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최강의 맹장

126개의 댓글

6 일 전
@화울

척준경은 빠꾸없이 적진 뚫고가서 적장의 목을 베어오는게 가능해서 그런듯...

0
6 일 전
@화울

동석이형 업글버전이라고생각해보면 조금은 이해가 되지 않을까?

0
6 일 전
@0번째차였다

동석이형이라고 하더라도 갑옷입고 몇시간 넘게 칼질을 하면서 사람을 죽여야하는데 스테미너, 힘, 스킬, 정신적인 부분에 있어서 현존하는 사람중에 따라갈만한 사람이 있을까 궁금해질 정도임. 여진족이 무슨 좆밥도 아니고 맨날 말타고 활쏘던 수렵 민족인데...

0
6 일 전
@화울

셔틀 20명 모아놓고 덩치 좋은 일진 한명한테 야 덤벼봐 박살내버려 하면 쉽게 덤비겠냐.....

먼저 덤비는놈은 확정으로 쳐맞고 땅바닥이랑 키스할건데...

0
6 일 전

척노리스

척준경

둘다 척씨네

0
6 일 전
@userid20180605

사실 척준경이 척노리스야

0
6 일 전

당신이 한국의 척노리스인것입니까?

0

단순히 개인 기량만 높은게 아니라 부대 운용도 넘사벽급이었나보네 자기 친위대도 아니고 그냥 받은 병사들 데리고도 무쌍찍을 정도면...

0
6 일 전

인간변기 ㅗㅜㅑ..

0

그 구르카용병이라는사람도 총든사람 14명을 상대로 구르카하나만 들고 무쌍찍었다는데 무적권 불가능! 까진 아닐거같음

일단 장군이라는 직업자체가 남들보다 압도적으로 뛰어난사람이 하는거니까 피지컬이던지 뭐 인맥이던지

1/1000 1/10000으로 생각해보면, 현대인들중에도 인자강이라는넘들이 있잖아? 걍 재능이 씹사기인 캐릭이 없다고 단정지을순없지

0
6 일 전
@한우한우암소털

그거 과장된거 쿠르카로 피해준게 3명인가 그랬다더라.

1
@르상티망

그래도 안죽었다는거자체가 14명을 압도한거지

0
6 일 전

맹장염 9번 걸리고도 살아남은줄

0
6 일 전

친구이름 왕자지

0

실전은... 기세야~

0
6 일 전

역시 텍사스 척씨의 조상님

0

소드마스터

0
6 일 전

혼자서 수십 수백 썰어버리다니 대체 어떻게 싸운건지

0

과장된거 아님?

1
6 일 전
@아삭아삭야사이

그렇게 치면 항우 여포도 과장 아님?

0
6 일 전

우리나라가 무능한새끼들 잘쳐내고 회전만 잘했으면 중국새기들 아주기냥..

0
6 일 전

그냥 일화.. 누군가의 말로전해지는 것들을 글로옮기는건데 구라가 절반은 있지 않을까?

0
6 일 전
@이직하고싶다

ㄴ 실제 역사책에 정사로서 기록되어있는것들이 꽤있음.

무려 반란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0
6 일 전

역사를 기록할때 보통 반란에 실패한 역적은 그게 정당한 반란이었다 하더라도 이전의 공로들까지 폄하되기 마련인데 그게 저거라면...

 

하지만 절친이자 책사 이름때문에 드라마화 하지못할걸(왕자x)

0
6 일 전

척준경 심지어 역적이라서 기록 폄하 됐는데도 저 정도 아니냐?

0
6 일 전

진짜 서로 칼들고 싸우는데 껌으로 이겼다는 건데 존나 신기하네 그것도 일당백으로

어떻게 싸웠을까 진짜 존나 테크니컬하게 칼 오는 거 다 막고 피하고 썰고 이러나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5071 밥 부장검사.jpg 51 포로로추 16 2 분 전
195070 서울대생이 ㅂㅅ이라고? 36 닉으로드립치지마라 29 11 분 전
195069 논리대장 25 싸이코ㅤ 27 12 분 전
195068 그래도 경찰님들 열일하잖아 62 싸이코ㅤ 34 21 분 전
195067 운동 매일하면 효과 없다? 86 GProtoss 27 26 분 전
195066 호랑이도 때려잡는 동물 78 콜린스코빌드 30 49 분 전
195065 남자 머리자르고 오면 엄마들 반응 50 고졸백수는슬퍼요 54 49 분 전
195064 집나간 강아지 만화 51 싸이코ㅤ 78 1 시간 전
195063 고갱님 얼마까지 알아보고 오셨어요??(스압) 104 Intruder 60 1 시간 전
195062 회피형인간에대해 알아보자 111 고기좋아함 33 1 시간 전
195061 합의하에 즐겼어도 기분 나쁘면 범죄다. 90 보랑이호지털 73 1 시간 전
195060 중국식 가제 학대 82 FAKER 26 1 시간 전
195059 씨발 43 그래놀라 42 2 시간 전
195058 조선족 자라니에 대해 알아보자 93 고졸백수는슬퍼요 37 2 시간 전
195057 우리 개봉이들 3억 있으신가용? 206 어벌쩡 50 2 시간 전
195056 하연수SNS보면서 제일 놀라웠던 댓글 124 한마디논평 46 2 시간 전
195055 조현은 성상품화고 화사는 걸크러쉬인 이유 설명 69 재미있으면짖는개 110 2 시간 전
195054 유쾌한 고등학교 친구들.gif 83 GProtoss 32 2 시간 전
195053 모 아니면 도인 18개월.JPG 97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5 2 시간 전
195052 이거 어디 단련하는건지 아는 근육맨 있냐? 96 고졸백수는슬퍼요 33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