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기술이네 기술이여!
테크놀라지!
제목 | 글쓴이 | 추천 수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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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ㅎ. 거유 미시 나오는 만화 17 | gsfdrntjklgh | 18 | 4 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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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걸린 복수 3 | 시바 | 30 | 5 분 전 |
PD가 이악물고 모른척하고 출연시킴 25 | 잭다니엘 | 23 | 6 분 전 |
아빠는 보유 기술이 없네 50 | 열심히사는찐따걸레 | 31 | 7 분 전 |
퇴사할때 돈 내야되는 회사 64 | 귤까먹는남자 | 45 | 14 분 전 |
어떤 배우의 캐스팅 비하인드 23 | 스마트에코 | 48 | 17 분 전 |
노빠꾸 모텔 사장 15 | 뭐하고살지 | 35 | 18 분 전 |
어릴 때 야한거 보고싶었는데 단어를 몰라서 15 | 열심히사는찐따걸레 | 32 | 22 분 전 |
우수논문: 남성은 개처럼 훈련시켜야 한다 14 | 제로제로 | 58 | 28 분 전 |
KBO 황재균이 ABS지랄할만함 90 | 추휼 | 40 | 36 분 전 |
인텔 13, 14세대 사용자들 참고해라 59 | 커뮤니티 | 43 | 36 분 전 |
원피스)빅맘이 술을 안마시던 이유 19 | 승과 | 46 | 39 분 전 |
설계자로 돌아온 강동원 외모 근황.gif 68 | gsfdrntjklgh | 45 | 39 분 전 |
ㅇㅎ. 람보르기니 타는 레바논 글래머 여자 37 | gsfdrntjklgh | 31 | 43 분 전 |
늙어 가는 IT 업계 ㅅㅂ지랄하네 ㅋㅋ 71 | 후방조심 | 103 | 46 분 전 |
쿵푸팬더 촬영 당시 자주 싸웠다는 두 배우 26 | 파인애플오이민트냉채 | 62 | 48 분 전 |
마늘값 곧 오를듯 76 | 이라기시따 | 34 | 50 분 전 |
입력 오류가 난 강호동 39 | 웃겨정말 | 61 | 56 분 전 |
한화근황.jpg 81 | mmmmmmmm | 48 | 56 분 전 |
씨부엉
몸 꿀렁꿀렁 움직이는거보고 cg네 했는데
갈기 날리는거보니까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테비데오
와 SFM!! BLENDER!! 파워섹-스!!
Studiofow 신작이 나왔습니다. 보러가십셔
수강여석이없습니다
그래픽카드 : 살...려줘...
에스테르
개멋잇다
홀롤롤롤로로
와 ㄹㅇ 개꼴리게 잘 만들었네;;
고츄맨
Realflow, fumeFX 힘들게 배워서 취직했더니 짜잔! 후디니부터 다시 배우고 있음 ㅅㅂ
혐디니 ㅂㄷㅂㄷ
와따버거
ㅋㅋㅋㅋ 나는 유니티와 언리얼에서 만들다가 짜잔 후디니도 만져야됨 혐디니 ㄹㅇ ㅋㅋㅋ
삿뽀로
Fx는 후디니고 후디니가 fx인것..
엌엌어어어어엌엌
이펙터임? 이펙터지망인데 헷
바멘
ㅗㅜㅑ
xㅁ
이게 게임엔진으로 나올 날만 기다린다
연골어류
WA!!! 새 SFM!!
남자간호사
켜라
김 붕탁
소필메랑 저게 뭔 상관인데...
밤다람쥐
미쳤네 진짜 10년안에 컴퓨터게임에 적용될려나
위험한생각
이미 적용되고 있는데
밤다람쥐
저런 사자털 갈기가 된다고?ㅋㅋㅋㅋㅋ 오바하네
엌엌어어어어엌엌
후디니 이미 영상에선 많이 쓰이고있긴한데 게임에선 너말대로 아직 멀긴함
근데 제한적으로 쓰이고있음
ㅕㅜㅑ
5년도 가능
폭풍의키보드
저거는 진짜 모든 퍼포먼스 그래픽에다 갈아넣어서 되는거고 게임은 좀 힘듬 그래도 저런 CG기술 가져다가 최적화 해서 쓰긴함. 천재들이 개발해 주겠지
까악
보통 게임들은 털이나 머리같은거
진짜 모퍼 오브젝트는 아니고. 텍스쳐 맵핑으로 꼼수 많이쓰더라.
뭔일이여
와씨- 공돌이 얼마나 죽었는지 상상도 안되네
ᅚᅚ
와 미춋다
rotten11
uv뭐냐진짜 미춌네
앗ㅡ아우디A3ㅡ아반떼보다ㅡ싸다
그래서 후디니가 머에양?
와따버거
저 프로그램 이름
삿뽀로
Cg시뮬레이션 프로그램임
Ausfaller
숟가락 학살자
목표는형부다
메트릭스가 실제하는 거라면 모발 움직임을 구현하려면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으니까
리소스 관리 차원에서 탈모를 창조해낸게 아닐까?
저거버그
탈모가 미래다
술콩
매트릭스 시발놈 메모리 장착시켜주고 싶네
전립선검사
이제 게임으로 세계여행 체험 각인가 ㄷㄷㄷㄷㄷ
저거버그
날 감히 가두다니 인간
ASDF145
다롱찌
나 뒤질 떄 쯤엔 진짜 집에서 4D 세계 여행 가능 할 지도
오마에노자를낳는데숭
머법고환
후디니 렌더링에 천만원이나...?
와따버거
백사십만원짜리로도 충분히 가능
오마에노자를낳는데숭
와따버거
가능은 함 근데 엄청 오래걸릴걸, 렌더링해야하는 폴리곤과 파티클이 많으면 많을수록
삿뽀로
얼마나 빠르냐에 차이지 개구린것도 렌더링은 가능하지 ㅋㅋ
꿈털이
개 지린다....
켄트지
종사자가 아니라서 반밖에 안보이지만 개쩐다
보라돌이얌
ㅁㅊㄷ ㅁㅊㅇ..
급개드립판별사
우리 현실도 CG로 구성된 가상시뮬레이션이다
이거주작인듯
지금 3d그래픽툴은 배워봤자 얼마 못쓸듯 건축cg쪽에선 원래 맥스가 끝판왕이였는데 이제는 그 배우기 어려운 맥스를 마스터해도 루미온으로 대충 1주일 배운놈하고 결과물의 차이가 얼마 안나
비싼돈주고 맥스 배운놈들 죄다 나가리행 ㅋㅋ 지금 건축 조감도 쪽에선 라이노/스케치업 & 루미온 이게 대세임
아마 영상, 게임쪽도 기술의 급속한 발달로 여태까지 배워왔던것들이 아무 쓰잘데기 없어지는 시점이 예상보다 훨씬 더 빨리 올거라 예상함
i12b
코로나가 대세아님? 난 브이레이 쓰지만 요즘 코로나가 잘나가서 갈아탈까 생각중ㅋㅋ
까악
이미 폴리곤 다루는 영상,게임분야 에서도
무료인 블렌더가 인디게임 개발자 한테 각광받고있습 ㅇㅇ. 사용하기도 쉽고 ui접근성도 직관적이고. 덕에 마야도 점점 마찬가지..
우리중에스파이가있어
그치만오니쨩
후디니 쓰기편해,
기능이 노드로 되어있어서 필요한 노드 순서대로 연결하면 쉽게 만듬.
퍼즐푸는 느낌이라 무지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