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음식 배달원이 집을 못찾을때

32개의 댓글

2021.02.26
0
2021.02.26

ㄹㅇ 탐나네 어디서 삼?

0
2021.02.26

퀘스트 안내핑 찍은거냐고 ㅋㅋㅋ

1
2021.02.26

헤임달!

0
2021.02.26

레이날드....?

가주가 시키드나?

1
2021.02.26
4
2021.02.26

beacon하면 스타크래프트의 비콘이 떠오르네요. 각종 유즈맵에서도 자주 등장했고 캠페인에서도 등장했죠.

0
2021.02.26
@다음좌표는

아 비콘이 신호불빛 라는뜻이구나 ㅋㅋㅋㅋ

 

스타때문에 그 자수정만 생각남

0
2021.02.26

ㅋㅋㅋㅋ이런거 미국에선 범죈데

0
@아기오구

왜 범죄임?;

0
2021.02.26
@창원사림동이재훈

항공진로 방해되서 그럼

0
@아기오구

항공기에 파일럿들 안전때문에 레이저 포인트쏘면 안되는건 아는데 본문에는 손전등으로 비추는거라서 물어본거임 저것도 불법이라고?

0
2021.02.26
@창원사림동이재훈

ㅇㅇ저거 루멘이 엄청 쎈거잖아 딱봐도 저정도는 안되지

1
@아기오구

ㅇㅋ..

0
2021.02.26
@창원사림동이재훈

저게 출력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5mw짜리 녹색 레이저는 하늘에다 저지랄하면안됨 국내도 마찬가지 수km날라가서 파일럿에게 눈뽕가능

0
2021.02.26

배트맨 마크 왜없냐고

0
2021.02.26

오마이갓 ㅋㅋㅋ

0
2021.02.26

야 누구 전직했나봐

0
2021.02.26

몇루멘 짜리냐

0

https://www.amazon.com/dp/B01L75AINK/ref=cm_sw_r_cp_apa_fabc_9W14Z5Q5TTWBSA4PW2RG?_encoding=UTF8&psc=1

0

이거 불법 아이가 ㅋㅋㅋ

0
2021.02.26

존나 땡기긴하네

0
2021.02.26

저거 적당히 높은 위치인 2~3층 건물 높이의 천장 설치해두고

이 천장으로 쏘면 범죄가 안되는거 아니냐?

묘수 ㅇㅈ?

0
2021.02.26
@ABC초콜릿

돈 많이 벌어서 함 해보셈 궁금하다야

1
2021.02.26

할렐루야 배맨

0
2021.02.26

늦게 왔으니 비추 준다

0

ㅋㅋ 비오는날 하면 안두인 궁극기 시전가능

1
2021.02.26
@아렌델열병합발전소수석운전원
0
2021.02.26

전설템 떳네

0
2021.02.26

열 장난 아니겠는데?

0
2021.02.27

저거 쎈거는 무슨 레이저포 나가는거 같더라 마주보면 망막 쪼개지는거 아닌가 싶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대전 머스탱 사망사고 결과 14 으후루꾸十卞丁下... 16 1 분 전
윤여정 성격나옴.jpg 37 저배단타충 41 9 분 전
미얀마에서 돌고있는 사진 50 SpeedrunToLeveling 40 9 분 전
40대 아줌마가 말하는 성평등 37 SpeedrunToLeveling 42 11 분 전
폴댄스 수준ㅋㅋ 30 Deepdark 30 15 분 전
쁘걸) 유정 샤워 얘기를한 이유 18 아무도안물어봤지... 32 19 분 전
미국식 의료개그 모음2 36 핑핑2 51 34 분 전
파워 퍼프걸 실사판 촬영사진.jpg 78 호롤로이 60 36 분 전
다들 군대에서 겪은 제일 ㅈ같은일이 뭐냐??? 130 목료심도 92 42 분 전
무당이 데려온 아이.jpg 51 이태성 72 54 분 전
임시정부 수립 100년 뒤 24 앵귀리지한인회관 69 55 분 전
경희대 국캠 총학 사퇴 논란.jpg 44 호롤로이 81 58 분 전
에어프라이어를 화장터로 쓰는 사람들 82 3대장 67 1 시간 전
일가족을 살린 교통사고 126 구청공익 116 1 시간 전
여친 때리는 남자도 연애하는데...jpg 52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66 1 시간 전
아침부터 빡친 고게이.jpg 46 교수님학위주세요제발 58 1 시간 전
의외로 정확한 -틀- 판독기.jpg 81 아린땜에심장아린 62 1 시간 전
런닝맨에서 외친 무한도전 34 ltearl 61 1 시간 전
한국해양대학교 똥군기 글 쓴 놈임 114 미션임파선염 72 1 시간 전
생ㅇ리 언제에요?.jpg 42 LG벨벳 5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