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한테 거짓말하고 알바하는거 들켰는데...어떻게 할까

df8f7fd6 28 일 전 575

사귄지는 이제 두달 좀 넘었는데...

 

음 우선 여자친구가 나보다 좀 많이 어리고 예뻐...

 

딱 보면 사람들이 빼박 강남스타일 된장녀라고 생각할 스타일인데 사실 그렇지는 않아 

 

본인은 명품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시장같은데서 하나에 3000원 4000원하는거 사가지고 와서 

 

좋아하면서 입고 이러는데....문제는 주변 친구들은 진짜 된장녀들 많기는 함 

 

그래서 나랑 연애하면서 다닌 곳, 내가 준 선물...이런거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려면 

 

어느정도 비싼거, 비싼데로 다닐수밖에 없었음.....

 

나는 월 수입 500정도인데 최근에 연애에만 한달에 2~300정도 썼더라구;

 

집이 가까워서 거의 매일 보고 데이트 거의 집데이트인데도 가끔 나가면 3~40은 쓰게 되니까..

 

선물도 한 번 하면 최소 10~40이고.

 

그런데 이제 여친이 여행을 가고 싶어 해. 제주도로. 

 

보니까 2박 3일에 최소 150~200은 깨지겠더라고. 

 

그래서 작년부터 원래도 여가 시간에 운동삼아 하던 배달 알바를 다시 시작했어 

 

근데 여친한테 말하는게 좀 쪽팔린거야....그래서 감추고 거짓말을 했어 

 

운동간다고 하고 하기도 하고 산책 간다고 하고 하기도 하고 

 

근데 어제 원래 일정이 있어서 주말인데도 못보게 되었었는데 

 

갑작스레 그 일정이 취소되서...어떻게 할까 하다가 여친에게는 말을 안하고 하루종일 배달을 했어 

 

그만큼 좀 통장 상황이 절박하기도 했고; 

 

그리고 하루종일 그 일정 간 것 처럼 카톡했는데...여자 감이라는게 참; 결국 그 일정 안간걸 들켰어 

 

그래서 그냥 사실대로 다 이야기하긴 했는데....당연히 여친은 화가 많이 났지 

 

여친이 평소에도 제일 싫어하는게 거짓말이라고 나한테 몇번이나 말했었거든 

 

나도 내가 100% 잘못했다고 생각해...그렇게 하루종일 거기 간 것처럼 속이는 문자를 몇개나 보냈으니 

 

이제 내가 어디서 뭘 한다고 해도 믿을수가 있겠어? 

 

이렇게 신뢰가 박살난 상태로 이번에 여친이 용서해준다고 해도 과연 정상적으로 사귈수가 있나...

 

여친 정말 예쁘고 좋은 사람이고 놓치기 아까운 사람이긴 한데...

 

사실 그동안 좀 내가 내 분수에 안맞게 좋은 사람 만나서 너무 빡세다 이런 생각도 몇 번 하긴 했고...

 

헤어진다고 생각하니 어쩐지 마음 한구석은 좀 편해지는 기분도 들었거든 

 

이따가 만나서 이야기하자는데...어떻게 하는게 좋으려나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라도 남겨본다 

 

 

35개의 댓글

59ee05c2
28 일 전

아니 거짓말이고 자시고 이미 연애자체가 지속불가능하고 정상이 아닌데??

 

 

2
59ee05c2
28 일 전
@59ee05c2

정신차려라

0
df8f7fd6
28 일 전
@59ee05c2

엥....왜?

0
59ee05c2
28 일 전
@df8f7fd6

내가 좀 흥분해서 너무 막말했네 미안.

근데 거짓말까지하면서 연애를 지속하려는 니 마음과

너가 부담스러워하는걸 아는지 모르는지 그런 부탁을 손쉽게하는 여자친구사이에

뭔가 깊은 불통의 골이 있다고 생각되지 않니.

 

헤어진다고 상상했을때 마음이 놓인다면 그건 그 전 상태에 뭔가 문제가 있던거지..

 

 

2
df8f7fd6
28 일 전
@59ee05c2

사실 여친이 뭘 먼저 요구하고 이랬던 적은 없어 얘 친구들 인스타나 이런거 내가 보면서 괜히 내가 쫄려가지고 저정도는 맞춰줘야겠다 생각하고 했던거지...그냥 내가 내 가오 세우고 싶어서 실제 버는것보다 돈 더 많은 척 하고 여친은 오히려 내가 그런거 할 때마다 걱정해주는 쪽이었음 불통이라고 하면 내가 제대로 이야기를 안했으니 불통이긴 하다만.....

0
8db87fb5
28 일 전

연봉도 괜찮은데 기회비용 생각해서 허리휘어질 연애면 재고해봐

1
df8f7fd6
28 일 전
@8db87fb5

사실 허리 휘어질 정도까진 아니긴 한데....연애 초반이라 좀 더 힘을 준것도 있고 하니 앞으로는 좀 나아지겠거니...

0
53fdef12
28 일 전

쪽팔려서 숨겨왔지만 힘들다며? 그럼 이제 들켰으니 말을 해야지

여자 입장에서는 당연히 신뢰가 무너지는 일임. 자기가 해달라고 해서 한 일도 아닌데 해준답시고 몰래 숨겼다? 지금이야 나한테 좋은거지만 만약 그게 나한테 안좋은 일이었다면?

0
df8f7fd6
28 일 전
@53fdef12

그치 여친 입장에선...지금까지 나쁜 남자들이랑 연애 경험도 많았던듯 하고 해서 그 투명성이라는걸 엄청 강조했었거든 그래서 내가 이런거에 굉장히 충격받은것 같고 과연 여친이 다시 나를 믿을 수 있을까 생각하면...좀 어려울것 같아서 그냥 헤어지는게 맞나 싶기도 함

0
53fdef12
28 일 전
@df8f7fd6

남자로 태어난 이상 가오가 있지 여친한테 돈없는 모습 보이기가 얼마나 쪽팔림? 어찌보면 윗댓 말대로 호구같은 순수함이네 그거 해주려고 본인 부담될때까지 노력한거보면. 그걸 알아주는건 이제 님 여친한테 달린거임. 대화를 해.

그리고 나서도 신뢰 회복이 안되면 그땐 ㄹㅇ 놔주셈

0
df8f7fd6
28 일 전
@53fdef12

되려나...암튼 가서 미안하다고 사과는 제대로 해야지 다시 믿음이 생길지는 정말 모르겠다 나같아도 앞으로는 뭐든 다 의심하게 될 것 같은데..

0
b9b01544
28 일 전

주변 친구들은 그렇다쳐도 인스타에 올리려고 비싼 선물 줘야한다는건 이해가 안가는데

여친도 그러길 바라는거임?? 그냥 무난하게 챙겨주는게 좋을듯

옆에 친구들 눈치 보지말고 여친 본인 생각을 들어보셈

3
df8f7fd6
28 일 전
@b9b01544

본인이야 당연히 아니라고 하는데 그래도 나도 얘 친구들 인스타 보면 남친이랑 무슨 호텔가고 명품 선물 받고 이런 사진들 잔뜩 있으니까.....나도 얘가 그런 사진 올렸으면 하는 욕심이 안생길수가 없더라고 그런 사진이 인스타에 없으면 꼭 나랑 연애하는거 숨기는것 같아서 기분도 안좋고 하니까 남친이 준 선물 남친이랑 간 곳 이러면서 인스타에 올려줬으면 하고 내가 바랬던거지 뭐...

0
1364dd6a
28 일 전

주변 친구들 된장녀 많은건 우째암ㅋㅋㅋㅋㅋㅋㅋ여친 본인이 비싸고 좋은델 가길 원해서 가는겨?? 니 연애가 여친 비싼데가서 인스타에 사진 올리게 하려고 하는겨??

헤어지면 오히려 후련해질거같다. 통장 여유로운거 보고.

 

0
6410225e
28 일 전

한달에200~300 ㅋㅋㅋ 나도 니여친할래 ㅋㅋ

0
e2ae44b8
28 일 전

월 500 받는 양반이 대체 자존감은 왜 그따구야 이 사람아

0
dedbe8fe
28 일 전

딱봐도 여친이 갑이고 너가 존나을이네

그렇게 안쓰면 못만날거같고 글에서도 과분하다 하고

여친친구들은 된장녀인데 내여자는안그래? ㅇㅇ

여자가 된장녀가아니라 너가 씹호구임ㅋㅋ

그정도로 너한테 존나과분하고 그래서 아까운거면 

그렇게 사귀고 계속 별수있나 

0
e18c9efd
28 일 전

이거 완전 된장녀 메이커 아니냐ㅋㅋㅋ

0
df8f7fd6
28 일 전

친구들 관심 조언 고마운데 이제 나가봐야 해서 하나하나 댓글은 못달고 여친 너무 안좋게들 생각하는것 같아서 한마디만 쓰고 갈께. 내가 호구짓 한다고 생각하는것도 당연하지만 여친이 꽃뱀이거나 된장녀인건 아냐. 내가 을인건 맞아. 내가 먼저 많이 좋아했고, 그만큼 외모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하고....여친은 진짜, 진짜 진짜 예쁘거든. 인스타 팔로워도 만명대고 부업으로 모델로 돈도 벌고 그런 친구라... 아무튼 돈 쓰는거, 우리 데이트도 일주일에 4~5일 하는데, 그 중 진짜 4일 정도는 여친 집에서 집데이트 해. 그리고 집데이트 하는 날은 여친이 장봐와가지고 저녁도 꼭 자기가 해주고. 그래서 미안해가지고 가끔 외식하거나 외출해서 데이트 할 때 내가 좋은데 가려고 하고 많이 쓰고 하는거야. 선물도 여친도 내가 해준만큼 나한테 해줬구. 물론 가격대에 차이는 있지만....아무튼 돈은 분명 내가 더 많이 쓰긴 하지만 여친도 100 이상은 썼다고 본다. 거의 매일 밥해주는것만 해도... 그러니 나를 병신이라고 욕하는건 뭐 사실이니 그럴 수 있지만 여친이 된장녀인것처럼 욕먹는건 좀 부당하다고 생각해.. 아무튼 친구들 코멘트 하나하나 새기고 가서 이야기 잘 하고 올께

0
d944d4d7
28 일 전

아니 병신아 한달에 이미 200,300을 꼬라박는 것부터가 정상적인 연애가 아니구만. 뭔 주변에 친구들만 된장녀고 너 여친은 아닌 것처럼 말하냐.

월 500버는 친구가 여행비가 모자라서 알바까지 하는 게 정상이냐? 한발자국 뒤로 물러서서 냉정하게 바라보면 간단한 것을 에휴

외모고 지랄이고 글만 놓고보면 그냥 니가 존나 호구에 병신임. 욕먹어서 기분나빠도 어쩔 수 없다. 니 친구들한테 물어봐라. 이게 지금 제정신인가

7
c504a538
28 일 전
@d944d4d7

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 이미 얼굴에 다 넘어가서 이성적인 판단 못하는 지경인듯 ㅋㅋㅋㅋㅋ 진짜 한심하다 한심해 ㅋㅋㅋㅋㅋ 근데 살면서 한번쯤은 저렇게 이쁜애랑 사귀는것도 좋은 경험이야 ㅋㅋㅋㅋ

1
f25cdb2a
28 일 전
@d944d4d7

ㄹㅇㅋㅋㅋ개호구가 따로 없네

0
5adb93a2
28 일 전
0
cdfb7099
28 일 전

????

0
7a048dba
28 일 전

된장녀가 아니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f1ad58d4
28 일 전

월 200~300씩 연애에 꼬라박는건 니 벌이 고려해도 스폰 수준이다 임마 ㅋㅋ 정신차려라 진짜 그게 연애라고 생각함?

1
dedbe8fe
28 일 전
@f1ad58d4

ㄹㅇ 인생에 두번다시 못ㅁ만나볼급이라

연예를가장한 개호구노예새끼 자처중ㅋㅋ

0
dedbe8fe
28 일 전
@f1ad58d4

ㄹㅇ 인생에 두번다시 못ㅁ만나볼급이라

연예를가장한 개호구노예새끼 자처중ㅋㅋ

0
fef1023f
28 일 전

글쎄... 여친도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너가 몇백씩 본인에게 쓰고있다는걸 인지할테고 말릴텐데

 

글만봐선 충분히 위화감이 들만한거같아

0
afd3a4ae
2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여자쪽이 페이 가지고 말 안꺼내냐? 직장인 학생 커플이라고 해도 보통 받는쪽이 돈 더쓰는걸로 미안하다고 말꺼내는게 정상아님?

0
a77ea606
28 일 전

저것이 연애인가 스폰인가

0
c9d84de5
28 일 전

2~300이면 걍 돈발라서 자빠뜨리는 꼴인데 정신차려라

0
cb5034b1
28 일 전

지가 돈을 쓰겠다는데 왜댓글이난리여ㅋㅋㅋ

0
5496db3f
28 일 전

위에 말한게 모두 사실이라면 님은 근본적인걸 놓치고 있는듯 지금 여친한테 거짓말 들킨게 문제임? ㅋㅋ

0
1f86ce06
28 일 전

급 안맞는 여자 만나겠다고 인생을 갈아마시냐?

분수에 맞게끔 살자꾸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846 31살 혈압 3 a90a9027 1 시간 전 76
323845 개드립 보는게 쪽팔린거냐? 24 ef8a9684 2 시간 전 158
323844 너네들 주위 사람이 동성애자인 걸 알게됐던 적 있냐 7 a812d522 3 시간 전 136
323843 31년차 모쏠 사내연애 도움 필요! 4 c2d50a98 3 시간 전 159
323842 26살 친구 만드는 법 9 ef8a9684 3 시간 전 165
323841 사람들 많이 만나고 집오면 갑자기 공허함 있는사람? 10 e774da3e 3 시간 전 96
323840 아프다고만하고 디엠도 잘 안읽고 대화를 안하는데 이거 내가... 15 f6f1148b 4 시간 전 105
323839 아 연애종지부찍고나니까 8 f95cca79 4 시간 전 168
323838 피부가 너무 극혐이라서 살맛이 안남 9 eca81db5 4 시간 전 113
323837 헬스 개붕이들 롤링슬라이드? 효과좋아? 2 731d5f03 4 시간 전 50
323836 새끼 까치 도와줬는데 기분이 안 좋아.. 1 3ff88700 5 시간 전 93
323835 형님들 ㄷ퓨저 추천해주실수 있어요 ? 3 d2c1aa93 5 시간 전 41
323834 내 나이 올해 27살 장수생인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17 f3ce9323 5 시간 전 203
323833 연인중 한명이 항상 상대편 집으로 갔다면 8 51d546ee 5 시간 전 147
323832 여친 생일선물좀 봐주셈 21 4ceff50a 5 시간 전 197
323831 뭔가 공허해 7 ab64ab0a 5 시간 전 52
323830 빠른년생 동갑한테 말 놔도 됨? 6 e1e75e8e 5 시간 전 106
323829 근데 다들 어떻게 저렇게 여자랑 친하게 잘 지내냐 6 756dd803 5 시간 전 204
323828 어떤 거 같냐? 5 02b694d6 5 시간 전 149
323827 무분할에서 2분할로 언제 넘어갈지가 고민 7 22a7e287 6 시간 전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