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정신감정편-박명수 yes맨만들기

30개의 댓글

2020.11.25

이건 영상으로 봐야 더 꿀잼인데 ㅋㅋㅋ 언제봐도 웃김

0

왜 사진인데 소리 들리는거 같냐

5
2020.11.25

이건 사이코 드라마가 진짜 웃음벨인데 ㅋㅋ

0
2020.11.25

츤데레박 ㅋㅋㅋ

0
2020.11.25

정신감정편 박명수, 노홍철이 꿀잼이었음. 가족치료도 조낸 웃김 ㅋㅋㅋ

0
2020.11.25

정형돈 소개팅도 꿀잼인데

3
2020.11.26
@asasaaa

제가 술을 잘 못먹어서요...

와~~~~우!!!!!

0
2020.11.25

그러고 보니까 티셔츠에 가디건은 좀 이상하지 않나ㅋㅋㅋㅋ

0
2020.11.26
@레이우롱따거

ㅇㅇ ㅋㅋㅋㅋ 내가 저렇게 입으면 바로 애들 다 놀릴듯 ㅋㅋㅋㅋ

0
2020.11.25

저건 정준하 미러링이 레전드 아님? 유재석 정준하 묘사 ㅋㅋ

1
2020.11.25

명수옹 아직도 저 직원들이랑 같이 하하호호 일하시더라 주변사람 오래오래 인연 유지하는거보면 성품이 좋으신것 같음

0
2020.11.25
@유리천장

쭈나는 왜..

1
2020.11.25
@뇌삼

그랬구나...

0
2020.11.26
@야키다메

3개월마다 코디가 바뀌는 이유가... 그랬구나~

0
2020.11.26
@유리천장

연봉도 억대인데 고깃집도 차려줬다며....

1
2020.11.25
0
2020.11.25

저 프로에서 ADHD란걸 처음 자세하게 알았는데 들어보니 사무실 옆자리에 선배놈 증상이랑 똑같아서 한숨나왔음.

0
2020.11.25

아주 연예인을 그지꼴로 만드는구나 그걸 써놔야지 ㅋㅋ

1

박명수랑 일하는 사람들 기본 10년이상은 가던데

0
2020.11.25

하지만 시덕코디 지금 연봉1억임ㅋㅋ

0
2020.11.26

완전히 들어가라~ 아아아 아~

0
2020.11.26

근데 저 코디랑 매니저분 아직도 명수옹이랑 일하지않나? 인생은 명수옹처럼 살아야하는데...

2
2020.11.26
@쿠쿠루삥빵뽕

ㄹㅇ 친하고 뒤끝 없으니까 저렇게 드립치지

0
2020.11.26
@쿠쿠루삥빵뽕

주변사람이 자주 바뀌면 본인 인성 문제라던 갓갓..

0
2020.11.26

욕데레

0

시덕코디 명대사는

박명수: 시덕아 오늘 옷이좀 이상하다

코디: 옷이 이상한게 아니에요!

0
2020.11.26
@만년동안응어리진

그것도있음

박명수 : 요새 일도 없는데 월급 좀 줄이자

코디 : 일 많을땐 더 줬어요?

 

0
2020.11.26

경호야~ 딴~일 알아봐~

0
2020.11.26

정형돈 소개팅이 ㄹㅇ 재미있었는데

혼수 해온다는 거 유재석이 해오겠다는데 말릴 필요 없다는게 웃겼음

0
2020.11.26

경호야 뒤지고싶니?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커미션 받으시나요? 69 번째질외사정 76 2020.11.26
아재들이 반길만한 아이스크림 소식 80 준구 64 2020.11.26
조기출근 관련해 고용노동부 답변은 이렇다 85 nanimono 56 2020.11.26
무한도전 정신감정편-박명수 yes맨만들기 30 아이디뭘로짓지 57 2020.11.26
BTS 그래미상 노미네이트됨 60 바이코딘 37 2020.11.26
회사 신입이 100만원짜리 코트 망침 245 살모솔아다 99 2020.11.26
오늘자 드래곤마운틴 38 트리오브세이비어 98 2020.11.26
이글을 쓰기위해 1년을 기다렸다... 142 세부아재 124 2020.11.26
갤럭시 쓰는 이유 3가지.txt 285 커여운댕댕이 135 2020.11.26
애플워치5 수리받으려고 갔던 개붕이 썰 135 닉네임이뭐였지 112 2020.11.26
삼성 쓴다고 애플 욕할 자격 없다 100 준구 112 2020.11.26
마늘 한 스푼.gif 104 무시 60 2020.11.26
새마을금고 사건 반전의 반전 105 이로하스필 68 2020.11.26
키가 작은 남자애.manhwa 127 다크모드 68 2020.11.26
올해 기억나는 밈들.jpg 79 애인있어요 76 2020.11.26
애플업뎃벽돌 병신같다고 낄낄대는사람 74 꿀따러가자 87 2020.11.26
흔한 애플코리아의 AS드립력 179 camelia 115 2020.11.26
대구 시내버스에서 벌어진 버스괴담의 실체 104 살모솔아다 80 2020.11.26
쓸모없지만 쓸모있는 팁.tip 115 Ultragear 119 2020.11.26
미국 경찰 사격시험 만점 표적지.jpg 51 허언증 58 202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