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땀이 너무많아서 맨날 이상한거 눌린다..

d91f7736 2019.01.24 230

Screenshot_20190124-170937_Messages.jpg

 

 

뭐여시벌

주머니에 손을 넣었을 뿐인데

 

나도모르게 내가 나를 납치한건가

11개의 댓글

a129ff38
2019.01.24

해제안됨?

0
d91f7736
2019.01.24
@a129ff38

폰 잠긴상태에서 땀때문에 응급통화 걸림

0
a129ff38
2019.01.24
@d91f7736

잠긴화면에 응급통화 거는 버튼있나? 바꿀수있지않음?ㅋㅋㅋㅋ

0
6b033db3
2019.01.24

십민폐인데;;

0
d91f7736
2019.01.24
@6b033db3
0
b3f5aa68
2019.01.24

저런거도 존나 빡치고

종이같은거 좀만 들고있으면 눅눅구깃해지는거 씨2발...

0
d0e3daa6
2019.01.24

어케됨? 119 아찌들 옴?

0
d91f7736
2019.01.24
@d0e3daa6

사진에 오접속처리한다고 말 나와있자너

0
d0e3daa6
2019.01.24
@d91f7736

작년 3월에도 그런거냐 이거 전과범이였구만!

0
d91f7736
2019.01.24
@d0e3daa6

119만 이번이 두번째지

마약신고 간첩신고 두루두루 눌렸다 이말이야

0
d0e3daa6
2019.01.24
@d91f7736

그정도면 귀찮아도 터치방지어플 깔아야될판인데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73947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75966
262723 3학년 1학기 f 많은데 어캄? 3 9d546a7a 27 분 전 29
262722 여친이 내가 자주 삐지는것처럼 느낀다는데 5bfc7584 32 분 전 19
262721 이산수학 어떰? 3 ff902aae 1 시간 전 51
262720 한 5년~10년 뒤에 나는 뭘하고 있을까 1 4f37b0ff 1 시간 전 31
262719 공겹 취준생인데 마인드좀 바꿔야겠다 04f48d9e 2 시간 전 70
262718 자기계발서가 인생에 도움 많이되니? 8 4a61f511 2 시간 전 40
262717 20대 후반인데 자격증 시발 존나게 따고싶다 3 4a61f511 2 시간 전 101
262716 자신이 없다. 1 0aa9e75e 2 시간 전 32
262715 나이31인데 생산직 가는게 니을까? 6 055ab99f 2 시간 전 96
262714 하... ㅅㅂ 왁싱 어쩌지 3 987c3726 2 시간 전 74
262713 원빈이 자기 못생다고하는 개소리랑 비슷한건아닌데.. 20 65fb9122 3 시간 전 85
262712 낮에 올렸던 외모고민임 난 답이없는거같음 4 573ef57c 3 시간 전 92
262711 난 잉여인간인 것 같아 2 c4555ee8 3 시간 전 36
262710 여친이 내 차 부숨 죽여버리고싶다 16 fe9b7f51 3 시간 전 229
262709 거북목이랑 굽은등 치료해본사람있나요? 2 0bb5cfd4 3 시간 전 59
262708 멸균우유 역해서 고민 2 679734ee 3 시간 전 23
262707 워라밸을 강요하는회사 어떻개생각함? 3 3359d881 3 시간 전 130
262706 인생이 고민이다 ㅅㅂ 2 2a5524e0 4 시간 전 65
262705 상대한테 차단해달라는거 찌질한거임?? 12 e9213b69 4 시간 전 190
262704 사내연애 헤어졌는데 12 b6ef4324 4 시간 전 25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