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더힐 거주자 번호를 딴 번따남 최신판

80개의 댓글

2020.11.26

제발 늙으려면 곱게 쳐 늙자..

번호야 딸 수 있는데 공공장소에세 쪽주는것도 병신같고

싫다는데 왜 지랄이야.

6

왜 차단 안박냐

0
2020.11.26

조커네

0
2020.11.27
@나홀로카페

조커는 조지큰루니지..

0
2020.11.26

여자는 신기루이자 허상이드아

0
2020.11.26

실화냐;;주여

0
2020.11.26

거짓말인거 다 알아요 할때 이모티콘 넘 무섭다;;

0

메...모...여자 번호 딸 때는 자신감 있게....먼저 문자 보낼 때... 반드시...똑똑...

0
2020.11.26

역겹긴 해

0
2020.11.26
0
2020.11.26

나이 많이 먹은 사람들 진짜 저런식으로 하더라. 알바생한테 갑자기 찍접대고... 그리고 대게 급발진함 ㅋㅋㅋㅋ

3
@고런갑따

대게가?

0
2020.11.26

저나이 쳐먹을때까지 제대로 된 연애를 못해봐서 저러는거임

무식한데 용감하기까지 하네

0
2020.11.26

다시는 그 버스정류장 근처도 안가야할거같은데 우연히라도 마주치면...ㄷㄷ..

0
2020.11.26

어으 끔찍;

0
2020.11.26

어우 개찐따 냄새가 화면으로 풀풀 나네...같이 늙어가는 한남이지만 개쪽팔린다 진짜

0
2020.11.26

주작인듯

0
2020.11.27

걍 그 자리서 존나 크게 비명지르지 그랫냐

0
2020.11.27

아재 응원합니다

1
2020.11.27

페미가 옳았다....

0

이거 실화야?

0
2020.11.27
0

채현국 할배가 사람이 늙으면 뻔뻔해진다고 했지라

0

두유워너빌더스노우맨~

0
2020.11.27

말투에서 느껴지는 존나 시궁창 홀애비 틀딱냄새가 아주 진동을 하네 경험없는 찐따가 늙으면 저리되는건가 ㅋㅋ

0
2020.11.27

징그러운 병신

0
2020.11.27

주책이다 주책

0
2020.11.27

열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말 만든놈 ㄹㅇ루 열번 찍어야됨

0
2020.11.27

ㅋㅋㅋㅋㅋㅋ 뭐 픽업어쩌구 시발꺼 강의 듣는 꼰대새낀듯

0
2020.11.27

뭐지 병신인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ON 26 개스츠비 23 5 분 전
내 기준 대한민국 최악의 방송프로그램 13 쿠쿠까까 27 6 분 전
군대 근무 공감.jpg 30 멘탈요리사 31 15 분 전
혼자 사는 사람이나 고기 먹고 싶은 사람들은 주목 54 냥이는매력있다 32 17 분 전
남자들이 뭔 차별을 안다고 ㅋㅋㅋㅋㅋㅋ 26 갓경 28 21 분 전
건담의 역사를 바꾼 한 장면 104 하늘을뚫는드립 29 21 분 전
오늘 오랜만에 예능나오고 반응 뜨거운 그룹.jpg 73 Fdgsystffsg 53 41 분 전
방송 출연 후기(리모델링 사진 첨부) 33 TiaC 34 41 분 전
쁘걸 꼬북좌 배자랑 37 레고스폰지밥 56 41 분 전
드디어 가방 사준 용형.jpg 37 ICBM 44 43 분 전
나무위키.jpg 19 민초연어 45 50 분 전
영국 Torpenhow hill 지명의 비밀 16 개드립의요정 50 1 시간 전
분양권 타서 손해본 사람 41 유상의행복은있어요 43 1 시간 전
말머리)배달갔다가 조선족에게 가위로 위협당했당함 ㄷㄷ 35 합리적조작 40 1 시간 전
여친에게 써먹어 보았다. 54 ef24f84k 47 1 시간 전
불꽃놀이용 폭죽의 추진력 위력 36 채끝등심 45 1 시간 전
인도 일일 확진자 23만명 돌파 ㄷㄷ 62 Applepay 43 1 시간 전
전 에이프릴 멤버 이현주 인스타그램 39 콜라한잔시원하게 76 1 시간 전
여초 탐방하고나서 알게된 재밌는 용어 63 Skyscraper 99 1 시간 전
은근히 여초가 싫어하는 행위 59 goto 86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