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택시 할증이 기본요금 4600원에 190원씩올라가?

37ec12a0 2021.05.16 140

목포에서 술먹고 새벽3시에 친구들이랑 택시타고 가는데 비와서 좀 천천히 가느라 택시값이 더나온건 이해하겠는데 가본요금이 3300원이아니라 4600원부터 시작하고 190원씩 늘어나? 원래 나오는 택시값이 18000원이면 25000원 정도 나와버렸넹... 비와서그런거겠지?

2개의 댓글

6ea9e0bb
2021.05.16

기본요금 40프로붙은거보니 목포시 밖으로 간거임? 야간 + 시계할증붙인거같은데ㅋㅋ

그리고 기본요금 190원은 이해안되는부분

영수증있으면 민원넣어 요금부당청구로ㅋㅋ

0
37ec12a0
2021.05.16
@6ea9e0bb

맞아 청계쪽으로 갔었어 근데 그 요금기에는 20%만 써져있었어

아 영수증도 머리아픈게 카드결제하고 영수증 달라니까

영수증 종이가 다 떨어져서 못준대ㅋㅋ 진짜 다 떨어지긴 했는데 타이밍이 그렇게 되더라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6754 탈모 고수없냐? 탈모 미녹시딜 쉐딩땜에 멘탈 좀 깨진다... 2 f028f537 4 분 전 11
326753 정신과약 끊었다가 다시 먹어본 사람? 4 cf0ccc71 18 분 전 25
326752 한달 전기세 형들 얼마 나옴 ? 자취방 조건인데 어떤지 봐주... 6 235eac2f 20 분 전 33
326751 20대 중반 여친 선물 추천좀 (여붕이들아 도와줘) 6 e487dd67 28 분 전 78
326750 남자는 왤케 금사빠가많냐 2 75f05a2a 36 분 전 145
326749 랜선으로 이성만나는거 어케 생각함? 17 f65e0a3b 1 시간 전 196
326748 과외로 월 300벌고 있다... 4 13c1ec30 1 시간 전 242
326747 간이식 수술 가족에게 할수 있다 vs 없다 20 05778fb6 1 시간 전 103
326746 남자끼리 해수욕장가서 1박 힐링하고싶은데 추천좀 2 658985d6 1 시간 전 72
326745 여친한테 용돈주는게 이상한가? 22 412597ab 1 시간 전 219
326744 혹시 뿔테나 다른 안경쓰면 코주부 되는 개붕이 있음? 3 5a1f96d9 1 시간 전 76
326743 여친이 스킨십에 적극적인 편이면 12 08e7f1a2 1 시간 전 351
326742 내몸은 고칠게 너무많어 3 d0409988 2 시간 전 131
326741 탈모 어디병원 가야함?? 8 d0409988 2 시간 전 72
326740 흑채라도 뿌리면 그나마 나을까...정말죽고싶다ㅠㅠ 8 62a4a675 2 시간 전 118
326739 게이들 고민상담좀 해주소 10 7026529d 3 시간 전 107
326738 <캣맘주의!> 가난한 동네는 정말 이해가 안됨. 7 dc41b146 3 시간 전 180
326737 회사에서 또래 직원이 12 3641d76c 3 시간 전 287
326736 가방 가죽소재 뭐좀 물어보자 3 45bb7c37 3 시간 전 36
326735 전여친한테 연락 왔는데 별 뜻 없는거겠지? 7 87c4e428 4 시간 전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