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영화

노스포) 퓨리오사 너무 재밌음

정신나갈정도로 재밌네

 

얀텔러조이 매력도 장난아님

 

진짜 도파민 젓갈됨

7개의 댓글

24 일 전

전작 안봤어도 됨?

0
24 일 전
@아카이브원

프리퀄이니 1편이라생각하면 괜찮은데 전편보면 재미가 더 있지

0
24 일 전
@수박은맛있어

당장 티켓팅 해야겠네 혹시 어떤 상영관에서 보는게 좋을거같음?

0
24 일 전
@아카이브원

아맥 or 4d일듯?

난 아맥으로봄

0
24 일 전
@수박은맛있어

0
24 일 전

톰 하디 나온 매드맥스 보고 오오 씨발 이러면서 봤는데

이번 거 보러 가야겠당

0
24 일 전

액션 디자인 개시발 날 가져요 엉엉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50038 [기타] 혹시 형사물 추천 받을 수 있음? 1 뻐금돌이 0 3 시간 전 29
50037 [영화] 노스포)존오브인터레스트 후기 디아짱잼 1 4 시간 전 41
50036 [영화] 인사2 그렇게 꿀잼은 아니네 iIiIIIiiIiiiIIIii 0 6 시간 전 48
50035 [영화] 존 오브 인터레스트 10만 돌파 2 디다케 0 10 시간 전 80
50034 [드라마] 넷플 시간여행자 본 사람 있음? 질문좀 부고낭다 0 18 시간 전 63
50033 [영화] 스포) 인사이드아웃2 두번째 쿠키 알려주실 분? 6 닉네임변경후13일차 0 21 시간 전 131
50032 [드라마] 프롬같은거 또 없나.. 2 컨셉충 0 21 시간 전 44
50031 [영화] 인사이드아웃2후기(스포, 내용김) 1 영구친구 0 22 시간 전 98
50030 [영화] 약스포) 넷플릭스 히트맨 후기 삑궷츢 0 22 시간 전 72
50029 [영화] 인사이드아웃2 강추 멍청도호두시 0 23 시간 전 91
50028 [영화] 영화관 시간표 이래도 괜찮음? 5 멍댕이 0 1 일 전 119
50027 [드라마] 더 보이즈 시즌4 1 한아미 0 1 일 전 150
50026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 봤는데 (스포있음) mmmmmmmm 0 1 일 전 97
50025 [영화] 인사이드아웃2 후기 차돌된장국 0 1 일 전 139
50024 [드라마] 노스포) 일드 - 안티히어로 4화까지 본 후기 1 최지로 0 2 일 전 99
50023 [영화] 정욕(正欲) 후기 노스포 4 무선마우스 0 2 일 전 184
50022 [영화] 인사이드아웃 2 아이맥스로 봐야할까? 2 ltearl 0 2 일 전 143
50021 [영화] 인사이드아웃 3 나올 가능성 있냐 1 유수암쇄권 0 2 일 전 140
50020 [영화] 인사이드아웃2 7 보이차 0 2 일 전 251
50019 [영화] 존 오브 인터레스트 4 보이차 1 2 일 전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