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루스에서는 2015년 백수에게 세금 물리는 법을 만들었다고..

이름하야

'기생충 방지법'

일정기간 이상 무직이면 세금 부과 (약 20만원0

ㄷㄷㄷ..

ㄱㅐ붕이들 강제 애국자행이네

18개의 댓글

2019.06.17

문재인식 포퓰리즘보단 낫겠다는 생각이 드네.

0
@미국

???

0
2019.06.17
@전방주시후방주의

국고 파탄내고 후세대에 빚만 잔뜩 남겨주려는 문재인노믹스보다야 낫지.

0
@미국

국고 파탄 났다는 기사 좀

0
2019.06.17
@전방주시후방주의

지금 파탄 국면으로 향하고 있지. 나라빚 가계빚 온 나라가 빚에 허덕이는중이지.

0
2019.06.17
@미국

가계부채가 한번이라도 줄은적이 있긴 한가?

어떤 포퓰리즘이 국고를 바닥내는지 설명좀?

0
2019.06.17
@미국

다시 찾아보니 아니네.

GDP대비 국가 부채율은 답보상태고

가계부채만 증가하는 중

 

일본에 비하면 우리나라 정부 부채율은 지극히 양호한 수준이야.

삼십중반대인데 뭐

 

거랑 별개로 이번 정권 돈 이상한데 쓰는 건 맘에 안듬.

특히 일자리 창출이랍시고 수십조를 허공으로 날려보낸건 ㄷㄷ

3
2019.06.17
@미국

여긴 쿨하게 날리면 애들이 팩트 가져와서 존나패는곳임 괜히 병신들이 익게가서 정치글 싸는거 아님

0
2019.06.17
@아무말대연회

쟤 원래 아무말이나 하는 놈인데

1
2019.06.17
@미국

근로장려금이 포퓰리즘 아니냐

0

취업 활동도 무직으로 치는거임?

 

ㅈ나 빡쎄게 맥이네

0

저기 독재국가 아님?

0
2019.06.17

무직인대 세금을 어떻게 낸다는거야?

1
2019.06.17

벨라루스=독재국가

0
2019.06.17

이열 차우셰스쿠나 할 법한 발상

0
2019.06.17

너무 악랄한 발상인데 ㅋㅋㅋㅋㅋ

0
2019.06.17

저기 독재 국가임

0
2019.06.17
@cullingcat

개헌해서 5선중이지. ㅇㅇ..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2012.07.18 119479
234970 혈액형 잘못알고 있는 경우 흔함 제국주의자 18 분 전 17
234969 친자확인 비용이 꽤 싸네 1 한제밀 47 분 전 47
234968 나무라이브에서도 여론조사 날조 어쩌고 하던데 1 짱깨망하고통일한... 1 시간 전 50
234967 '그 새끼들'하고 몇마디 나누면 어김없이 나타나는... 3 이지남캐 1 시간 전 59
234966 정부가 인터넷 검색기록 열람 의무화 한다고 하면 발작할거면서 17 ActionFrancaise 1 시간 전 71
234965 김포는 진짜 드라마틱한 구조의 도시임 2 A열차로가자 1 시간 전 51
234964 확실히 자한당 장외집회가 너무 지나쳤다 6 짱깨망하고통일한... 1 시간 전 91
234963 우리동네 바미당 지역위원장 존내 우파로 전향하셨더라 4 짱깨망하고통일한... 1 시간 전 71
234962 최고의 혁명가는 스티브 잡스임 17 A열차로가자 1 시간 전 72
234961 은행앱 여러 개 필요없이 30일부터 하나로 다 된다 9 오스만유머 2 시간 전 147
234960 3년차 2분기 지지율도 이명박에 이어 역대 2위 7 칠리콩까네 2 시간 전 136
234959 3년차 2분기 2 칠리콩까네 3 시간 전 52
234958 우리공화당, 美대사관 부근 천막 설치.."대사관저 난입 ... 2 닉네임추천받음 3 시간 전 74
234957 한국 못 믿는다던 일본 근황 4 김정최유이임박 3 시간 전 150
234956 글고보니 오늘 민주당 뉴스 이거 있던데 14 참치군 3 시간 전 110
234955 지지정당을 떠나 여당독주가 마음에 사실 안들거든. 9 poloq 3 시간 전 125
234954 문재인의 속내가 궁금하다. 5 Volksgemeinschaft 3 시간 전 98
234953 [단독] 외국 의원 8명 “이재명 선처” 탄원서 서명 3 닉네임추천받음 3 시간 전 115
234952 나도 140 조금 오버 보는데 왜 그런 이야길 하나면. 6 poloq 3 시간 전 94
234951 브렉시트의 근본적 이유는 결국 변화 갈망임. 26 Miracle31792 4 시간 전 13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