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 Brusher patrol]
알려지지 않은 야생. 이런 곳은 사람을 산 채로 잡아먹을 수 있지.
이 곳은 너무 황량해서, 재앙조차도 완전히 망가뜨리지 못했어.
도착한 곳은 숲이 무성한 야생이었다.
소년은 길을 막는 통나무를 부수고 코어를 찾기 시작했다.
통나무를 부수고 나니 결투용 권총을 얻을 수 있었다.
전투에서 총잡이의 권총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좋은게 뭔지 알아?
두 자루를 가지고 있는 거지.
야만적인 놈들이 어디에나 숨어있어.
식물들이 가시를 마구 쏴대며 소년의 길을 막았다.
가시방석이 최악은 아니야.
소년은 그 총들은 총잡이들보다 빠르게 쏠 수 있지.
다행히도 가시방석은 자신들이 어디를 쏘고 있는지 모르지.
소년은 가시방석이 쏘아대는 가시를 튕겨내 다른 가시방석을 처치했다.
부리새가 코어를 가지고 있군. 마치 자신들만의 배스티언을 만들려는 것처럼 말이야.
손쉽게 코어를 찾았지만 부리새가 코어를 자신의 둥지로 감싸놓았다.
환영인파가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어. 소년을 이렇게 빨리 만날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나봐.
코어를 가져가려는 소년을 본 건지 부리새들이 소년에게 달려들었다.
지금쯤 소년은 바늘초보다 많은 가시를 가지고 있을걸.
그들은 방심하지 말았어야 했어.
부리새들을 처치하면 코어를 가져갈 수 있다.
코어를 얻기는 했지만, 여기서 나가는 것은 또 다른 문제야.
소년은 빈터를 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썼어, 하지만 미개척지가 순순히 보내줄 일은 없지.
소년은 장애물을 다 파괴해 버리고 천공로로 돌아갈 길을 개척하기 시작했다.
꽃무는 재앙으로부터 생존했어.
재앙은 그들을 단련시켰지.
가시방석이 공격하기 시작할 때는 조심하는 것이 최선이야.
가시방석은 방패를 못 뚫는다.
몇 안되는 바람낭 수송품이 이렇게 멀리까지 도달했군.
몇몇 게스펠라들도 어디선가 날아와 소년을 저지하려 했다.
소년은 마지막 놈까지 처치했어.
바늘집 앞에서 등을 보이지 말라고.
지금까지 소년은 야생의 반 쯤은 뒤흔들어 놓았어.
그러자 소년은 누군가 자신을 보고있다는 것을 느꼈어.
소년은 펄쩍 뛰어 나타난 바보머리마저도 처치해버렸다.
그는 돌아가고 싶어 몸이 근질거렸어.
마침내 천공로를 찾아낸 소년.
아무튼… 소년이 마지막 코어를 찾았잖아. 이제 그의 여정은 끝난거야. 맞지?
사실 아니야. 아직 안 끝났어… 절대로.
우리가 따뜻히 맞이해주지 않았을 때, 소년은 무언가 기묘한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았다.
줄프를 보고 나는 그냥 어… 열띤 토론을 마쳤지…
줄프는 겨우 말을 이을 수 있었지. 재앙은 실패했어… 하지만 난 그렇지 않을거야… 그가 말했어.
…그리고 그게 다였어. 줄프는 우리에게서 떠났어. 혼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럭스에게 가보자.
럭스에게로 다가가면서, 소년은 부숴진 기념비의 조각을 주울 수 있었다.
럭스에게 기념비에 대해 물어보자.
줄프는 도시를 저주했어. 배스티언을 저주하고… 나를 저주했지…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겠다고 했어.
지아에게도 물어보자.
줄프가 그 일지를 읽어 내려 갔을 때, 그는 단지 투덜거렸을 뿐이었지.
그가 기념비를 부수려 하는 걸 내가 막기 전까지는.
줄프는 기념탑을 꽤 심하게 망가뜨렸어.
기념비에 코어를 꽂아넣었으나 훼손이 심각한 상태여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
그녀를 되돌릴 방법들이 있지. 바로 샤드야.
우린 배스티언을 건강하게 되돌리기 위해 그것들이 모두 필요해.
-------------------------------------------------------------------------------------------
바로가기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