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개의 댓글

2020.11.26

ㅋㅋ 시벌 ㅋㅋㅋㅋ

1
2020.11.26

주인님 화장실

1
2020.11.26
@7ㅔ이

주인님은 화장실이 아니에요

22
2020.11.26
@틀니

개꼴리네 한발빼고옴

3
2020.11.26
@틀니

아니에요호오오~

0
@틀니

강선생님이 그랬지..집 곳곳에다 똥오줌쉬아하는 강아지보고 얘는 배변실수하는게 아니다. 집전체가 화장실이니 제대로 하는거다!

0
2020.11.26
@틀니

주인님은 육변기

1
2020.11.27
@틀니

왠지 쉬야가 아닐 듯... 주인님은 나의 오나홀~

0
2020.11.26
@7ㅔ이

헥헥!!! 왈왈!!! 읏응!

0
2020.11.26

너무 좋으면 실수하더라

0
2020.11.26

혼내야지 뭘 그리 귀엽게 봐 ㅅㅂ

0
@만큼억울함

배변 관련 문제는 혼내는게 답이 아니다.

2
2020.11.26

물을... 올리기엔 너무 기엽고....

4
2020.11.27
@불펌충

일단 털 뽑고 생각해보자 그래도 귀여우면 냅두고

0
2020.11.26

ㄹㅇ 육변기네

2
2020.11.26

[삭제 되었습니다]

2020.11.26
@즈믄누리

헤으응~~

5
2020.11.26
@즈믄누리

골든샤워ㄷ

0
2020.11.26
@즈믄누리

너도 사진 올려라

0
2020.11.26
1
2020.11.26
@이끼사슴
0

고오오올든 샤워어어어ㅓ어어어어

0
2020.11.26

그거 오줌아닌데 ...

0
2020.11.26

기분좋으면 근육이 풀리는지 오줌 흘리더라,

0
2020.11.26

???: 말려야지! 지금뭐하는거야!?

0
2020.11.26

댓글 시발

2
2020.11.26
@4man

이 게시글에서 찐따들이 모습을 드러내는 중

0
2020.11.26

육변기 ㅗㅜㅑ

0
2020.11.27
@일월숯황토방
0
2020.11.26

이래서 화장실이 dna에 입력된 갓냥이 키워야해

0
2020.11.27

댓글시발

0
2020.11.27

복근딸?

0
2020.11.28

개들 기분좋고 편안하면 오줌샤워 할때있음. 사방팔방에 흩뿌리고 댕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 : 열시까지 야근하는건 니가 공부 안해서 그렇게 된거 19 addfour 20 2 분 전
여캠 식데의 진실 56 멋진남자명수형 62 18 분 전
아저씨 에어컨 꺼주세요 38 Deepdark 50 26 분 전
"카페 알바인데 여자분이 전번 안주고감".jpg 40 렙전문렉카 39 28 분 전
은퇴한 CIA요원의 재능기부 20 사이버고물상 42 29 분 전
집안일 1회에 용돈 500원.jpg 43 두둥둥 46 30 분 전
흠 어떻게 반은해야 할까... 28 아폰트 32 31 분 전
2021 세계 병원 순위, 분야별 순위 95 책장에손베이기 30 36 분 전
여진구 목숨 살려주는 갓이유.jpg 83 아린땜에심장아린 52 37 분 전
ㅇㅎ) 그라비아 촬영회에 간 일본눈나의 작전 27 레벨밥도둑 44 55 분 전
청년창업학교 장애인 차별 논란..jpg 56 쥬지쥬스 72 57 분 전
넥슨 최근 근황..jpg 39 소가죽으면다이소 29 1 시간 전
울집 냥이나 보고가라 25 파드 38 1 시간 전
실제로 가능한 만화표정.JPG 50 단무지 82 1 시간 전
상처투성이 유부녀 25 3대장 73 1 시간 전
타격감甲 45 돗자리 31 1 시간 전
괴물이 되기도 쉽지않다 71 Johndoe 98 1 시간 전
요새 좀 조용해진 ㄴㅐ 토지 근황.jpg 70 아린땜에심장아린 84 1 시간 전
이쁜 여자와 사귀는 방법 ㅋㅋㅋ 50 뿌엥 45 1 시간 전
이번에 시작한 드라마 모범택시 62 오마이걸좋아 4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