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애니 허세 근황 .jpg

143개의 댓글

2019.06.11
@Ang마사냥꾼
0
2019.06.11

근데 진짜 뭐임??

1
2019.06.11

대가리에 총갖다대고있는데 커터칼들고 저지랄하면 나라도 당황할듯

30
2019.06.11
@일쿠이쿠삼쿠

'뭐지? 머리에 구멍이라도 내달라는건가?'

16
2019.06.12
@스카이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터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6.11
@일쿠이쿠삼쿠

ㅇㅈ ㅋㅋㅋㅋㅋ

0
2019.06.11
@일쿠이쿠삼쿠

이게 정답이네

0
@일쿠이쿠삼쿠

ㄹㅇ ㅋㅋㅋㅋㅋ

0
2019.06.11
@일쿠이쿠삼쿠

ㅋㅋㅋㅋㅋㅋㅋ 머야 왤캐 당당해 하면

0
2019.06.12
@일쿠이쿠삼쿠

아 간만에 호성으로 웃엇네 ㅋㅋㅋㅋㅋㅋㅋ

0
2019.06.12
@일쿠이쿠삼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6.11

남자가 파일럿이네

0
2019.06.11

?????????????

0
2019.06.11

총들고 있는 새끼는 왜 당황 하고 있냐

0
2019.06.11
@오빠차뽑았다

샤워할때 칼빵에 거품 묻으면 아프자나

0
2019.06.11
@오빠차뽑았다

파일럿이란 새끼가 고작 위협한다는게 커터칼들고 설치니깐 그런듯

0

어마금 아님? 마법이라도 쓰나 보지보지보지

0
2019.06.11

일본 만화에 커터칼이나 커터칼 모양이 굉장히 많이 나오더라

0
@짜장볶음탕

찐따들이 제일 들기 쉽자나

0
2019.06.11
@짜장볶음탕

힘을 숨긴 무기잖아 ㅋㅋㅋ

0
2019.06.11

여자가 소드마스터면 인정한다

0

ㅋㅋㅋㅋㅋㅋ 남자 당황한거보소 ㅋㅋㅋㅋ

얼척이 털러려서 사고가 멈춤 ㅋㅋㅋㅋ

1
2019.06.11
@도기스타일리쉬

ㄹㅇ존나 어이털린듯 ㅋㅋㅋㅋㅋ

0
2019.06.11

쟤 제2의 주인공 됐더라

 

이 만화는 가진거 없는애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우는듯

1
2019.06.11
@오리커엽

먼 만화임

0
2019.06.11
@욘두을용타

어떤 과학의 금서목록. 저거는 3기인데 1 2기가 10 년쯤 전에 나와서 그림채가 좀 그럴꺼다

 

유툽에서 3기 오프닝 보고와봐. 확실히 잘그린게 티난다

0
2019.06.11
@오리커엽

아니... 어마금이 저래됐구나 ㅠ... 오랜만에 한번 봐야겠다 ㅋㅋㅋ 다 저장면같진 않을테니

0
2019.06.11
@욘두을용타

오프닝 비행기 날라다니는 장면이 명장면이여 ㅋㅋㅋ 한 10 초 하니까 보고와바

 

3기는 스토리 몰입력이 좋아서 금방본다

0
@오리커엽

작가 공인피셜 주인공 3명임 성게머리놈이랑 짤이 나온 놈 성게머리한테 갱생펀치맞고 갱생한 놈 이렇게 세명임

그 중에 비중이 성게머리가 높은거지

0
2019.06.12
@번 만지면 싼다

갱생한 놈이 한두명이냐? 누군데?

0
2019.06.12
@번 만지면 싼다

악세라레이타 ㅋㅋㅋㅋㅋ

0

총으로 협박할려고했는데 죽일의도는 없었어서 그런거 아님? 운전할줄 모르니까

1
2019.06.11

어차피 만화인대 불가능할게 뭔가 블위나 호크아이가.타노스전 참가하는대 늬들은 의문가짐?

0
2019.06.11
@관자로리

블위가 커터칼 쓴 적은 없자너

0
2019.06.12
@관자로리

앞뒤설명없이 블위가 타노스 때려잡았다고하면 의문가짐

0
G41
2019.06.12
@관자로리

블위가 권총으로 타노스 머리에 총구 댔는데

타노스가 저렇게 쫄면 의문가짐 ㅋㅋㅋㅋㅋ

0
2019.06.12
@관자로리

스타리그 옵저버 같은거임

0
2019.06.11

역주행 차량 4대와 같은 효과 ㅋㅋㅋㅋㅋ

0

병신들아. 강화모르냐?? 그냥커터칼아니고 죽음의 커터칼+9 이런거겠지

0

씨발 운전대를 놨는데 놀라지 새끼야 ㅋㅋㅋㅋㅋ

니네 차타고 가는데 운전수가 씨발 앞에 안보고 핸들 놔봐 안쫄리나

0

토익100점 시험지를 들이대며 왜? 내가 공부를 못 할 거라 생각했나?

0
2019.06.17

남자가 파일럿인거지?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최저가부장제" 대전교육청 블로그 근황 오피셜 29 뷰ㅈㅣ 31 11 분 전
여군 하사랑 ㅅㅅ한 썰 36 까스박명수 37 12 분 전
유통기한지난 원료로 맥주만든 브루어리 55 SAMSUNG 26 14 분 전
감량 성공 후 찾아오는 폭식증에 대처하는 법 102 오태식이 33 21 분 전
실시간 모 대학 에타 이시국 레전드 갱신 58 탐라국오피서 51 29 분 전
데드리프트의 천국인 헬스장 59 ㅋㅋㅎ 57 37 분 전
고추절단 5급이니까 93 년째모닝타고배달中 49 46 분 전
도합 105%의 인생을 사는 자 16 트리플맥스 46 50 분 전
코로나 이시국....대한민국 20대 현재 상황 ㄷㄷㄷㄷㄷㄷ 59 심심한지1일차 41 51 분 전
개콘 이병원 근황.jpg 56 굵은악마의함성 53 1 시간 전
강남 집값 100% 잡는법.jpg 82 정신병신 53 1 시간 전
친남매 카톡 23 이러기야 68 1 시간 전
여친의 엄청난 기술.gif 37 도람뿌 54 1 시간 전
입대 거부한 '여호와의 증인' 신도…대법서 또 무죄... 68 PectusSolentis 36 1 시간 전
당신에게 핵 3발이 있다면,, 88 미스터꿀 45 1 시간 전
루리웹 회원들이 만든 마이너갤러리 근황 69 오스트레일리아의수도 55 1 시간 전
방송인 김민아, 아청법 위반 고발당해 161 뷰ㅈㅣ 99 1 시간 전
새끼를 지키기 위한 어미수달 57 V50S256G 63 1 시간 전
냥이 전원 끄는 방법 28 이러기야 43 2 시간 전
(롤주의) 돈방석에 앉은 아사인게임 국대들.jpg 102 꽁승먹는꽁꽁이 69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