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할일이 많아서 글을 못썼네
음 일단 저번글에서 질문이 들어온
p2p방식을 사용하지않는데
왜 월드오X탱크는 wallhack과 aimbot이 가능한거냐 ?
음... 이건
fps식게임의 딜레마지
단순히말하자면
게임장르같은것 말고
그래픽적인면에서 보면
롤과는다르게 FPS에 가까운 게임이잖아
롤같은경우 아예 상대위치가 시야내에 보이지않으면
상대방의 좌표값을 뿌리지않으면그만인데
이런식의 게임은 그게 힘들어
"시야에 보인다" 라는정의가 좀 이런 FPS류 게임에선 애매하거든
그리고 그렇게 프로그래밍하면
서버에 엄청난 부담이가..
그래서 어쩔수없이 다 구현하는수밖에없으니
표적이되는거지
AimBot도 마찬가지
상대방의 위치를 불러올수있는거면
거기에 에임을 자동으로 가져다대는건 일도아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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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쓰는글은 쉬어가는글이야
그냥 댓글 Q&A 를 진행하려고해
평소에 게임보안이나 게임해킹에 대한 궁금한점같은걸
물어보면 내 지식아는한도내에선 답변을 해줄께
41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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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루코
흑기
그리고 한가지게임만 타겟을 잡는게아니라 광범위하게 잡는걸로알고있어 예를들면 DNF , 메이플 , 블소 , 일렌시아 , 테일즈위버 등등 이런식으로 말이야 완전히 방지는불가능하지만 바이러스체킹을 자주해주는것과
보안을 위해 OTP를 거는것도좋지
춘덕삼
흑기
방법을 중국사이트에서 본적이있는데, otp를 요구하는부분에서 인증실패라는 패킷을 조작해서 완료패킷으로 보내면 그냥 접속이되더라고 아마 모든 게임회사가 그렇게 뚫리는건아니고 몇가지 게임에서만 그럴꺼야
류희
느아아앙
글고 메크로에 대해서도 설명해줘 헤헤
흑기
매크로는 다양한방식이있어
애초에 매크로라는건 단순동작반복하는걸 자동으로 해주는걸 말하는거야
게임에서 매크로라는건 자동사냥같은걸 의미하고
오피스에서 매크로라는건 특정작업을 자동으로 해주는걸 의미하지
베지밀 비
흑기
메테오사용시 그 스킬시전상태에서 벗어나지않게해서 무한히 시전하는방법과
기본능력(예를들면 점프같은거) 그런걸 메테오스킬과 바꿔서 점프하면 메테오가 나가게 할수있었고
메테오사용하는 패킷만보내서, 내 캐릭터는 메테오가 안보이고 캐릭터도 자유자재로 움직이지만
상대방화면에서는 메테오가 무한히 떨어지는것도 볼수있었지,
솔직히 제작하려면 엄청여러가지 방법으로 만들수있어서 내가 다 말해주긴 어려워
춘덕삼
한방버그, 바로 보스가는 버그 , 무기스킨바꾸는버그, 토끼꼬리 데미지 3만 버그 등등
레지스트리만 덮어씌워도 바로 적용되는 버그였는데 그건 어떤식으로 하는거임??
베지밀 비
흑기
현재 실행하고있는 프로그램의 특정메모리를 찾은후 내가 원하는데로 수정하는 프로그램이지
하지만 온라인게임에서는 저런걸 감지해 게임가드라는게 붙어있거든(엔프로텍트 ,싸인코드3 , xtrap , 핵쉴드)
온라인게임에서 메모리에디팅을 하고싶으면 저런 게임가드들을 우회 또는 무력화를 한후 사용해야해
난 핵을 제작할때 , OllyDBG , 치트엔진 , IDA 정도를 사용해
17년차 호구
그것말고 다른 방법이 있다니 그것도 나중에 알려줄래?
흑기
나같은경우 아예 완벽하게 게임가드를 게임과 분리시키는걸 좋아해
그래야만 내가 제대로된 디버깅동작들을 자유롭게 사용할수있으니까
우회로만으로는 한정된 동작이여서 너무 불편함
섹서
난 찾아도 못찾겠던데
흑기
편하게 구할수있고 그렇지않으면 구하기가 힘들지
요즘 핵판매에 대한법이 갈수록 강화가 되고있어서
핵에대한 민감한게임들 (서든,프리스타일,아키에이지) 같은게임들은 처벌을 강화시키고있어서
예전같이 네이버에 "핵팝니다 ~~" 라고 올릴수가없어
즉 지인이나 랜선상에서 그래도 아는사람들끼리 추천받고 추천해주고 파는식이 많아졌지
아무래도 이런 해킹쪽은 정보가 돈이고 능력이다보니까 자연스레 같은목적을 가진사람들끼리
비공개 포럼을 만들어서 정보공유를 하게돼, 이제 그런사람들이 추천해주는사람한테는 믿고핵을 파는거지
17년차 호구
비공카하나만 뚫어놓으면 어느정도 그쪽분야끼리 유기적으로 이어져있었지...
그때는 막쓰고다녔는데
손놓고있으니 지금은 내가 뚫은거밖에 없네 ㅠㅠ
경찰견
흑기
호9
호9
흑기
대부분 RPG 계열은 아이템같은건 데이터를 다 불러와
그걸 복호화하기만하면 아이템리스트나 아이템정보같은걸 다 불러올수있지
네가 정확히 질문을 하고싶은지 몰라서, 혹시 다른게 궁금했다면 덧글을 더남겨줘
412
흑기
간접적인 능력치 향상방법을 찾아야해, 예를들어서
개드립반지에 힘스텟이 +3 붙어있고 강화를통해서 +1이 더붙어 있어
그럼 이 +1에 조작을 가해보는거야
예를들어서 강화가 1강화밖에 안되있는데 마치 100강화 같이 인식을 시키게하던가,
그럼 힘스텟이 100만큼 더붙겠지? RPG 능력치핵은 이런식으로 하게되는거고
사이퍼즈같은경우 저번에 말했던 안타깝게도 P2P 방식을 채택하고있어
그래서 이런 매판 방이 만들어지는식의 게임은 능력치조작이 훨씬쉽지
아마 직접적인능력치 조작도가능하고 스킬쿨다운도 조작이 가능하다고 알고있어
내가 있는포럼에서 저런조작이 가능하다는 영상을 많이 봤었거든
알려줘
그리고 게임 개발에 사용되는 언어도 뭐가 있는지 대표적인거좀 알려주...
흑기
게임개발할때는 C++이 대표적이지만
리버스엔지니어링할때는 어셈블리어와 Hex와 많이 만나게 될꺼야
음 이게 왜 이렇냐면
C++은 좀더 사람언어에 가까운 언어야 그래야 제작할때 쉽게 제작을 할수있지
하지만 리버스엔지니어링은 다른사람이 만든 프로그램을 분석해서 수정하는거니까
제작시 같은언어와 똑같이 볼수가없어, 즉 좀더 기계에 가까운언어로 봐야하는거지
기본적으로 분석은 OllyDBG , IDA Pro 같은 프로그램으로 분석을해
그리고 메모리 에디팅은 치트엔진을 난 애용하지
위에 덧글에도 말했듯이 온라인게임에는 게임가드가 붙어있어서 저런 프로그램이 분석하게 내버려두지않아
네가 그 게임가드를 무력화를 하든 우회를 하든한후 분석을 해야해
ㅁㄴㅇㄹ
흑기
W디텍터가 감지하는건 배포된핵을 메모리를 감지하는거야
즉 예를들면 오블리비언같은핵을 감지하는거야
만약 내가 오블리비언과 다른메모리에 있는핵을 제작하면 아마 W디텍터가 감지를 하지않을꺼야
이건 이론상의 이야기고
정확하게 W디텍터감지를 피하려면 일단은 W디텍터를 분석을 꼼꼼히 한후
어떻게 그 프로그램이 동작하고 어떤식으로 감지하는지를 알아야
그걸 우회하는방법을 정확하게알게되는거야
ㅁㄴㅇㄹ
네이티리
앞으로도 좋은 글 써 줘 ㅊㅊ
흑기
그냥 내 학창시절을 이쪽에 바쳐서 남들보다 조금 더 잘아는것뿐임
네이티리
17년차 호구
내가 이분보다는 훨신못하겠지만
확실히 전문기관에서 배운 것 보다는 못하지
but 이런 계통에 몸담고있는 사람은 그들만이 갖고있는 테크닉도있어!
네이티리
아무튼 감사합니다
ㅁㄴㅇㄹ
개드립에도 능력자형들 많은것 같아 ㅎㅎ
흑기
12개 클릭할수있는 한도를 늘리는거지
단순히 생각해봐도 엄청빠르게 만들수있어 최대한계값인 12를 200으로 바꾼다던지
아니면 그 12값을 불러들이는곳을 수정하던지
그리고 건물멀티커맨드도 마찬가지
단순히 건물여러개 잡을수없는제한을 풀어버리면장땡이야
유닛클릭했을때 값과 건물클릭했을때 값이 틀릴꺼니까
그 두개값을 비교하면서 제한을 풀어버리면돼지..
ㅁㄴㅇㄹ
근데 스타에서 최대 표기 가능한 숫자가 11111111(2) 인거는 블리자드에서 그렇게 만들었기 때문에 그런거야?
업글이나 멀티커맨드로 지정되는 유닛수 최대 킬수가 다 255인거는 말야
흑기
아마 2진수를 말하는건가?
255는 1바이트의 한계치야
16진수로 표기하면 FF 지
byte , 2byte , 4byte 이런식으로 있음
단순히 Hex값으로 나열해보자면 01 02 03 04 라는 헥스값이있으면
01 한값이 byte
01 02 두값이 2byte
01 02 03 04 네개의 값이 4byte임
16진수로 작성되다보니
FF FF FF FF 가 4바이트위 최대치야
아마 10진수로 바꾸면 42억...얼마얼마쯤됨
저 FF 한 바이트값이 255임
아마 한 최소한의메모리로 최대한의 효율을 내려고하다보니
그렇게 쓰는것같아
마가렛트
흑기
아마 예전엔 지존매크로라고 화면에 특정색깔을 인식하고
반응하게하는 매크로가있었는데
요즘에는 모르겠다.
하여튼 그건 아마 매크로일꺼임
와신상담
그리고 여기서 핵이 넘쳐나는데
근데 원래 이러면 호스트는 유저여도 서버가 감시하니까 핵 같은거 못쓰야 정상아니냐?
서버가 아예 관리를 포기해서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