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데이터주의]몽골이 한국을 솔롱고스라고 부른다는 개드립 글을 읽고

읽판으로 가라고 해서 다시 쓴당

 

뮤지컬빨래 열번정도 봤는데

너무 반가워서 퍼와봤어

 

흔치 않은 임창정 뮤지컬이기도 하지만

희망을 주는 뮤지컬이라서 좋아

 

동영상은 극중 임창정이 맡은 솔롱고라는 캐릭터의 솔로곡이야

솔롱고는 몽골 이주노동자, 옆에 나영이라는 여자는 서점에서 일하며 달동네로 이사오게 된 한국여자.

 

한국 소극장뮤지컬도 재밌는거 많은데 수입한 대극장 뮤지컬만 인기있어서 좀 안타까워

달을 품은 슈퍼맨도 비슷하게 재밌는데

암튼 재밌게 봐줘!

 

10개의 댓글

7 일 전

이쯤되면 우리나라 말고 다른나라들도 어떻게 부르는지 궁금하네

근데 임창정 잘한다

RRC
7 일 전

와 이거는 19분18초에 할머니역맡으신 배우분 연기가 개지리네;; 첨부터봐야겄다

7 일 전

임창정은 가수 아님?

4 일 전
@알질잴

연기자로 데뷔먼저함 연기자하다가 가수해서 인기많아지고 연기도하고 지내다가 근한십년전에 이제 가수안할게요 했다가 팬들이 앨범내주세요 해서 앨범냈는데 내는곡마다 명곡임

7 일 전

요즘 하는 것들 중에 추천할만한 거 있어? 예전부터 뮤지컬들 보고 싶었는데 뭘 봐야할지 모르겠어서..

6 일 전
@모쏠탈출

걍 네이버나 인터파크에 뮤지컬 치고 너네 지역에서 하는거 찾으면 됨. 소개 글 읽고 끌리는걸로 골라

6 일 전

동남아 사람처럼 말해서 싫어

5 일 전

빨래는 ㅇㅈ또ㅇㅈ이지 서울살이 어떤가요~

5 일 전
@닉1네2임3

서울살이 몇 핸가요

아 왜 이주노동자를 이국주로 봣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게임] 게임 연재, 게임 정보는 게임 연재 판을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91 overflow 5 2017.04.18
공지 [기타 지식] 후기, 리뷰, 감상문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2 2016.07.29
공지 [기타 지식] 글 작성 금지 항목들 overflow 2 2014.04.06
공지 [기타 지식] 연속적인 글과 제목에 대하여 28 overflow 2 2013.08.11
공지 [기타 지식] 읽을 거리 판 입니다. 44 애드립 2 2012.07.25
8955 [기타 지식] 불신의 비용 30 looga 18 22 시간 전
8954 [기타 지식] 책 한 권으로 그리스 신화 완전 정복하기 34 불타는 수염 3 23 시간 전
8953 [기타 지식] 재밌는 고급 취미. 오토바이 50 ▀▀█ -█ ▀▀█ █ 8 23 시간 전
8952 [기타 지식] 우리나라는 선진국일까? 32 gogogog 7 1 일 전
8951 [기타 지식] 출판사 이야기3(+차잘알 개붕이들한테 질문) 24 이름뭘로할까 7 3 일 전
8950 [기타 지식] 지적설계론은 과학이 아니다 (2) 88 살찐곰 5 4 일 전
8949 [기타 지식] 지적설계론은 과학이 아니다 (1) 38 살찐곰 6 4 일 전
8948 [기타 지식] 멸치들아 게이너 먹지 말아라 100 Tarmac 12 4 일 전
8947 [기타 지식] 여유? 혼잡?... 서울 버스 혼잡도 산출시스템을 알아보자. 26 스즈키잇테츠 18 5 일 전
8946 [기타 지식] 한국사 고급 공부하는 법 57 산새들 3 5 일 전
8945 [기타 지식] 용감한 임무 3 조팝차린밥 0 5 일 전
8944 [기묘한 이야기] 시립대 정현남 무고사건 학교신문 입장 13 노무사공부중 15 7 일 전
8943 [기타 지식] 식품 종류와 분류 3 털려버린멘탈 1 7 일 전
[감동] [데이터주의]몽골이 한국을 솔롱고스라고 부른다는 개드립 글... 10 퐁퐁2 7 7 일 전
8941 [기타 지식] 카네기 인간관계론 23 Athena 6 7 일 전
8940 [기타 지식] 논증의 오류 - 오류란 무엇인가? 10 킹갓엠페러제너럴... 4 8 일 전
8939 [기타 지식] 현직 독3사 공식딜러 인데요...(보배펌) 31 Athena 8 8 일 전
8938 [기타 지식] 출판계 사람들(출판계 땅불바람물마음) 25 이름뭘로할까 9 9 일 전
8937 [기타 지식] 식품의 정의와 기능 4 털려버린멘탈 2 9 일 전
8936 [기타 지식] (스압)브랜드 소개1편 슈프림 47 하이데거 10 9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