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않은 야구팀 경우의 수

99996445_552819.png

 

내일 미국전 승리 - 결승 일본전 승리 = 금메달

 

미국전 승리 - 결승 일본전 패배 = 은메달

 

미국전 패배 - 도미니카전 승리 = 동메달

 

미국전 패배 - 도미니카전 패배 = 탈락

36개의 댓글

2021.08.04

미국전 패배 도미니카전 패배 예상합니다

0
2021.08.04

일본이랑 리벤지 매치 가자 제발

0

패패 가라

1
2021.08.06
@북북춤할아버지
3
2021.08.04

난 이거 룰을 모르겄더라 ㅋㅋ 미국전 하고 일본전 또 해??

0
2021.08.04
@불로소득

야구가 단판으로하면 약팀이 강팀을 이길수도 있는 이변이 많은 스포츠라서 최대한 경기를 많이 하는 식으로 짯다고 함. 특히 지면 경기를 더해야되는 상황이라서 승자는 휴식이 있어서 좋음. 그래서 녹아웃 스테이지라고 하는듯

없는 방식은 아니고 이스포츠나 다른곳에서도 사용된 룰이라는 듯

6
2021.08.04
@asasaaa

팀 수도 적어서 경기를 더 늘린듯

1
2021.08.04
@asasaaa

솔직히 그런맛이 토너먼트 보는맛인데

 

일정수준에 이르는 팀이 적으니까 차라리 위기를 기회로 삼는건가

1
2021.08.04
@불로소득

더블엘리미 어쩌구 하던데 솔직히 축구나 배구 보면 야구는 기회가 많음

0
2021.08.06
@불로소득

더블엘리미네이션 자체가 한번의 패배에 대해 기회르 한번 더주는거임

그래서 토너먼트 초반에 진 팀은 그 패배에 대한 퍄널티로 경기수가 약간 더 많아지지긴함

근데 이번 야구 올림픽이 경기수가 적어서...

0
2021.08.06
@불로소득

예전에 저란식으로 해서 일본에 이겼다가 다시.올라온 일본한테 졌었음

0
2021.08.04

호국요람으로 가자

0
2021.08.04

도미니카는 이기겠네

0

오늘 경기는 재밌었는데 대진방식은 어렵다.. 오늘 이렇게 지고도 금메달 기회가 또 있는거야?

0
2021.08.04
@신하균은무슨세균

내일 미국한테 이기면 다시 결승가서 일본이랑 붙어서 금메달 기회도 있고 져도 도미니카 공화국한테 이기면 동메달이라서 군대 면제 ㅋㅋㅋ

0
@동고비

요샌 동메달도 면제임? 원래 금메달 아닌가여

0
@내마음의적녹색맹

올림픽은 메달따면 면제 아시안게임은 금메달만 면제

0
@최강불패최강한화
1
2021.08.04

진짜 거꾸로 코박아도 동메달이겠네;

0
2021.08.04

더블엘리 방식이라

 

본선무대에서 2패 (조 3위는 본선 1차전에서 패배하면 탈락 , 승리하면 2목숨 생김 ) 안하면 메달까지 기회는 계속 있음 2패하면 탈락하는거고

1
2021.08.04

승승 아니면 패패각으로 보이네

0
@인성이중요

승승대패

0
2021.08.06
@잉베이요한말름스틴

제발 대패 바랍니다ㅎㅎ

0
2021.08.06

뭔 아무리져도 경우의수가 남아있어 ㅋㅋㅋㅋㅋ

1
2021.08.06
@감1유

이젠 승(동)or패(목) 뿐임ㅋㅋㅋ

0
2021.08.06

그 보통 철권 같은거라고 생각하면 되지?

0

이거 왜 지금 뜬 거임? 어제 건데

0
2021.08.06
@오늘밤이무서워요

혹시 미국한테 졌냐?

0
2021.08.06
@싱하

0
2021.08.06
@않이않이
0

양심있으면 탈락해라 개빠따씹새덜아

0

마지막에 투수 흔들릴 때 교체도 안하고 아무것도 안한 감독 보니까 그냥 다 질거 같음

0
2021.08.06

별로 하고싶어하지 않던데 배구는 열심히하려고 파이팅하는데 야구는 뭐 ㅋ..

0
2021.08.06
@ggss

할수있다 하다가 지도 웃겨서 웃고있음 ㅋㅋㅋ

0
2021.08.06

금은동 못타도 50억짜리 차는 타게 해줄게~

0
2021.08.06

좆같은 방식.. 다른 스포츠가 저런방식 하는경우가 있냐...? 걍 야구는 올림픽이고 뭐고 다 세계대회 없애야 함. 우리나라 프로리그랑 해외 프로리그 선수들 몸만 봐도 우리나라는 자기관리가 단 1도 없는 선수들 천지다. 스포츠 프로 선수 몸들 봐라.. 저런몸가지고 저런돈을 버는 스포츠가 세상 어디있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인종차별적 묘사인데 정작 동아시아인들이 잘 모르고 넘어가... 31 SAMSUNG 38 10 분 전
경희대 총여학생회 폐지에 대한 여초 반응 15 eve3081 27 10 분 전
헐... 나 아무것도 안했는데... 1년 6개월 감금+노역? 선고받... 94 닉네임변경41 154 35 분 전
싱글벙글 36년동안 일을 안한 남자의 최후 58 틀린말도함 86 38 분 전
어느 스트리머의 반응속도 60 이집처신잘하네 86 38 분 전
경희대 총여학생회 폐지 이대로 가면... (가면라이더 X) 50 eve3081 67 49 분 전
말해야한다vs말하지않는게좋다jpg 102 강형욱 75 49 분 전
게임을 너무 열심히 하시는 아버지 77 틀린말도함 75 50 분 전
6.25 전쟁 당시 무명의 지휘관의 남긴 말 51 네말이맞아 68 50 분 전
싱글벙글 합성촌.jpg 20 미합중국 60 51 분 전
말하는 고양이 manhwa 42 합리적조작 50 51 분 전
재활용 분리 배출 ㄷ ㄷ ㄷ 89 오크남 49 51 분 전
씹덕) 포켓몬스터 만화 38 비트코인 43 52 분 전
미국 아프간 난민 2천명 임신의 진실 29 Untitled1psd 38 56 분 전
오징어게임 압둘이 나왔던 영화 51 Untitled1psd 34 56 분 전
20대 첫 출근해서 일하다 사망...이런일 없으면 좋겠다 정말 ... 60 i빡침주의i 45 59 분 전
몸캠피싱 피해자 친구.jpg 47 강형욱 57 1 시간 전
유재석이 감탄한 미주의 애드립 31 말머리수집가 65 1 시간 전
일본에서 꽤 크게 표절논란이 터졌었던 작품 JPG 64 onehit 68 1 시간 전
스포) 오징어게임에서 깡이 제일 좋은 인물.jpg 45 구독좋아요알림설정 57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