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고백을 거절하는 여자의 심리.jpg

157dbe7429323c66de50253fcd20dc43.jpeg

 

고백 한번 찼으면 끝이지ㅋㅋㅋ

128개의 댓글

2021.11.09

덥썩 물기에는 애매해서 자존심이 허락치 않고, 그렇다고 남 주기엔 자기도 옆구리가 허전해서 시발 먹버할까 이런 느낌인가

2
2021.11.09

저런 심리 이용해서 여자 만나봤음 아는 여자 없어도 많은 척 여자친구 없어도 있는척하면 관심이 생기나봄 한 애는 나중에 얘기했을때 얘는 뭐가 있어서 여자를 많이 만나지? 하는 궁금증이 생겼다고 함

0
2021.11.09
@맞는것만말함

이거 나만 이해 안됨?

4
2021.11.09
@참찬참

남자 주변에 여자가 많아야 이 놈이 뭔가 싶어서 관심이 생긴다는 뜻

0
2021.11.09
@참찬참

여자있는척 구라쳐서 다른여자 흥미를 끌어봤다 정도인듯

0
@참찬참

'검증된' 남자 라는 심리인듯

1
2021.11.09
@맞는것만말함

이거 마따

첫인상에 아웃 맞은 애도 여친 생겼다하면 갑자기 호감이 피어난다드라

난 모르는 뭔가 매력이 있나? 하구

0

잘 걸렀네

0

사람 얕보니까 밀당하는거지 줘도 안가짐. 꺼져

0
2021.11.09

요즘 여자들이 시집 늦게 가는 이유.

 

아 좀 기다려봐 썸 들어오는거 접수 쭉 다하고.

그중에서 1,2,3등 쭉 추려서 고를거야.

아 1등 만났는데 바람펴서 갔네

아 2등 만났는데 알고보니 하자있네

아 그 사이에 3등 결혼했네 아 시발놈새끼네

아 4등 이제 너 만나줄게. 싫어? 왜? 너 나 찔러본거야? 시발새끼야?

 

이게 적나라하게 적어서 미친년처럼 보이는거지

현실에서 적당히 포장해서 솔직히 상당수가 저럼.

38
2021.11.09
@혜워녜나

아아.. 현자입니까? 통찰력 인정합니다

2
2021.11.09
@혜워녜나

왜냐면 3순위부턴 만나주는거였거든

0
2021.11.09
@혜워녜나

맞아

근데 여자애들 욕할 것도 아닌게 좀만 반반하게 생기면 연락 엄청 해대고 들이대고 정신 못 차리게 하니 저렇게 되지

그래서 여자들이 시간이 필요해라고 하는거 같음

1
2021.11.09
@혜워녜나

남자는 와이파이고 여자는 블루투스라는 말이 생각나네..

0
2021.11.09
@혜워녜나

수요가 많으면 당연한 현상인데

 

남자는 여자판단할때 그렇게 오래걸리지않는데반해

여자는 남자판단할때 봐야하는 요소가 꽤 많으니깐

0
@석분

남자가 여자 볼 때 오래 안 걸린다는 건 어디서 주워들은 뇌피셜이냐

2
2021.11.09
@혜워녜나

내가 쓰려던 댓글이 요기있네

0
2021.11.09

아니 yes or no 질문에 no 해놓고

딴소리하는거 진짜

내가 궁예냐고 ㅋㅋㅋㅋ

그래놓고 그정도냐 정없다 이러는거 진짜 극혐이다.

1

아재가 얘기하는데 밀당하는 사람이랑 만나지마라

병신같은 년일 확률 100퍼다

6
2021.11.09
@결코없는제정신

고맙소 아재여

0
2021.11.09

연애했어도 툭하면 헤어지자고 했을 사람이네

2
2021.11.09

그때 살껄하면서 후회해도 소용없제?

0

장담컨데 과후배가 고백하니 갑자기 남자가 다르게 보인거임 그 당시 고백 거절한건 진심이였음 좋아했는데 튕긴거? ㄴㄴ 진짜로 딱히 안끌리니 안받아준거 근데 2달후 과후배가 먼저 고백해서 사귀게되니 어? 저 남자에게 내가 모르는 매력이 있는걸까? 라고 생각하니 ㅈㄴ 배아픔 즉 저 고백 찬 여자는 매순간 진심이였음 다만 ㅈ지랄나게 변덕이 심한거지

14
@몸이무거워지는시간

나도 이거라고 본다

본문처럼 행동했을수도 있는데 괜히 아까운 마음 + 다른 여자가 고백하니 달라보이고 '한번 다시 봐볼까' 하는 마음 생겨서 저러는거라고 봄

물론 병신같은 마인드지

1
@몸이무거워지는시간

이게 진짜네

0
2021.11.09

나 : 자기~ 오늘 비오니까 내가 데리러 갈게!!

??? : 아니야 괜찮아 오지마 자기 힘들자나 나 택시타고갈꺼야~

나 : 아니야아니야 난 괜찮아 내가 데리러갈게~~

??? : 아니야 오지말라니깐 괜찮다구~

나 : 응 알겠옹~~

- 1시간 뒤(여자 서운해함) -

나 : 내가 데리러 간다고 했짜나.....

??? : 세번은 물어봤어야지!

나 : ....................

 

실화임

 

7
2021.11.09
@우루르까꽁

아 삼일한 마렵네

1
@페페루이스

???: 삼일한이 굶주렸다...

1
2021.11.09
@우루르까꽁

자깅 보고싶어서 가는거야 자기는 나 보기 싫오,,,? 라고 했어야지

0
2021.11.09
@롯수

이게 정답이긴한데

 

그러면 가야하잖아요! 사실 가기 귀찮았습니다 ㅎㅎㅎㅎ

0
@우루르까꽁

ㄹㅇ 이럴때 정떨어짐 이런 ㅂㅅ같은짓은 왜 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됨 ㅋㅋㅋㅋ

0
2021.11.09

나도 당해본건지만

처음에 열심히 대쉬할땐 서로 잘나가다가 어느순간 답장도 늦어지고 갑자기 간보고 있음. 그러다 에라모르겠다하고 고백하면 생각해본다고 하다 내가 이제 마음도 없고 다 잊을때 쯤돠면 갑자기 연락이 다시옴

이거 ㄹㅇ ㅈ같어

2
2021.11.09
@gugus666

21살때 소개받고 3주정도 만나서 얘기도하고밥도먹고하다가 호감이가서 고백했더니 미안 우리친구로지내면안될까이지랄 하길래 정말친구처럼대했더니 서운하다는년이 있었지

1
2021.11.09

남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는게 맞는거같긴함... 그게 잘 안되서 그러치

0
2021.11.09
@지존당했따

남자의 진심은 여자한테 별로 점수가 안됨 오히려 감점요소도 됨 여자는 자기를 안달나고 불안하게 하는 남자 더 조아함

2
2021.11.09

뭐야 너네 왤케 잘아냐?

나만 진짜였지 시발

2
2021.11.09
@동정꼬꼬마

ㅋㅋ이제 알았냐고 아

0
2021.11.09

이해는 감. 고백받아서 그땐 맘 없었는데 받고나니 계속 신경쓰이고 맘이 슬슬 바꼈겠지. 남자도 그냥 열받으니까 함 자고 버리면 되는건데 남녀관계가 예전같지가 않으니 ㅋㅋㅋㅋ

0
2021.11.09
@ㅇㄱㄸ

그럴수도 있고 고백받았을 때

다른 사람이랑 잘될거 같으니까 거절 했다가 잘 안되서 다시 건드려보는 거 일수도 있어보임.

1
2021.11.09

진짜 버릇문제다 한없이 지들 니즈에 맞춰야되냐?

0
2021.11.09

저 버릇을 나이를 먹고도 못고치면 이제 노처녀 되는거지

1
2021.11.09

본인입으로 저런소리가 나온다는게 너무 신기함. 남자도 잘났으면 갑질하는 애들 많겠지만 저런말을 자기입으로 주워섬기는건 보질 못했다..

1

한 번 더 매달려 '줘'

0
2021.11.09

지가 갖긴 싫고 남주기는 아깝고 ㅋㅋㅋ

0
2021.11.09

여자들 편차 있지만 대부분 본인을 피해자로 꾸미는게 패시브거덩.

 

근데 요즘 시대상이 30대까지 연애하는 시기이건만 나이먹고서도 종특 못버리고 되도않는 짓거리 많이 하는데,

 

남자는 30대 되서는 여자한테 딱히 아쉬울게 없으니 팅기면 그냥 툭놔버리는데 꼭 나중가서 자기를 피해자로 포장하더라고.

 

지가 고백 거절하거나, 분위기 무르익어서 좀 진행좀 해보려고 하면 튕기고나서

 

'난 마음이 있었는데 그쪽에서 연락을 끊어버리더라' ㅇㅈㄹ...

 

최근에도 먹이 받아먹듯이 단답 툭툭 여러번 하길래 아 ㅇㅋㅇㅋ 하고 연락 안하니까 나중에 주선자 통해서

 

내가 일방적으로 연락끊었다고 하는거보고, 그냥 종특 패시브구나 싶었음. 작년에 연락하던 애도 그러더니만

7
2021.11.09

저 남자가 자기 좋다고 한 여자애랑 사귀는일 없었으면 계속 맘 안받아줬을꺼면서 무슨

0
2021.11.09

솔직히 저런거 한 번 당하면 ㄹㅇ 저런 애들은 지능에 문제있나? 싶음

0
2021.11.09

"미친년"

1
2021.11.09

남주기엔 아까웠나보네 ㅋㅋㅋㅋㅋ

6
2021.11.09
@아카이브원

ㅇㅇ그지같은 마인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축구협회 "외국인 감독, PT 잘 준비해와도 좋은 감독이... 17 엄복동 19 1 분 전
반다이 프라모델 근황 33 번째닉변 48 17 분 전
갑자기 사라진 유명 게임 유튜버 32 6월9일이생일임 85 24 분 전
1호선서 20대 여자 쓰러졌는데,남자들 본체만체하며 심폐소생... 69 닉네임변경01 112 25 분 전
프렌치토스트 만드는 manhwa 32 별드워프 53 33 분 전
레딧에서 이슈가 된 한국 배달음식.jpg 44 일간베를린 74 33 분 전
"잭 너는 우리 파티에서 나가줘야겠어." 27 6월9일이생일임 76 36 분 전
한블리) 탈영병이 칼들고 차내놓으라 협박함.jpg 69 닉네임변경01 81 37 분 전
모든 배우들이 거절했던 추격자 비하인드 61 츄이로 32 39 분 전
전통과자 유과 닮은 강아지. “믿기지 않네. 합성 아냐?” 16 추천요정여름이o 51 40 분 전
자작홍보) 7년동안 쓰던 소설을 완결냈다 56 미크릿 58 40 분 전
남친 꼴값류 레전드 . jpg 66 닉네임변경01 70 42 분 전
QWER이 프로게이머와 맞팔해서 현타 지대로 온 팬.jpg 74 Avantasia 57 43 분 전
홍진경 : 방송분량 욕심없이 이미지 챙겨가겠습니다 35 엄복동 71 45 분 전
T성향을 가진 34살 모태솔로의 소개팅 76 Wingging 60 46 분 전
적십자마크 달고 무대오른 (여자)아이들 논란 38 구름이구름 60 46 분 전
베트남 교내 미인대회 우승자 수준ㄷㄷ 45 통하몽 37 46 분 전
학교에 조폭 데리고 교장실 간 아버지 50 급공무원준비생 81 47 분 전
한문철 진짜 역대급 30 구름이구름 66 47 분 전
어느 베트남 17세 시골소녀의 공개구혼.jpg 47 이병건 64 48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