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영화

인사이드아웃2

 

후반엔 울기도하고 마음따뜻하게 잘 봤지만

결론적으로 나는 1이 더 좋았음

 

분홍덩치 당황이 졸귀탱

7개의 댓글

2024.06.14

로켓을 타고 소리쳐 빙봉빙봉 나옴?

0
2024.06.14
@아이뽕

ㄴㄴ 빙봉은 안나와

하지만 새로운 감정들 더 나옴

0
2024.06.14
@보이차
0
2024.06.14
@보이차

근데 1안보고 봐도됨?

친구가 1을 안봤음 ㅋㅋ

0
2024.06.14
@아이뽕

라일리랑 감정들도 1에서 같이 성장하면서 쌓은 서사?를 모르니 감동은 좀 덜하겠지만

2만 봐도 내용이 어렵진 않을듯ㅋ

너가 대충 사람마다 각자의 감정조절센터가 있다고 설명해줘ㅋㅋ 아님 유툽요약본ㄱㄱ

0
2024.06.14
@보이차
0
@아이뽕

1이 존나 명작이니까 1보라그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50090 [드라마] 스포주의) 슈퍼셀 후기 우뤸퀰퀰 0 3 시간 전 39
50089 [기타] ㅅㅍ) 삼체 원작 1권 읽어봄 부고낭다 0 1 일 전 153
50088 [영화] 탈출 4dx 후기(노스포) 연돈 0 1 일 전 91
50087 [영화] ㅅㅍ)핸섬가이즈 6 아카이브원 0 1 일 전 205
50086 [기타] 이 연예인 이름 뭐죠? 2 koroga 0 1 일 전 240
50085 [영화] 약스포) 탈주 후기 년째나홀로 0 1 일 전 105
50084 [영화] 파묘 후기 1 underdog 1 1 일 전 124
50083 [드라마] 적어도 PC 캐스팅으로는 욕 안먹는 시리즈 김팽달 0 1 일 전 79
50082 [영화] 스포) 핸섬가이즈, 노빠꾸라서 오히려 좋네ㅋㅋㅋ 1 푸르하이 0 1 일 전 134
50081 [영화] PC는 문제가 아니다 1 RnaRna 0 1 일 전 47
50080 [영화] 탈출 주말 무대인사 후기 1 유부주머니 0 2 일 전 103
50079 [영화] 볼거 없어보여서 퍼펙트 데이즈 볼까 하는데 보신분? 3 말랑말랑한녀석 0 2 일 전 53
50078 [영화] 헤이트풀8 6 무사트 1 2 일 전 139
50077 [기타] 아니 오늘 심야괴담회 뭐냐 1 쥬모 0 2 일 전 177
50076 [영화] 듄 젠데야 존나못생겼네 진짜 6 챰챰 4 2 일 전 288
50075 [드라마] 감사합니다 미쳤네 3 iIiIIIiiIiiiIIIii 0 2 일 전 109
50074 [영화] 범죄도시4 ott 언제풀릴까?? 19 책받침 1 3 일 전 285
50073 [영화] 라스 폰 트리에 영화 개쩐다 2 파랑1 1 3 일 전 122
50072 [영화] 스포) 탈출 후기 (이선균, 주지훈 주연) 1 콜라장인 1 3 일 전 314
50071 [기타] 설경구 연기는 왜 다 똑같냐 ㅋㅋㅋ 3 잭바우어24 0 3 일 전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