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중에 남자만봐도 집착하는애들있음??

31c04e35 2019.05.17 579

찌질이 존못 남자는 넷상에서 여자느낌나거나

여자 목소리 듣는 순간 목소리든 성격이든 외모든 상관없이

파블로의 개처럼 일단 사귀자고하고 관심갖고 빨아주잖아

유명한 씹덕짤들 처럼

 

근데 아무리 존못 찌질이 여자라도 막 최소한의 매력포인트라 해야되나

예를 들자면 넷상에서 만나도 목소리가 좋아야되거나

착해야되거나 그런게 있어야 관심갖고 집착하던데

 

여자가 아무리 못나도 넷상이면 모르니까

여자라는 이점을 가져서그런가?

아니면 남자가더 성욕에 미쳐서그러려나

아님 남자쪽은 애니에 빠지고 여자는 연예인에 많이 빠져서

그렬려나?

 

 

 

 

5개의 댓글

c4c0afc6
2019.05.17

애정결핍말하는거냐

0
31c04e35
2019.05.17
@c4c0afc6

발정나서 달려드는애들

0
c4c0afc6
2019.05.17
@31c04e35

으음..이게 보편적인건 아니지만 어떻게든 한번 하려고 달려드는 여자들보면 집안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았다. 편부모가정인데 아버님이 일찍 돌아가셨다거나 부모가 애한테 무관심으로 제대로된 사랑을 못줬다거나..여튼 물어보는거보니 그런 여자가 주위에있나본데 깊은 마음을 주기엔 신중할 필요가 있지. 그 여자의 타겟팅 상대중에 너도 하나인거니깐

0
09a8eb30
2019.05.17

걱정마 그런 여자애들도 개붕이는 걸러...

1
1752208b
2019.05.17

실제로있음 내가 경험한바로는 흔히 안좋게 말하는 여자3대직업이 그럼ㅋㅋ

스파매장직원 미용디자이너 유치원교사

겪어보기전엔 몰랐는데 진짜 생각해보니 직업이 저거였더라

특히 아디다스 직원 잠깐 할때 진짜 발정난애가 유독 인상깊음 생긴것도 애교눈빛에 뭔가 애들존나홀릭ᆢ 남자개밝히고ㅋㅋ

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75439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77475
269266 자취할까 자차통학할까 825bb5d6 39 초 전 2
269265 자취할까 통학할까 1 6359324f 10 분 전 20
269264 소개팅앱 스펙좋은 남자 8 875faf21 34 분 전 228
269263 카톡 차단했는지 확인하는거 아직 유효함? 5 5863009a 34 분 전 113
269262 전역했는데 잉여인간 6 b4233073 1 시간 전 132
269261 뭐하지? 1 c0c694f7 1 시간 전 32
269260 연애는 노력으로 쟁취할수있냐 8 787f57da 1 시간 전 156
269259 피자랑 튀긴음식 둘 다 먹고싶어서 고민 5 005bb2ae 1 시간 전 81
269258 선 봤는데 상대쪽 어른들이 4 0b5cce09 1 시간 전 132
269257 할머니 때문에 고민 6 e5778803 1 시간 전 57
269256 친구가 없는게 고민 2 8e2078bd 1 시간 전 44
269255 맞짱을 잘 못뜨는 게 고민 2 395bcd3c 1 시간 전 72
269254 내 병신같은 연애 이야기 들어볼래? 5 27c1095a 1 시간 전 157
269253 전역하고싶다 3 892ca4f6 1 시간 전 61
269252 드로즈 안블편하냐 11 4069272f 1 시간 전 140
269251 살어떻게찜? 8 201a9550 2 시간 전 57
269250 요요왔엉 2 d2fb45eb 2 시간 전 39
269249 카레먹는중이다 4 9ee1579f 2 시간 전 35
269248 수염 레이저 제모 받을까 하는데... 15 aa82805d 2 시간 전 61
269247 집착 심한 사람은 손절이 답일까? 13 495b481d 2 시간 전 13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