시에 그냥 써도 그뿐 안 써도 그뿐인 설문지 개념이 아니라 다 필요해서 조사하는데

쓰는게 미친년이 아니라 안 쓰는게 뭔가 걸릴게 있는 미친년이지

그리고 어느 병원에 가던 초진차트는 작성하는데 병원끼리 공유할 필요가 있나
0
2014.07.22
저 글 쓴놈이 산부인과 의사가 아닌 이상 믿을 수 없는 정보
모든 산부인과가 저 정보를 공유하고있다는것도 코미디라고 생각함
0
2014.07.22
@일천하
초진 차트에 작성하는건데 모든 산부인과가 공유할 필요는 없지

그리고 저거 트루 하물며 학생때도 보고 케이스 했는데 뭐
0
2014.07.22
@논개
그럼 나중에 여자가 밝히기 싫어서 임신한적 없다고 하면 했는지 안했는지 모른다는 말로 이해하면 됨?
0
2014.07.22
@일천하
ㅇㅇ 근데 그런 경우엔 이제 나중에 자궁목 살펴보면 차이가 있제

뻥쳐봤자 걸림
0
2014.07.22
@일천하
아니 애초에 낙태사유가 안되는 걸 낙태시켯는데 그런 불법시술이 기록에 남을거라고 생각하는게 에러. 낙태가 가능한 경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만하다 할수밖에 없다라고 인정해줄 정도의 윤리관이 반영되는 거 뿐인데. 합법으로 받는걸 이해 못해주면 그건 좀 그렇지?
0
2014.07.22
근데 이제 A도 자연이 몇번인지 인공이 몇번인지 따져야되고 과거력도 훑어야되지만

그냥 일반인이 단시간에 훑기엔 뭐..
0
2014.07.22
의사들 얘기할때 G2P1 이딴식으로 말안한다 그냥 para는 2-0-1-2 입니다 이런식으로 얘기하지 para는 임신력 말하는거고 숫자는 순서대로 만삭분만-조산-유산-생존한자녀임
0
2014.07.22
@홈키파
그리고 환자 남편이 들리게 얘기하는 순간 환자가 환자정보보호법 위반으로 고소 가능하다
0
2014.07.22
@홈키파
얘말이맞음 삼주전출산한 초보아빠 경험담임
출산 유산 조산 생존 이런거임 즉 들어봤자 지새끼 태어났다는소리임 개소리니 믿지마
0
2014.07.22
저 정보를 저렇게 쉽게 알 수 있나 남편이면 알수있나?
0
2014.07.22
애초에 정당한 낙태사유면 이해해줘야지. 중요한건 몰래 떡치고 낙태한건데 그거 낙태시켜주는건 불법이다. 그런걸 기록에 남긴다고?
0
Asy
2014.07.22
에 게이인 나는 별 필요없는 상식이네
0
2014.07.22
수준www
0
2014.07.22
알아서 뭐할건데 니들이
0
2014.07.24
낙태는 부끄러운것 이전에 슬픈일 아니냐..
여자가 함부로 몸굴리다가 애생겨서 낙태하는거임
낙태충ㅉㅉ하는 생각은 정말 틀린거라고 본다
0
2014.07.26
@모또모또
ㅇㅇ일겅 낙태충ㅉㅉ 할때 애새끼가 뭐 박수혼자 치는것도 아닌데
여자혼자 쳐만드는게 아니라는것좀 알았으면좋겠다 인간들이 하나만보고 가려진 열을 모르네

병때문에 낙태해도 니가 뒤지고 애를 쳐낳았어야지할새끼들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버튜버주의) 일본에서 초대형 유출사고가 터짐 24 하하하하핫 38 26 분 전
⚾️) 다음날 선발투수가 자정넘어까지 술을 처먹어? 27 검은후드브라운 45 1 시간 전
싱글벙글 인터넷에서 젊은 사람들에게 유행하는 말투 써봤음... 28 덕천가강 50 1 시간 전
폴가이즈 제작진도 극찬 했다는 영상 ㅋㅋㅋㅋ 34 방구를그냥 93 1 시간 전
Ai가 상상해본 한국대기업의 본사 건물 39 6월9일이생일임 48 1 시간 전
철거자제 정리 노가다 시급 보소 ㅋㅋㅋ 40 임창정 60 1 시간 전
해외직구 규제 반대에 민원 32배 증가.news 15 Wingging 56 1 시간 전
타일 업자가 6개월안으로 나 기술자 만들어주겠데 77 임창정 111 2 시간 전
ㅇㅎ) 당당한 걸음걸이 51 개무리다 48 2 시간 전
직접요리 vs 간편식 가성비.jpg 101 붕따기 77 2 시간 전
요리알못 둘이 된장찌개 끓이니 생략당할 위험이 생긴 재료.jpg 68 렉카휴업 51 2 시간 전
서울 BIG 3 칼국수 맛집 65 띠뭉 42 2 시간 전
⚾️) 올시즌 KBO 최장경기 TOP3 22 담백한베지밀A 30 2 시간 전
⚾️) 오늘 모든일의 시작 10 L.E.D 40 2 시간 전
불가사의한 보지를 가진 여자.jpg 35 ㅇwㅇ 79 2 시간 전
넷플 원피스 드라마 시즌2 출연진 공개 31 하하하하핫 36 2 시간 전
독일의 생체 CCTV 맛 제대로 본 여초회원.jpg 37 나는왜귀여울까 81 2 시간 전
싱글벙글 한국 벼농사 게임 44 Wingging 44 2 시간 전
⚾️)롯데 관계자 : 요즘 메이저는 영 노잼이었제? 11 이게뭐하는짓이고 34 2 시간 전
⚾️) 잘생기면 야구 좀 못해도 용서할 수 있어.jpg 19 유닉 56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