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투 스피커 살까말까 고민

7a4d74b3 2018.10.11 128

maxresdefault.jpg

 

 

거의 집에서 쓸거 같은데 너무크냐?? 가격은 57만임

12개의 댓글

6a6041ef
2018.10.11

boss거 저거보다 작고이쁫거 있을텐데

0
7a4d74b3
2018.10.11
@6a6041ef

사운드링크?

0
bbca357e
2018.10.11

이걸 집에서 ????

0
7a4d74b3
2018.10.11
@bbca357e

ㅇㅇ

0
71cb4189
2018.10.11

집에선 레벨박스 슬림 사도 충분함

0
7a4d74b3
2018.10.11
@71cb4189

그딴 쓰레기말고

0
6106e93a
2018.10.11

집에서 저런거 쓰면 민폐아님?

방음쩔어?

0
7a4d74b3
2018.10.11
@6106e93a

내집인데 뭔상관임??

0
6106e93a
2018.10.11
@7a4d74b3

니 위아랫집에서도 괜찮을까..?

소음공해 수준이면

당연히 지랄 존나 할거고

분쟁까지도 갈 수 있으니 알아서하셈

0
7a4d74b3
2018.10.11
@6106e93a

집에서 당연히 적당한 수준으로 듣지 볼륨100%로 듣겠냐?

0
c65981e2
2018.10.11

뭐지ㅋㅋ 옛날 그 흑인들 카세트 어깨에 매고다니는 게 현대식으로 바뀐건가

0
0e4cba94
2018.10.12

사고싶음 사는거지 뭐. 저만한 사이즈 은근히 있다. 옛날 흑형 어깨에 카세트플레이어 같은 감성으루다가.

근데 난 좀 큰거산다믄 클립쉬 the three 추천한다. 이쁨.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73817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75828
262148 취중 키스하고 계속 모르는척하는 중인데 c9ee6f05 55 초 전 5
262147 남친 어머님이 내 전번 물어보셨다는데 2 b58c5970 4 분 전 17
262146 고민 8ea6c9fa 4 분 전 8
262145 내 친구 여친이 친구랑 헤어지고 나랑 사귀자고 한다. 00cf9c5b 12 분 전 49
262144 좋아했던 여자가 4 b63a1c6d 13 분 전 39
262143 허벅지 상단에 레터링 고민 10 d02f08ee 16 분 전 46
262142 벨트 추천 좀 3 8e614a8c 20 분 전 23
262141 연산이 어려워.. -_- 2 5ac0ac7c 30 분 전 37
262140 24살 개붕이..., 3 10740713 36 분 전 56
262139 헬린이야..~~도와줘~~ 4 17bb75c5 40 분 전 47
262138 1.2.3 당신의 선택은??! 3 e1fefcd5 43 분 전 47
262137 오늘생일인데 여자친구가 이벤트 엄청크게 준비해줫어!!!ㅠㅠ... 14 fe38a91a 52 분 전 183
262136 머리가 돌아가면서 아퍼 4 0cc3162f 1 시간 전 52
262135 번호따고 연락 그 뒷 7 b1522cfe 1 시간 전 155
262134 학교 에타에 QCY 개꿀이라고 신나서 올렸는데 9 205af929 1 시간 전 224
262133 배속 가스가 존나 찼는데 안빠짐 5 3a9ddf0d 1 시간 전 54
262132 연산이 햇갈려 -_- 8 9795ccf5 1 시간 전 56
262131 20대 후반되면 사람이 얼마나 변하냐 10 706dad3a 1 시간 전 165
262130 학원에서 아재들이랑만 친해진게 고민 3 b10858c4 1 시간 전 95
262129 펌하면 몇일동안 머리 못감아? 2 89921e1e 1 시간 전 4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