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혐오자제하자니까 순식간에 붐베가네

사족으로 내가 옛날에 개드립 연애평균 투표글 올렸는데

모솔아다 40프로였고

붐업먹어서 붐베감

할수있는게 붐업밖에없겠지

지말에동의안하면 배척하는 여초랑 뭐가다른지

멋지게 살아라

20개의 댓글

22 일 전

응?

0
22 일 전

유개는 일기글 쓰는곳이 아닌데유

1
22 일 전

붑업 혐오 멈춰 !

0
22 일 전
0
22 일 전
0
22 일 전
0
22 일 전
0
22 일 전
0

무슨일인데

0
22 일 전

너는 유게에 왜 이딴 글 쓰냐

최소한 움짤이라도 쳐 넣어야지

2
22 일 전
@dasbootz

혐오글은 왜 유게에올라오냐

0
22 일 전
@조르디졸라

혐오글이 왜 혐오글인지 글과 그림을 덧붙여서 자세하게 쓰면 개드립가지.

그냥 이렇게 주장만 하고 말면 못가지.

0
22 일 전
@카세켐위

아그런거였어?

0
22 일 전
@조르디졸라

논리적으로 까일 데가 없으면 개드립가는거못막음. 물론 그래도 배알꼴려서 비추누르는사람이 있겠지만.

0
22 일 전

잡글이라서 걍 누른건데 붐베에 간 글중에 반이 잡글임. 

0
22 일 전

피해의식 지리네 걍 똥글이라 내린건데

0
22 일 전
@주계피

ㅋㅋㅋ붐베까지 와서?

0
22 일 전
@조르디졸라

가끔 붐베와서 붐업 주고 감 ㅋㅋㅋ 재밌자너~

0
22 일 전
@주계피

그렇네ㅋㅋㅋ

0
22 일 전

최소한 주장을 할거면 캡쳐본이라도 같이 올려야 하는거 아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학창시절 연애할대 공감 15 Sann 22 분 전
비대칭 전술 핵 5 재뇨 1 시간 전
고카스 8 트롤맨쇼 2 시간 전
X카스가 궁금한 개붕이들을 위한 예시(🐱) 17 ssssssssss 3 시간 전
99% 할카스 16 등급노르웨이산연어 4 시간 전
솔직히 군대에서 다 썸타보는거아님? 18 대머리깎아라 8 시간 전
ㅇㅎ)남편을 위해 메이드복장을 입은 유부 27 쥬지쥬스 11 시간 전
ㅎㅂ) 머니게임 페미 gs25 ㅗㅜㅑ 18 3배빠른놈 14 시간 전
세계의 유명한 '절'들.jpg 11 트라이던트 18 시간 전
조씨항공 클레임 개드립 간거 보다가 답답해서 글쓴다 ㅅㅂ 26 새로만들기 22 시간 전
난 파이 잘하고있는거 같음 24 싱싱슈수 1 일 전
진짜 개신기하네; 11 dlllIIliI 1 일 전
???:피곤해서 눕는다는데 뭐라 할건 아니지 아ㅋㅋㅋ 16 Nuclear 1 일 전
바나나 우유 만들기 22 요리왕이될사나이 1 일 전
너네 먹을수록 취하는 빵이 뭔지 아냐? 8 궁보지딩 1 일 전
남혐 논란 터진 GS25 불매 근황 27 몽정하는50대 1 일 전
댓글로 싸우지않고 어른스럽게 이기는 방법 30 큼만추고 1 일 전
짱구 투표 삭제했다 10 냥이는매력있다 1 일 전
하루종일 얼굴만 봐도 배부른 사람 16 아앙이 1 일 전
내가 gs25룰 불매할수 없는 이유 7 미호아시나 1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