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학폭대란... 당장 사야할 주식.jpg

img.jpg

 

 

 

ㄹㅇ ㅋㅋㅋ

 

 

50개의 댓글

2021.03.03

ㅇㄱㄹㅇ

0
2021.03.03

ㄹㅇㅋㅋ

0
2021.03.03

개고수 ㅋㅋㅋ

12
2021.03.03
@랩터는이제꿩

ㄹㅇㅋㅋㅋ

0
2021.03.03

이게 호재구나

0
2021.03.03

뭔데시발 너 왤케 똑똑함;;

3
2021.03.03
0
2021.03.03

장기적으로 봐야겠네

0

이분 최소 점쟁이

0
2021.03.03
0
2021.03.03

이게 바로 큰그림을 본다는거구나 ㄷㄷ

0
2021.03.03

학교

폭력

학폭

텀블러 등등 언급하지마세요

언급시 밴입니다

3
2021.03.03
@좋은느낌

"칙칙 폭폭~"

 

-방장에 의해 강퇴당했습니다.-

3
2021.03.03
@학식3우B

"칙칙폭폭이 아니라 학학폭폭이에요 ㅋㅋ"

 

-방장에 의해 강퇴당했습니다.-

2
2021.03.03
@좋은느낌

학학폭폭-> 밴

기차-> 밴

ktx-> 밴

"코레일, ktx 명칭을 존나빠른기차로 변경"

0
2021.03.03

근데 느낌상 아프리카도 학폭 한번 터지기 시작하면 도미노 맹키로 터질꺼같은데..

1
@첩자탐지기

아프리카는 엥간하면 다 봐주니까

0
2021.03.03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봐준다기보다 관여를 안한다 라는게 맞을듯

아프리카 이름 자체가 누구나 방송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거든

그래서 누가 무슨 범죄를 저질렀던 민심이 안좋던 아프리카 자체의 규정을 지키며 방송하는거면 bj의 전적은 아무 문제 없음

그리고 나도 이게 맞다고 봄

플랫폼이 경찰도 아니고 자체적으로 누군되고 누군 안되고 하는건 좀 아닌듯

0
2021.03.03
@첩자탐지기

철구에 도네날리는거보면 걔네들은 그런거에 전혀 서슴지않을듯ㅋㅋ

1
2021.03.03
@첩자탐지기

시조새 브라질에서 지랄할때 바로 주가 빠지는거 보고 다 처분함 ㅋㅋㅋ

0
2021.03.03
@첩자탐지기

학폭 터지면 터진 bj들만 묻히는거고 아프리카는 손절하면 장땡이라 아무런 영향이 없음

어디 mcn에 소속된 놈이면 거기에나 좀 피해 갈 뿐이지

0
2021.03.03
@ㅇ益ㅇ

철구 쉑 언동 하나에 주가 요동치는거보면 아프리카 주가가 원체 연약해보이는 주가던데

0
2021.0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많이 올랐어요

0
2021.03.03
@기억기역기웃기운

선반영 ㅋㅋ

0

진짜 올랐네 ㅋㅋ

0
2021.03.03
0
2021.03.03

선반영됐네 ㅋㅋㅋㅋ

0
2021.03.03

학폭 논란뜨면 그만두고 아프리카가니까 호재라는거임?

0
2021.03.03

이게 주식의 세계구나 ㅋㅋ

0
2021.03.03

천젠데 ㅋㅋ

0
2021.03.03

킹반영 ㅋㅋ

0
2021.03.03

비제이들은 학폭 안함? ㅋㅋ

1
2021.03.03
@뜨놈

해도 개돼지들이 빨아주지ㅋㅋㅋ

3
2021.03.03

왜? 이해시켜줄 착한 개붕이 없음?

1
2021.03.03
@니말이마자

다 아프리카로 넘어오니까ㅋㅋㅋㅋㅋㅋ

3
2021.03.03
@니말이마자

지상파 TV 출현어려움 -> 인방

0
2021.03.03

호재인가요?

0
2021.03.03

선견지명 봐라 ㅋㅋ

0
2021.03.03

이미 선반영됐을듯

0
2021.03.03

족고수 ㅋㅋㅋㅋㅋㅋㅋ

1
2021.03.03

시발 ㅋㅋㅋㅋ주식하려면 이정돈 돼야지 ㅋㅋㅋㅋㅋ

0
2021.03.03

존나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3.03
0
2021.03.03

트위치 도있냐?

0
2021.03.03
0
2021.03.03

이런 새끼들이 성공하는구나

0
2021.03.03

진짜 고수다

0
2021.03.03

ㄹㅇ 머리좋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여캠 식데의 진실 45 멋진남자명수형 56 13 분 전
아저씨 에어컨 꺼주세요 37 Deepdark 50 22 분 전
"카페 알바인데 여자분이 전번 안주고감".jpg 40 렙전문렉카 36 24 분 전
은퇴한 CIA요원의 재능기부 19 사이버고물상 39 24 분 전
집안일 1회에 용돈 500원.jpg 42 두둥둥 44 26 분 전
흠 어떻게 반은해야 할까... 28 아폰트 32 27 분 전
2021 세계 병원 순위, 분야별 순위 94 책장에손베이기 30 32 분 전
여진구 목숨 살려주는 갓이유.jpg 82 아린땜에심장아린 50 32 분 전
ㅇㅎ) 그라비아 촬영회에 간 일본눈나의 작전 25 레벨밥도둑 44 51 분 전
청년창업학교 장애인 차별 논란..jpg 52 쥬지쥬스 69 53 분 전
넥슨 최근 근황..jpg 39 소가죽으면다이소 29 56 분 전
울집 냥이나 보고가라 25 파드 38 56 분 전
실제로 가능한 만화표정.JPG 48 단무지 80 1 시간 전
상처투성이 유부녀 25 3대장 72 1 시간 전
타격감甲 45 돗자리 31 1 시간 전
괴물이 되기도 쉽지않다 70 Johndoe 98 1 시간 전
요새 좀 조용해진 ㄴㅐ 토지 근황.jpg 70 아린땜에심장아린 83 1 시간 전
이쁜 여자와 사귀는 방법 ㅋㅋㅋ 49 뿌엥 45 1 시간 전
이번에 시작한 드라마 모범택시 62 오마이걸좋아 42 1 시간 전
남자들을 흥분시키는 비눗방울 54 김세정 6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