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속보) 내년부터 병장 월급 205만원.jpg

2333.png

 

제곧내

146개의 댓글

2024.04.16

04군번인 나때는 2년내내 한푼도 안쓰고 모아도 백만원이 안됐었는데

이제야 좀 제대로 굴러가네

2
2024.04.16

대구사람들 죄다 군대로ㄱㄱㄱㄱ

0
2024.04.16

생활관 ㅋㅋㅋ 그냥 사람이없어서 2~4인실 하는갑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4.04.17
@제라타

생활관이좁아? 그럼 사람을 줄여!

0
2024.04.16

솔직히 부럽다 ㅇㅈ?

0

30대 개붕이도 병장할래

0
2024.04.16

비정상의 정상화일뿐...

2
2024.04.16

병장2호봉 월급 > 9급3호봉 기본급

ㅋㅋㅋ

 

0
2024.04.16

난 20만원 받았는데 ㅅㅂ

0
2024.04.16
@꼬부욱

난 병장때 17만원 받았는데

저렇게 주는게 맞지

0
2024.04.17
@꼬부욱

그럼 다시가실?

0

언냐들 또 분노의 치킨피자족발양장피 식사 예정

0
2024.04.16

옳게되어가네

3
2024.04.16

ㅋㅋㅋㅋㅋ와이건좀 구미가 삭;

1
2024.04.16
@헥퍽앙찍

여기요! 입대희망자가 있어요!

3
2024.04.16
@헥퍽앙찍

와 헬다이버

0
2024.04.17
@헥퍽앙찍

@국방부 @병무청

0

시발 난 97500원이었는데..

0
2024.04.16

너무 서비스개념이 많이받는데

0
2024.04.16

21~24개월 복무하고 고작 이삼백 모아오면 잘 모았다 하던 군대때문에 보통 모은 돈 계산할때 군대 2년 감안해줬는데

이제 18개월에 월급도 백 단위라 요즘 아이들부터는 그런 문화가 사라지겠다 이렇게 세대구분이 또 되는구만

0
2024.04.16
@마틴옹할배

아니 궁금해서 계산해봤는데 진짜 25년 인상안 그대로 시행되고 허리 졸라매면 18개월 동안 2000 저축이 되네 진짜 사라질듯

0
2024.04.16

와 난 16만원 받고 생명수당 4만원 받았었는데...

솔직히 이제 부럽긴 하다

0
2024.04.16

그럼 하사는 얼마 받음?

0
2024.04.16

와 씨 ㅋㅋ 나랑 비슷하게 받네 ㅋㅋㅋ

0
2024.04.16

원화 가치가 ㅈㄴ빼르게 녹기 시작하는거같지않음?

물론 이게 맞긴한데 ㅈㄴ무섭다 ㄷㄷㄷ

0
2024.04.16
@가구점알바생

금투세 실행되면 더 심해질 듯

0
2024.04.17

1년만 늦게갈껄

0

2인실? 내무반에서 쳐도 되겠네 이제

0
2024.04.17
@추리천재엉덩이탐지견

0
2024.04.17
@추리천재엉덩이탐지견

김뱀 맞딸하십니까?

0
2024.04.17

rotc 출신들은 진짜 채용 불이익 줘야겠네

0
2024.04.17

그럼 지금까지 할수있멌는데 안했다는겨?

0
2024.04.17

그래봐야 병장 2개월 아님? 세부적으로 보면 입대부터 전역까지 18개월 동안 평균 150만원도 못할거 아냐? 근데 자극적으로 병장 205만원 이러면서 간부 박탈감이니 이런 논란 왜 만드는지 모르겠네 저거또 통장 두개 만들어서 뭐 해야 저 금액인건가? 바로 꽂히는 돈도 아니면 진짜 병사 월급을 얼마나 이용해 처먹먹는거냐

1
2024.04.17
@jobuke

공군 7개월

0
2024.04.18
@플게이어

육군 해병대 합쳐 42만이고 공군 해군 합쳐 11만 아래야 기준은 육군이지

0
2024.04.17

내가 얼마받았지 9마넌받앗나 여친이 군대 다기다려줬는데 나와서 실컷놀려면 부모님한테 돈안받으면 절대 휴가나와서 놀지도 못했음 요새 애들은 다행히 그런건 없겟네

0

좋겠다 ㅋㅋㅋㅋ 여자들도 이제 국방의 의무해도 되겠는걸 ㅋㅋ

0
2024.04.17

10년도 군번인데 나 병장때 14인가 받았던거같은데 처우 좋아지니 다행이네

0

캬 처우개선되니 다행이면서도...부럽긴하네...

11군번이고 병장때 12만원 정도 받았던 것 같은데

0
2024.04.17

11만원이었는데

0
2024.04.17

씨발 중사 실수령만큼 받네

0
2024.04.17

ㅅㅂ난100이었는데 그래도 저게 맞다

0
2024.04.17

전역하고 월급반만모아도 세계여행갈수있겠네

0

강하수당 받아서 30따리엿지만 이게 맞다

0
2024.04.17

난 14만원인가 받았었는데 솔직히 요즘 애들 많이 받는게 배아프거나 하지 않고

더 잘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외출은 몰라도 외박할때 위수지역도 좀 풀어주고 휴가도 한달에 4박5일은 나갈수있게해주고 여자들도 군대가서 남자들처럼 제대로 된 대우 받으면서 모두가 병역의무를 했으면 좋겠음

0
2024.04.18

ㄹㅇ군대 늦게갔어야도ㅑㅆ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연예계 3대 괴현상 8 착한생각올바른생각 15 방금 전
유비소프트 신작 FPS 엑스디파이언트 근황 24 판다곰 27 5 분 전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오늘(25일) 종영 29 어다르고엉다르다 30 5 분 전
수학계에서 생각하기에 수학자들이 대중화를 못하는 이유.jpg 18 렉카휴업 33 8 분 전
새끼 웰시코기 DNA 채취하는 법.gif 25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38 13 분 전
수지x박보검 투샷.jpg 29 인간미 27 14 분 전
ㅇㅎ? )의외로 양아치들 특징 26 미스타최 33 14 분 전
도널드 트럼프가 현재 개봉 막으려는 영화 22 CruelSummer 43 14 분 전
개쩌는 아버님 반응속도 ㄷㄷ 22 데바데 29 15 분 전
직구 시위 언론 보도가 적었던 이유 17 제로콜라는닥터페... 33 15 분 전
다이어트하고 옷 사이즈 XS로 바뀌었다는 박나래 찐 근황.jpg 36 렉카휴업 31 15 분 전
부자의 집을 강탈한 노숙자 변명.jpg 53 카이부츠와다레다 50 19 분 전
아내가 화낼 때 행동경제학자.jpg 24 부분과다른전체 50 21 분 전
“강형욱 CCTV 감시가 아니라고? 인격말살이다!” 열 받은 변호... 43 일토준지 52 22 분 전
ㅆㄷ)효율충 20 즈큥조큥 29 25 분 전
ㅆㄷ) 봇치 코스프레 39 부분과다른전체 45 35 분 전
금일자 빠니보틀 충주맨 콜라보 영상에 달린 댓글 29 젖치기젖치기젖젖젖 62 36 분 전
일론머스크 트위터 사장 된 후 유일하게 좋은 점 27 인싸지망생 76 36 분 전
역대급 패륜 불륜 사건 1편 37 어쩔건대그럼 50 37 분 전
배민에서 한글메뉴를 요구한 손님.jpg 78 차차나아지겠지 85 39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