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16.19MB] 호호성 RE:조선 찾으러가기

1.jpg

 

레딧 좀 돌다 보니까 만주로 플레이하는게 원래 좆같다더라.

 

각종 행운이 따라주지 않으면 원래 힘들대. 양놈들 글 보면서 정신승리를 했다. 시발 내가봐도 그건 말도안되는 거였어.

 

그래서 이번엔 장개석으로 플레이 하기로 했다. 나는 빨갱이와 타협하지 않으므로 중국공산당은 차마 못하겠음.

 

쫄보답게 첫 포커스는 산업쪽으로 간다. 근데 시발 중국도 땅넓은 만주같은 그런 느낌 드는데 착각인가

 

2.jpg

 

흐미 좆같은 국가 답게 낙후된 연구보소.

 

시발 1차대전 연구부터 찍어야되는건 이새끼도 매한가지네.

 

당연히 슬롯도 두개 뿐입니다 고객님.

 

3.jpg

 

고유 디시전은 나라 망하기 직전일때나 뜨는거 말고는 없 다.

 

군제개혁 있긴한데 시발 저걸 어느세월에 ..

 

뭐 하다보면 또 다른 고유 디시전 여기저기 튀어나오겠지. 그래도 중국이 메인인 디엘씨인데..

 

4.jpg

 

포커스 보면서 고민좀 했다. 국공합작을 할까? 아니면 ㅎ하나씩 뚜까패서 중화통일을 할까?

 

괜히 씨발 뚜까패다 이번엔 삼면에서 쳐 맞을까바 무섭다 ...

 

일단 산업 관련 포커스나 정치력 관련 포커스 찍으면서 고민해봐야겠다.

 

양면전쟁 PTSD 생김 ㄹㅇ

 

5.jpg

 

고민의 답을 얻기 위해 일본은 뭘 찍고있나? 확인해봤더니니 ...

 

자살하는 방법은 참 다양하다.

 

진주만 때리는거랑 잠자는 불곰 건드리는거랑 어느게 더 위험한지 솔직히 잘 모르겠음.

 

근데 굳이 따지면 대공황 없는 소련이 더 위험하지 않을까?

 

 

6.jpg

 

일단 안정도부터 올리고 보자. 정치력은 아깝지만 전국시대 개장하는것보다야 쓰는게 낫지.

 

근데 저런 무협지 할아버지 같으신분이 얼굴마담 ...? 저사람 실제로 뭐하던 사람이지

7.jpg

 

고민끝에 하나씩 뚜까 패러 다니기로 했다. 저거 찍으면 군벌들은 선택을 한다.

 

장개석의 괴뢰국이 될 건지. 아니면 명예로운 죽음을 택할것인지.

 

솔직히 괴뢰국 되줬으면 좋겠다. 중국은 씨발 군대관련 페널티가 정신 나갔거든.

 

사단 공격력 방어력 -50%

 

전쟁을 하라는거냐 말라는거냐?

 

말고도 여러가지 있지만 저게 제일 충격적임. 수치상으로.

 

8.jpg


 

커맨드 포인트가 어느정도 모였으니 지휘관 스킬을 찍어주 자.

 

커맨드포인트도 페널티때문에 존나게 늦게모이더라.

 

 

9.jpg

 

 

네 군벌중에 무려 두곳이나 괴뢰국이 되어줬다.

 

얘들 은 정치력 150씩 세번 소모해서 통합할수있다.

 

국가당 450, 240일? 270일? 인가 걸린다.


 

10.jpg

 

 

싸우다 죽어라.


 

11.jpg

 

존나 어이가 없는게, 땅덩 이랑 사단 수가 비교 불가급ㅇ으로 차이나는데

 

시발 장난하나, 왜...내가 밀려요??

 

누가 당나라군대 아니랄까봐 하여간 ㅅㅂ

 

12.jpg

 

흐미 씨발 아무도 괴뢰국 안되줬으면 저새끼들 쳐먹다가 나라 전복당할뻔 했네.

 

이게 이렇게 무서운 페널티인지 몰랐지 ㅅㅂ

 

사단 수 두배면 해결될 줄 알았지...


 

13.jpg


 

정치력이 모잘라서 먼저 남쪽의 광시군벌 먼저 통합을 ㅎ해 주기로 했다. 행정 통합 후 150 또 넣으면 완전 통합이다.

 

쟤 통합하기 전까지 전쟁 안끝날것 같아서 빨리 통합해야겠다 ;;

 

시벌 진짜 ;

 

 

14.jpg


60사단계획이 뭔진 몰라도 군제개혁 아래에 있으니 당장 내 군대에 도움이 되겠지

 

결정이 해금된다니까 정치력을 쓰는건가?

 

 

15.png


이 와중에도 징집을 거부하는 중국 청년들...

 

아니 ㅆㅂ 나라가 망하게 생겼는데 무슨 징집 거부야

 

니들 징집 거부해도 미국못가요

 

16.jpg

 

간신히 통합했다.

 

진짜 존나 무서웠다. 좆만한 군벌에 밀려서 또 게임 오버 당하거나

 

저거 밀다가 일본한테 뺨맞을까봐.

17.jpg


 

위엣놈은 크게 힘 안들이고 먹을 수 있었다.

 

중간에 일본이 전쟁걸까봐 무서웠는데...

 

아직 걸진 않더라.

 

진짜 소련이랑 전쟁하려나?

 

18.jpg

 

빨갱이와 타협은 없다.

 

다음은 공산당 너랑께?

 

19.jpg


 

흠... 불가침 안맺는다고 선전 포고 하지는 않겠지?

 

 

 

20.jpg

 

 

역시 빨갱이놈들 지들 총맞을거 어찌알고 먼저 선빵치누;;

 

웃긴건 얘들이 남쪽 군벌보다 더 약하다. 금방 수도 밀림.

21.jpg

 

좆같은 당나라 군대의 마지막 페널티 제거다.

 

이제 정ㅅ상적인 사단과 정상적인 지휘관 능력을 운용 할 수 있게된다.

 

60사단 플랜은 그냥 훈련시간 25% 깎아주더라.

 

정치력 남으면 찍어줘야겠다.

 

 

22.jpg

 

이제 정치력 써서 군벌 하나만 먹으면 중국통일이다. 위구르 지역과 티베트 지역을 흡수하고 조선을 찾을 준비를 하자.

 

진짜 씨빨 원숭이놈들 나는 잊지않는다 만주의 이중전선 개새끼들아 ...

11개의 댓글

2018.03.13
호호성 잼나보이네
카이저라이히 해봄? 유저 패치 치고는 재밌어보이던데
2018.03.13
@FcTlis
카라모드 재밌어. 1.5.0 업뎃 맞춰서 모드 업뎃되면 또 하려구.
일단 그 모드는 미국이 내전때문에 고통받아서 유럽국가가 덜 힘들다는게 큰 장점
2018.03.13
근데 이거왜 호호성 됨? 예전에는 호이 라고 했었는뎅
2018.03.13
@사장바지
호이4 최신 dlc가 워킹 더 타이거 였나 그래서 호 호성
2018.03.13
@dasbootz
2018.03.13
망명정부나 임시정부같은거 겜시작때부터 고를수있게해서 독립운동 할수있으면 개꿀잼일텐데
한국말고는 없나?
2018.03.13
@유입받어라
만주국 : 일본 괴뢰국에서 독립 테크 가능
남아공 : 영국에서 해방 및 아프리카 식민지 독립운동 가능
캐나다 : 영국에서 해방 및 미국과의 전쟁 테크 가능
인도 : 마하트마 간디의 지도 하에 인도 독립 테크 가능
북유럽국가 : 북유럽 전 영토 통일 후 노르드 동맹 (칼마르연합?) 선포 가능
2018.03.13
@년째아싸
괴뢰국이나 속국 같은 거 말고 한국처럼 아예 합병당해서 영토도 없는 국가들 말하는거임ㅋㅋ
대한민국임시정부로 플레이 하면재밌을거같아서ㅋ
2018.03.13
@유입받어라
그런건 러시아랑 한국 말고 모르겠다 ㅋㅋㅋㅋ
2018.03.14
@유입받어라
재밌을까... 영토도 없고 군대도 없고 산업도 없는데 게임 규칙 내에서 구현이 가능하긴 하려나
2018.03.14
@드림라이너
정치력으로 프로빈스 테러나 반란유도같은 결정할수 있게 하고, 세계대전일어날때 같이 참전해서 승점포인트 따내면 이겼을때 그걸로 독립 보장받고 하면 재밌지 않을까??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정보] 게임 연재 / 정보 판입니다 48 overflow 3 2017.04.18
2955 [연재] [폴아웃 1] 머가리에 핵 맞은 사나이의 황무지 탐험기 : 프롤... 31 Glitchless 10 2018.03.18
2954 [연재] [문명5맵소개]Europa Universalis v1.21(수정재업) 2 등급인생 2 2018.03.17
2953 [연재] [문명6] 유교드래곤 : 유교를 믿지 않는 못된아이는 어디있냐... 11 MasQ 1 2018.03.17
2952 [연재] 도타 2를 추천합니다. <폭풍령 편> 18 스마일 남자 1 2018.03.17
2951 [연재] [문명6/로마] Make Rome Great Again!!!! -3- 4 저주캐 5 2018.03.17
2950 [연재] [뉴베가스] 철지난 황무지 연대기 - 完 2 사실중졸도아님 3 2018.03.17
2949 [연재] 도타 2를 추천합니다. <환영 창기사 편> 32 스마일 남자 1 2018.03.16
2948 [연재] [삼국지9 PS2] 영웅집결 - 조범 플레이 58. 중원 샌드위치 11 네일건 6 2018.03.15
2947 [정보] [한글자막] 디젤펑크 RTS 아이언 하베스트 킥스타터 시작 9 미스타로빈 3 2018.03.15
2946 [정보] 도타2 극한의 피지컬에 도전해보자.[ 미포 ] 19 xxxxxXxxx 0 2018.03.13
2945 [연재] [문명6/로마]Make Rome Great Again!!!! -2- 8 저주캐 1 2018.03.13
2944 [연재] 도타 2를 추천합니다. <번개 감시자 편> 25 스마일 남자 2 2018.03.13
2943 [정보] 도타2 매칭 빨리 잡히게 하기. 12 xxxxxXxxx 1 2018.03.13
[연재] [16.19MB] 호호성 RE:조선 찾으러가기 11 년째아싸 6 2018.03.13
2941 [연재] [문명6/로마]Make Rome Great Again!!!! -1- 9 저주캐 3 2018.03.12
2940 [연재] [디아블로 1] 뒤늦은 에필로그 겸 약간의 이야기 (1996년 作)... 31 Glitchless 8 2018.03.12
2939 [연재] [3.05MB] ]호호성) 조선만들기 3 년째아싸 6 2018.03.12
2938 [연재] [스텔라리스] <12> 누가 우리 우주에 똥을 쌌을까 19 드림라이너 5 2018.03.12
2937 [연재] 도타 2를 추천합니다. <번외 편> 31 스마일 남자 1 2018.03.11
2936 [연재] [12.58MB] 호호성) 조선만들기 13 년째아싸 5 2018.03.1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