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립성 저혈압으로 병원 가볼까

a2c77244 24 일 전 37

원래 앉았다 일어나면 좀 어지럽고 그런게 있었는데

얼마전에 버스정류장에서 앉았다가 일어서는데

시야가 하얘지고 소리도 사라지더니

선 채로 한 2초동안 기절한 것 같더라

 

이거 병원에서 약 받아먹으면 좀 나으려나

큰 병원 갈 필요는 없겠지?

4개의 댓글

46a6bfa8
24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a2c77244
24 일 전
@46a6bfa8

이런 귀찮은데

0
7df49b60
24 일 전

진짜가봐 나도 있어서 병원가서 약먹었더니 기립성저혈압 거의 없어짐

0
a2c77244
24 일 전
@7df49b60

가봐야겠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21345 이젠 이쁜여자 길가다 마주쳐도 걍 짜증부터 남 cea07fe9 방금 전 14
1021344 익붕이들아 정신차려! 3f6e070f 방금 전 12
1021343 난 나중에 딸 낳아도 외박 제한 안할꺼임 1 1cc6072b 1 분 전 13
1021342 내가 여사친들한테 모쏠하고는 만나지말라고 하거든? 2 31ae7ce8 1 분 전 15
1021341 다 고개를 조아리라. 숫닉 폐하 납시오 2 93458629 2 분 전 12
1021340 본인 호감고닉됨 2 c77d008f 2 분 전 16
1021339 그러니깐 설거지론 같은거에 열받지 말고 연애 열심 5ca28d5e 3 분 전 14
1021338 설거지론이 뭐임? 4 e5a12329 3 분 전 34
1021337 전시차는 그냥 마음에들면 바로 돈주면됨? 1 a8dcb077 3 분 전 16
1021336 현역 여고생 41775429 3 분 전 22
1021335 설거지 그만하고 2 3122f648 4 분 전 19
1021334 쿠팡 개꿀이네 1 df7578af 4 분 전 12
1021333 여자로 태어나봐야 별거없음 2 0ffeb5bf 4 분 전 23
1021332 놀거다놀고 결혼하는거랑 0eadbb32 4 분 전 10
1021331 고1때부터 16년간 36명을 만났는데 난 결혼 안할꺼 5 9f438e4e 4 분 전 22
1021330 하하 ㄱㅇㅅㄲ인게 이럴 땐 좋다니까 3bf68f8f 5 분 전 14
1021329 20/30대가 처녀 운운하는 새끼들은 아다임 3 5ca28d5e 5 분 전 32
1021328 시발 익게 지랄났네 42fa5d3c 5 분 전 19
1021327 아 시발 유게에 설거지론이 많이 올라와야 재밌는데 4 7413183c 6 분 전 37
1021326 취집 취집 좆같다고 하다가 설거지론에 격한 반응 725ffb0a 8 분 전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