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을 자취방에 부르고 싶은데 화장실이 문제다

818f6e77 2021.04.09 798

여친은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나는 자취하거든?

 

 

그래서 자취방에 자주 불러서 꽁냥 거리고 싶단 말야

 

 

근대 존나 이게 다좋은데

 

 

원룸이다보니 화장실이 딱붙어있고 방음도 안됨 문자체가 좀 유리? 그런느낌이라 

 

 

그래서 그거때문에 여친이 좀 오기 꺼려 하드라

 

 

오래 사귄것도 아니고 얼마 안되다보니깐 좀 그런가봐

 

 

뭐 어캐 좋은방법 없나 하...

8개의 댓글

b7d2bb82
2021.04.09

뭐가 문제인거임 여자친구가 화장실에서 볼일보는 소리 샐까봐 꺼려한다고?

0
818f6e77
2021.04.09
@b7d2bb82

ㅇㅇ;;걍 소리 다들리더라고...

0
b7d2bb82
2021.04.09
@818f6e77

밖에서 노래틀고 안에서 물틀면 소리 웬만해선 안새는데.. 볼일볼때마다 밖에 나갓다오든가 ㅋㅋ

0
818f6e77
2021.04.09
@b7d2bb82

이게 닫는 문이 그런문이 아니라 모텔 유리문같은거라 시발...

0
9cbaa06f
2021.04.09

여자친구 화장실가면 노래를 존나 크게 틀어

0
b74dced9
2021.04.09

모텔가도 노래틀고 장실가는데 똑같지않나?

0
e1db3971
2021.04.09

그건 여자친구가 들갈때 브금을 ㅈㄴ 키우는수밖에앖음

0
44de3b1a
2021.04.09

소리는 몰라도 문에는 시트지 사다 붙이면 되자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808 너네도 관심있는 사람 있으면 자주 말걸고 그러냐 1 bd2e6aff 5 분 전 7
323807 부평구 시설관리공단 준비하려는데 조언부탁 9 a8215f4b 47 분 전 57
323806 데이트신청은 어케하냐 5 087553ee 1 시간 전 238
323805 팀장님께 다시 카톡넣어야되나? e6ae44a0 2 시간 전 146
323804 선 보게 생겼는데... 9 22132e62 4 시간 전 389
323803 술먹고 사고쳤다 32 141625ff 4 시간 전 824
323802 방금 일하는 사수랑 말다툼이 있었다.(내용김) 6 26dcdbc2 5 시간 전 256
323801 자려고하는데 삶이 겁나 의미없고 내가 뭘하는지도 모르겠다. 2 ff226906 6 시간 전 160
323800 사는 게 답이 없다 2 7ae9657b 6 시간 전 98
323799 야간택시 할증이 기본요금 4600원에 190원씩올라가? 2 37ec12a0 6 시간 전 85
323798 우울증 재발했다 5 36e5932e 7 시간 전 180
323797 남자가 스타일이 너무 튀어도 부담스러운가싶은게 고민. 17 ab2fa4da 8 시간 전 303
323796 여자애랑 처음으로 만나서 밥먹으면 뭐먹을거야? 26 74538f6c 8 시간 전 409
323795 나같은 초식동물들은 세상살기 너무 험난한듯 7 82e322ac 8 시간 전 236
323794 매력도 너무 추상적인거라 키우기도 힘듬 44 4384ee39 9 시간 전 318
323793 인싸들아 찐따랑 놀아주는 이유가 뭐냐 11 21504d1f 9 시간 전 353
323792 이거 선넘는거임? 9 0f780a93 9 시간 전 209
323791 채용하고 싶은데 사람이 없는게 고민 20 6f2115c9 9 시간 전 323
323790 에어컨 트니까 너무 좋다 941e2848 9 시간 전 66
323789 앞으로 계획을 추천받음 3 3f5015dd 9 시간 전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