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코엑스 알콜 대잔치 후기.jpg

row-1-column-1 (66).png

row-2-column-1 (67).png

row-3-column-1 (3).png

 

 

89개의 댓글

2024.04.19
@IlllIIIllIIl

입장권 사야함

0
2024.04.18

오크통맥주 맛있음?

0
2024.04.18
0
2024.04.19

예전에 가봤는데 진짜 줄서는거 개극혐이야

1
@박지서엉

한잔 마시려면 몇분정도 웨이팅함??

0
2024.04.19
@판찌칼찌데하런

매장마다 차이가 많아서 그렇지만 적어도 20~30분 바닥끈적임 장난없고 자리잡고 마실 여유도 없음

0
2024.04.19
@박지서엉

그래서 난 빈데부터 찾아다님

0
2024.04.19
@하레군

빈곳은 또 이유가 있더라고 ㅋㅋㅋㅋ

0
2024.04.19

박람회 같은거는 재입장이 안되려나

0
2024.04.19
@Aquamarine

됨 팔찌줌

0
2024.04.19
@하레군

오 그럼 아주 좋구만

0
2024.04.19
@Aquamarine

나갈수 있음 머할라궁

0
2024.04.19
@하레군

해장 필요할때마다 근처 편의점에서 라면 먹고 오려고 했지

0
2024.04.19
@Aquamarine

ㅋㅋㅋㅋㅋ그냥 그안에 입점한 가계에서 사먹는게 편해

0
2024.04.19
1
0
2024.04.19

나는 광주 주류박람회 갔었는데 다 마시고 나오니까 사람들 다 주저앉아잇엇음 문앞 광장?에서

1
2024.04.19

신기하군

0

5월달에 바앤스피릿쇼 가는데 벌써부터 근들근들하구먼

0
2024.04.19

술쟁이추

0
2024.04.19

가보고 싶구만 저 메즈깔 제일 궁금하네

0
2024.04.19

사람 욀케많아 나만일해?

0
2024.04.19
@쥬지슨본

금욜 점심부터 드글드글함

0
@쥬지슨본

나도해!

근데 난 오늘은 연차야!

0
819
2024.04.19

미국 크래프트 전시관 뭐하는덴지 모르고 그냥 빙글빙글 돌면서 먹었는데 저런데였었구만

0
2024.04.19

오호

0
2024.04.19

나 올드라스푸틴 최애인데, 이게 오크통 숙성맥주임?

위스키 오크통에 맥주 좀 넣어 둔다던데

 

그럼 오크통 숙성 맥주 중에 흑맥말고

필스너나 그런거도 있음?

0
2024.04.19
@서울떡

올라는 오크통 숙성 아님

주로 스타우트 같은 흑맥주들이 오크통 숙성 많이하고, 다른 스타일들도 하긴 하는데 거의 안한다고 보면 됨. 잘 안어울려서

0
2024.04.19
@QSAIMIK

올라 아님!? 오크통에 넣는다던데 숙성하는건 또 다른거임?

 

그럼 숙성 흑맥주 추천좀, 헤헤

0
2024.04.19
@서울떡

워낙 비싼게 많아서.. 아직 수입 되나 모르겠는데 드래곤스 밀크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춘해 한번 츄라이

0
2024.04.19

캐나다도 진짜 좋은 마이크로 브루어리들 많은데 미국처럼 저런거좀 하지. ㅈ같은 ㅈ슨 가튼거나 팔지 말고 ㅠㅗㅠ

0
2024.04.19
@훗쇼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19
@llliliII

BC주에도 브루어리 많다!!

 

0
2024.04.19

이천에 을를이랑 그링고 놀러와바 개붕어

0
2024.04.19

저기 오크통 숙성 맥주는 10도 넘긴 해ㅋㅋ 도수 낮으면 그것도 잘 안울려서 체급 높은 애들이 주로 오크통에 들어감

0
2024.04.19

작년에 주류박람회때 첫날 재입장 불가능해서 중간에 도망치듯이 나왔는데 올해는 재입장 가능일까

0
2024.04.19

와.. 가서 먹어도 많이 못먹겠는대? 여러가지 술 짬뽕해야하니 가기전에 숙취해소제 하나 먹고.. 헛개수 마시면서 돌아다녀야 할듯..

0
2024.04.19

맥주박람회 ㅇㄷ

0
2024.04.19

술 박람회라고 해서.. 안동소주(박재서명인 or 조옥화명인)는 나올 줄 알았다만.. 안동맥주는 안왔네...

 

755미리 3만원으로 파는 독일식 소금맥주? 거기 공장장님께 들은 설명이었는데 기억 안나네..

 

그거 짭쪼름하고 시큼해서 맥주라고 안하면 모를 정도로 맛있었는데... 것도 그거고...

 

진짜 맥주경연대회 1등한 경화수월 먹어보고 싶은데.. 10만원짜리 1등맥주는 뭔맛일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여성차별이 진짜 심하긴 하구나.. 23 gbsfdbvera 41 6 분 전
관장형 헬스장 온거같다 ㅈ됨.jpg 19 아이디뭘로짓지 39 6 분 전
ㅆㄷ) 은발 미소녀에게 첫눈에 반하는 manhwa 21 6월9일이생일임 20 9 분 전
24년 1호 태풍발생 22 회원가입가능 38 22 분 전
ㅆㄷ) 좋아하는 후배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manhwa 40 6월9일이생일임 51 35 분 전
만드라고라 공장.manga 27 훔치는도둑 44 43 분 전
문서 훼손을 봐준 나무위키 운영진 44 그뢰이재됬냐 116 43 분 전
미쳐버린 조선대학교 축제 라인업(feat. 뉴진스, 싸이) 105 구름이구름 52 58 분 전
경기도중 현피뜨는 게 허용되는 ㄹㅇ 상남자 스포츠.jpg 46 나는왜귀여울까 57 59 분 전
남자들은 여자문신 어떻게 생각함? 84 귀엽 133 1 시간 전
쓰레기 버리러 나갔다가 선풍기 주워왔다 69 추천요정여름이o 85 1 시간 전
임영웅 콘서트 근황 59 안녕계획 105 1 시간 전
주운 카드로 편의점에서 300을 긁은 10대 여학생들 58 추천요정여름이o 71 1 시간 전
여가부 폐지 그럼 OO부도 폐지하세요 106 뒤틀린아들 153 1 시간 전
가수 지소울 근황 38 구라왕 48 1 시간 전
트위터 리뷰에 충격먹은 발을씻자 공식계정 45 Everheart 61 1 시간 전
아니 뒤에서 누가 누나!! 누나!!! 하다가 누님!!! 선생님!!!!... 27 추천요정여름이o 85 1 시간 전
ktx 특실에서 물 훔치다가 꼽 당한 모 사이트회원 72 LLSAN 85 1 시간 전
여자들이 남자 신체 부위 중에 많이 보는 것.jpg 67 gbsfdbvera 55 1 시간 전
일본의 싱글맘 아이돌 .jpg 32 구름이구름 46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