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술잘알 개붕이들 도움 좀 주라

4a1a8d49 25 일 전 226

KakaoTalk_20240424_132551014.png

KakaoTalk_20240424_132924076.png

 

 

신라나 롯데면세점에서 $ 100이하로 마실만한거 추천좀...

 

늘그막에 위스키 맛있다고 느끼게 되서 좀 모을라는데 비싼건 노답이고 도움 좀 요청함

 

작년까진 짐빔이나 산토리에 탄산수 때려박아서 하이볼이나 한두잔 홀짝홀짝 했는데

 

글렌피딕 VAT01 선물 받아서 조언대로 걍 상온에 암것도 없이 한잔 느긋-하게 마시니까 이게 또 괜찮더라구

 

 

 

얼마전 일본 가족여행때 글렌모렌지 12 / 글렌리벳 12, 15 세병 샀는데 20만원도 안하더라

 

셋다 맛있게 마시는중

 

 

 

내일 출국은 가족여행도 아니고 일본도 아니라서 걍 인천서 사갖고 나갔다 올라고

 

추천 없음 싱글톤 12 / 알라키 12 / 듀어스 16 / 전에 마셨던 글렌피딕 VAT 01 중에 두병 골라 지를까 생각중

 

 

 

 

18개의 댓글

57719b7b
25 일 전

나는 뭐 다른 건 못 마셔봐서 모르겠지만

글렌피딕은 괜찮더라 내 입맛엔

0
4a1a8d49
25 일 전
@57719b7b

난 이제 알아볼...까? 하는 정도라

걍 으헤헤 마시따...수준임 ㅎㅎ

0
83389890
25 일 전

카발란 비노바리끄 한번 먹어봐봐

0
8eb5d0c6
25 일 전
@83389890

그건 예산 초과 아님?

0
d5831ddf
25 일 전

싱글몰트 종류로 알아보면 좋을듯.

0
6007e9a9
25 일 전

글렌고인이 좀 비싸졌네 싱글벙글톤이 젤 무난한듯 리스트에선 메맠 괜찮았으면 파클cs105 추천

0
4a1a8d49
25 일 전
@6007e9a9

근데 이거 왜 같은 이름도 12년 클래식 15년 뭐가 많네 ㅎㅎ;;;

걍 초보답게 싼걸로 12년 질렀음;

0
f1506f1e
25 일 전

면세점 찬스면 면세한정모델 있는걸로

시판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것 말고

0
4a1a8d49
25 일 전
@f1506f1e

싱글톤에 글렌피딕 vat02로 질렀음

0
550ec97e
25 일 전

GS에서 히비키사서먹엉

0
cc562536
25 일 전

아냐 카발란사라 제발 카발란사라...

돈 더 주고

카발란 올로로소 쉐리랑 비노바리끄해서 2병 담아라...

0
4a1a8d49
25 일 전
@cc562536

선생님 저는 외국어를 못합니다;

0
cc562536
25 일 전
@4a1a8d49

아이고 ㅠㅠㅠㅠㅠㅜ지금이라도 취소하고

카발란 내가 말한거 2개 사라니까 ㅠㅜ

0
4a1a8d49
25 일 전
@cc562536

개붕이가 인기 많은거 추천해주긴 했는갑다 ㅋㅋㅋ

주문 바꾸려고 드가봤더니 다 품절빔 맞았네 ㅋㅋㅋ

걍 카발란 클래식이라도 츄라이???

0
cc562536
25 일 전
@4a1a8d49

아닝...재입고 알람 해놓고 재입고 되면 쏜살같이 구입... 안된다면

알라키 15랑 알라키 10cs

두개 추천함

 

싱글톤은 이마트가면 흔히 구할 수 있고

글랜 vat02도 괜찮긴한데 조금 흔해사 ㅎㅎ

0
4a1a8d49
25 일 전
@cc562536

15 품절, 10cs 득 ㅎㅎㅎ

고마워 개붕쿤, 좋은 하루 보내라!!!

0
cc562536
25 일 전
@4a1a8d49
0
4a1a8d49
25 일 전

싱글톤12년이랑 글렌피딕 vat02로 질렀음

고마워요 개붕이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6786 카메라 팔까 고민중 1 d5013db9 8 분 전 10
406785 층간소음 싸움 진행중이다. 이이제이로 가는중임. 1 18c3b7b5 9 분 전 11
406784 집주인 부고소식이 문자로 왔는데 10 e08dd9c0 33 분 전 209
406783 편의점 운영하는데 술잘알 친구들한테 질문 1 e9d9f2b7 35 분 전 45
406782 남친이 내가 더 이상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대 12 4da16c86 45 분 전 306
406781 이거도 나름 긍정신호인가 4 229f6eea 1 시간 전 140
406780 나이30모쏠 오늘 좀 힘드네.. 22 fc3c696b 1 시간 전 373
406779 층간소음 대책 고민 1 16dfcd11 1 시간 전 48
406778 와따시 금연할 수 있을까...?? 1 88e4f20f 1 시간 전 46
406777 근데 결혼하고 아파트에서 월세로 사는 경우 많냐..? 6 c7e6d94f 1 시간 전 190
406776 친구 결혼식 하는데 모자 쓰고 4 1f26c393 1 시간 전 114
406775 다들 바지 골반까지 당겨서 입음? 4 93519379 1 시간 전 173
406774 아랫입술 안쪽에 점액낭종 나본 사람? 5 8bb9bb21 2 시간 전 86
406773 육군 헬기조종사 별로냐? 36 36f3cf50 2 시간 전 202
406772 씨발 30도인데 선풍기끄네 4 47acd37a 2 시간 전 193
406771 원무과 잘 아는 고붕이 있남? 12 04e72659 2 시간 전 78
406770 에어컨 설치때문에 고민이다 1 505b9219 2 시간 전 89
406769 19) 키가 작은데 다른데가 커서 고민 14 ec52f6a5 3 시간 전 720
406768 결혼 준비할때 자금 관련 질문 10 770a45b0 3 시간 전 169
406767 유부개붕이들 결혼 입장곡 10 075ba9dd 3 시간 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