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라이트인걸까 나혼자 착각하는걸까

a5e76275 2021.04.13 459

일단 이애랑 나랑 알게된지 이제 반년이 다되감 

그림쪽 모임에서 알게된 친구인데

매일 저녁 작업하면서 통화하고 하는게임도 같아서 시간날때마다 게임하고 취향 생각하는것도 비슷해서 말이 잘통했음

 

나랑 얘랑 집이 차타고 1시간 정도 떨어져있는데 내가 일때문에 거기 갈일있어서 한번 보자 그랬더니 흔쾌히 나와가지고

저녁먹고 헤어질떄까지 하루종일 대화했었어

 

2번째로 볼때는 그냥 아예 내가 너보러 놀러간다고 이야기했는데 그때도 ㅇㅋ 해서 점심 저녁먹고 하루종일 시내돌아다니다가 바래다줬음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자제하려다 놀러가도 되냐니 오라그러는데 얘가 그냥 나를 친구로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생각이 있는건지 모르겠다..

얘랑 나랑은 3살차이나고 내가 자차가 있어서 어디 갈때마다 내가 태우고 다녀

 

나도 모쏠이고 얘도 모쏠이야 괜사리 말꺼냈다가 더 멀어질까봐 무섭기도 하다

 

28개의 댓글

2dc9af4d
2021.04.13

애초에 관심 없는 사람한테 시간을 내주려고 할까?

가능성은 있는데 아직 친구로 생각한다 해도 저정도는 가능하니까

너무 속단하지 말고 좀 진지한 이야기도 해보고 해봐.

연애이야기 같은거 해보면 연애관같은것도 들어볼 수 있고

뭐 암튼 잘 찾아보셈 더

0
a5e76275
2021.04.13
@2dc9af4d

연애 관련해서 이야기했을땐 그냥 연애에 별관심이 없어서 안했다 하더라구

나도 일에 치여살고 군대갔다와서 연애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고

0
2dc9af4d
2021.04.13
@a5e76275

그걸 나한테 말하지 말고 네 현재랑 엮을 수 있는건 없음?

연애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나랑 잘 맞는 사람 있으면 지금은 괜찮을것 같다던가...

0
a5e76275
2021.04.13
@2dc9af4d

많지 이번에 올라가면 이야기 해봐야겠다

0
2dc9af4d
2021.04.13
@a5e76275

ㅇㅇ 사인이 확실하게 보이면 고백 박아라.

 

0
a007d1f1
2021.04.13

이 정도면 썸 초입인 거 같긴 한데

호감이 있다는 것들을 표현해주는 게 좋을 거 같다

선물을 좀 해봐

0
a5e76275
2021.04.13
@a007d1f1

선물이라면 어떤거? 우리끼리볼때 그냥 내가 저녁사면 걔는 커피사고 이런식으로 하는데

0
a007d1f1
2021.04.13
@a5e76275

여자들이 부담 갖진 않으면서 좋아할만한거?

양초라던가, 향수라던가 그런거 있잖아

0
a5e76275
2021.04.13
@a007d1f1

0
a007d1f1
2021.04.13
@a5e76275

그런거 해주면

여자도 병신 아니면 눈치 챌 거임 ㅋㅋ

0
284214e6
2021.04.13
@a5e76275

선물주지마 괜히 아무사이도 아닌데 부담갖는다.. 그런건 사귄뒤에 해도 안 늦는다

0
3d220429
2021.04.13

그냥 고백해라.

지금 상황에서 안되면 그냥 너만 괴로운 만남이 될 수 있으니 연인이 되든 그냥 멀어지든.

 

이미 좋아하게된 상황에서 다른 길은 없어.

0
a5e76275
2021.04.13
@3d220429

각을봐야겠다

0
65676617
2021.04.13

사실상 사귀는 수준에 준하는데 서로 모쏠이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거같은데 너가 리드해봐 좋아한다는걸 선물을 주든 말로하든 해봐

0
a5e76275
2021.04.13
@65676617

커피나 도넛같은거 생각해보니 간간히 보냈던거같은데 거절안하고 다먹고 저번에 올라갔을때 걔네 어머니가 만든거라고 귤잼싸서 주던데ㅋㅋㅋㅋㅋㅋ 아 혼란스러워서 굉장히 혼설수설한다

0
65676617
2021.04.13
@a5e76275

그냥 분위기봐서 던져봐 너는 나 어떻게 생각하냐고 이렇게 냅두면 ㄹㅇ 그냥 친구됨

0
3f7fc27f
2021.04.13

야스 하고 나서야 아 그린라이트구나 할 거야?

0
a5e76275
2021.04.13
@3f7fc27f
0
d9632c77
2021.04.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쪽이 조금만 용기내면 될꺼같은데

 

쫌만 더 썸타다가 우리 개붕이가 용기내서 고백공격하자

0
a02a692a
2021.04.13

일단 호감있으니 꾸준히 만나는게 중요할듯

0
a5e76275
2021.04.13
@a02a692a

마음같아서는 어차피 나는 내차가있으니 1주 ~ 2주마다 올라가고싶은데 이놈의 코로나가 갑자기 또 극성이라

0
39f0f1c5
2021.04.13

그림쪽 모임 어떻게 구했음? 나도 구하고싶은데 카페를 봐야될지 옵챗을 봐야될지 모르겟음

전공아니고 못그려도 괜찮음?

0
a5e76275
2021.04.13
@39f0f1c5

난 옵쳇으로 들어갔고 전공아니고 못그려도 상관없음 2개 들어가있는데 하나는 실제 그림쪽 하나는 컴터그림쪽

0
284214e6
2021.04.13

아니 다들 그린라이트라고 하지?ㅋㅋㅋㅋ 아직 확정지을수 없는거 같은데.

너 말고 친한 남자 없으면 그린라이트일 확률은 높지만, 반대면 친구로 생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

반대로 걔가 너한테 호감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면 너쪽에 맛집 있다고 한번 오라고 해봐 호감있으면 오겠지

0
284214e6
2021.04.13
@284214e6

여자도 모쏠이면 신중하게 사귈지 말지 생각할텐데 괜히 좋아하는 마음에 섯불리 행동해서 될것도 안되게 만들지마

0
a5e76275
2021.04.13
@284214e6

나 아직 아무것도 안하고있어

0
284214e6
2021.04.13
@a5e76275

다른 애들이 이거하라 저거하라 말이 많길래ㅎㅎ

0
a5e76275
2021.04.13
@284214e6

한두번 더 만나보고 결정하려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667 소개팅하고 두번 만났는데 급발진 910525fb 1 분 전 10
323666 남자친구 생일 선물 2 96e74952 4 분 전 7
323665 좆나잘생겼다질문받는다 3553532c 7 분 전 16
323664 야간근무하는 대기업 기능직 개붕이다 질문 받는다 1 fe54653f 9 분 전 8
323663 이거도 그 슈퍼 대디냐? 11 76f0fb37 19 분 전 33
323662 여친과 다툰?일 정리 (지금까지 글몇번 썼었음) 7 b90feac3 40 분 전 80
323661 교정 다 끝내본사람 질문좀 21 5b172e85 53 분 전 119
323660 빡대갈 프린이 이대로 계속하면 되는거야..? 4 a8a95c82 56 분 전 39
323659 직장동료녀는 이성으로 생각하지않는게좋겠지? 10 c07996fb 1 시간 전 197
323658 근로장려금 질문좀..... 5 60eeb91c 1 시간 전 117
323657 좆같은 공동인증서 2 41d1a84b 1 시간 전 61
323656 회사에서 인정 받고 싶은데 잘 안되는게 고민... 9 e93df90b 1 시간 전 107
323655 개붕이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3 7f3a0c15 1 시간 전 45
323654 소개팅 어플로 데이트 잡았다 팁 좀 4 633cdd2a 1 시간 전 184
323653 30살 개붕이 질문받는다 15 88e1475e 1 시간 전 142
323652 가디근처에 8 1fcf3e9a 2 시간 전 68
323651 우울증약 정말 효과잇음? 10 ce548463 2 시간 전 109
323650 5월말에 소개팅 하는데 패션이 고민 1 506be353 2 시간 전 92
323649 여동생 디스랩 할건데 가사 평가 좀 11 c70dab0a 2 시간 전 188
323648 금연 방법 좀 2 4a5a62d2 2 시간 전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