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과학자들도 이해하기 힘든 현단계 인공지능의 미친 수준

IMG_2042_20240419_152513.JPG

178개의 댓글

깨달음 혹은 창발성

0
2024.04.19

특이점ㄷㄷ

0
2024.04.19

학습을 넘어서 창의의 영역으로 간거네

0
2024.04.19

emergent ability는 논란이 좀 있음. 원 논문에서 애초에 x축이 로그스케일이라 ..

0
2024.04.19

Ai도 수천억개 수조개 반복해서 노력하면

팔문이 열리는구나 ㅇㅎ

1
2024.04.19
@크루얼

Gai 센세..

2
2024.04.19

모르긴 뭘 몰라 ㅋㅋㅋ

0
2024.04.19

사실 인간도 비슷한 원리로 작동하는거 아닌가 싶네

동물보다 더 고등의 사고를 할수있는게 구조적인 차이가 아니라 그냥 양적으로 차이나서 어느순간 팍 하고 문명이 생긴거 아닐까

2
2024.04.19
@허리디스커

공부할때 뭔지 모르는걸 꾸역꾸역 존나 처읽다보면 어느순간 조각조각 나있던 지식들이 연결되서 하나로 나오는 그런느낌일듯 그런경우 많지않음? ㅋㅋ

5
2024.04.19

몰라도 쓸 수 있음. 인간은 양력의 비밀을 모르고 양자역학도 제대로 다 모르고 심지어는 뜨거운 물이 더 빨리 어는 것조차 얼마 전까지 몰랐지만 걍 썼음.

3
2024.04.19

어 이게 왜 되는거지

0
2024.04.19

대충 모가지 돌려서 날아가는 비둘기 콘

0
2024.04.19

대충 메인함수에 argv[100,000,000,000] 써서 프로그램 돌리는 중

0
2024.04.19

10000시간의법칙 모르냐고 ㅋㅋㅋㅋㅋㅋ

2
2024.04.19

모르긴 왜 몰라 우리들한테 공개안하는 거지 ㅂㅅ ㅉㅉ

0
2024.04.19

쟤네들은 왜 그런 지 아니까 쟤네만 하는 거 아님 ? ㅋㅋㅋㅋㅋㅋㅋ

0
2024.04.19

사실 인간은 아는거 별로없음. 과학의 시대를 살면서 과학최고! 과학은 이세상 모든걸 설명할수있어 라고 믿고살지만 하나하나 따져보면 과학과 지식으로 설명할수없는게 더 많음.

1
2024.04.19

모른다는건 큰 문제임. 그뒤에따르는 신뢰도에 대한 검증을 할 수 없음

0
2024.04.19

AI 진화과정을 셀프로 논문 작성하라고 시키면 안댐?

1
@건축학도덕

백퍼 이미 돌리고있을듯 ㅋㅋ

0
2024.04.19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 자체가 조건 지어져서 인과률로 돌아가는데, 가만 생각해보면 수학적으로 만들어진 좀 이상한 곳 같음.

0
2024.04.19

특이점은,,,온다,,,

0
2024.04.19

양에는 양만의 질이 있다..

0
@사람판별기

너 혹시 막 숙청 이런거 좋아하고 그런거 아니지?ㅋㅋㅋㅋ

나도 이 생각했는데

0
2024.04.20

웃긴게 인터넷에 지식인 태양신만 있는게 아님

 

메갈 일베 디시(식민사관, 제국주의), 어쩌구 드가는거임

 

솔직히 Ai 백마탄 강철의 초인을 바라면서도 못 믿는게 이 새끼들은 보이스피싱같은 것도 학습하고 온 애들일게 뻔해서 ㅋㅋㅋㅋ

0
2024.04.20

모르긴 뭘 몰라!

인공지능님,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0

해탈 깨달음 초월

0

당연한거 아닌가? 성적도 원래 계단식으로 증가하잖아.

가령 1+1=2라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1이 뭔지 +가 뭔지 =이 뭔지 2가 뭔지 전부 이해해야 되는데

이 중에 하나라도 부족하면 아무리 많은 것을 익혔어도 여전히 '모른다'가 됨

 

그런데 입력 데이터가 많아져서 우연히 필요한 지식('1', '+', '2', '=')이 전부 모이면 그 때 갑자기 이해할 수 있는 지식으로 바뀌는거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카페에서 눈맑은 여자 번호 딴 썰.jpg 20 gbsfdbvera 37 7 분 전
이순재옹이 하이킥을 고평가하는 이유 15 뿌뿛뿅뾿 32 8 분 전
[속보] 직구금지 반대 청원, 공개 17시간만에 동의수 5만 100... 15 대300 37 9 분 전
대구판 돌려차기 사건 CCTV 19 판다곰 36 10 분 전
ㅎㅂ) 학대당한 노예소녀.manhwa 38 루미쨩 33 10 분 전
대물 반바지 윤곽 레전드...jpg 49 글봇 37 11 분 전
월급 187만원 주면서"까라면 까"…MZ 軍 간부들&#03... 30 와똬똬뚜겐 36 11 분 전
ㅆㄷ) 일본어 공부하면서 직접 번역했던 만화들 모음 26 6월9일이생일임 23 11 분 전
워해머) 최근 팬덤을 불태우고 있는 신규 설정 22 유상의행복은있어요 40 13 분 전
수류탄 사고로 사망한 훈련병의 어머니가 올리신 글.jpg 79 방구를그냥 71 17 분 전
피캬츄로 보는 일본 자위대의 하루 42 6월9일이생일임 51 26 분 전
아아 승상께서 오늘 암구호를 계륵으로 정하셨다 34 6월9일이생일임 59 26 분 전
성심당 "대전역점 문 안닫겠다"…월세 3억5000만원 ... 158 붕따기 48 27 분 전
얘들아 죽고나서 절대 화장하지마!!ㅠㅠ.jpg 58 닉네임변경01 65 28 분 전
북한 주민 300만 굶어죽을 때 김정일이 처먹은 음식 39 와똬똬뚜겐 57 32 분 전
싱글벙글 KC인증 빌드업 재입갤ㅋㅋㅋㅋ.jpg 55 덕천가강 62 33 분 전
ㅋㅋㅋ 지령 내려온듯 ㅋㅋ 72 Mtrap 73 34 분 전
피범벅이 된 채 벌벌 떠는 여군들…하마스 인질 납치 영상 공... 50 yoouuu 56 40 분 전
카페에서 눈맑은 여자 번호 딴 썰 67 찬슬르아담 96 51 분 전
서울대 근황 ㄷㄷㄷㄷㄷㄷㄷㄷㄷ 61 여초딩 98 51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