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혐)발가락이 6개인 공익..jpg

98개의 댓글

2021.01.27

공익은 걍 여성징병해서 해결해라ㅋㅋㅋ 장애인들 데려가서 부려먹지말고

2
2021.01.27
0
2021.01.27

발가락 뼈도 있는 건가..발톱도 자라고요 ?

0
2021.01.27
@이한결

내 경우엔 쪼갠 새끼 발가락엔 발톱 안자람

30년 넘게 살면서 새끼발톱은 깎아본적 없음

근데 발톱은 달려있음ㅋㅋ

 

0
2021.01.27
0
2021.01.27

발가락샴쌍둥이네

0
2021.01.27

-공-

0
2021.01.27

저거는 장애는 아닌거같네 덤이지

0

[삭제 되었습니다]

2021.01.27
@항상화나있는편

뭘 더 잘해줘 ㅋㅋㅋㅋ 무슨 도움? 쟤가 실친이냐? 넷상에서 무슨 실질적 도움 ㅋㅋㅋㅋㅋ

22
2021.01.27
@항상화나있는편

왜 도와줘야 하는데?

장애인은 모두가 발벗고 도와줘야 한다는 것 부터 문제있는 사고방식이란 생각이 안드나

2
2021.01.27
@6Soo

모두가 발벗고 도와줘야 한다고 누가 그랬냐

걍 너는 도와주긴 싫은데, 사회적으로 도와주는게 평판도 좋아지고 도덕적으로도 좋다고 인식된 상황이라 그러기 싫어서 개소리 지껄이는 거 아님?

1
2021.01.27
@욕하면고소함

뭔 좆같은소리야 쟤한테 더 잘해준다를 디폴트로 깔고 헛소리하니 태클건건데

0
2021.01.27
@6Soo

그냥 보통 A라는 사람이 B라는 사람들보다 잘 도와준다인데

뭔 개소리임? ㅋㅋ

0
2021.01.27
@욕하면고소함

갑자시 저기서 도와준다라는 개념이 왜 튀어나와야됨?ㅋㅋ

0
2021.01.27
@항상화나있는편

애초에 쌍쌍바 드립 욕하는애가 어디있음??? 아 너무하다며 처웃는게 욕하는거라고 생각한건가

0
2021.01.27
@항상화나있는편

야이 좆같은 쌍쌍바새끼 발이 그따구니까 패스를 그렇게밖에 못하지 이러면서 안그래도 쪽수 안맞는다고 강제로 불려나와 축구하는데 실수할때마다 배때기 존나 때릴거같음 ㅠ

0
2021.01.27

나 저거 엑스맨 영화에서 본거 같아

0
2021.01.27

디시에 글올렸으면 저런 드립정도는 감안해야지

1
2021.01.27
@악마의속삭임

ㅇㅇ 일부러 가지고 놀라고 올리는 애들 많더라

0

내 친구 공장에서 일하다가 왼쪽 검지 한 마디 짤렸는데

그거 가지고 존나 놀림.

궁 안박고 죽으면 쟤 손가락 없어서 궁 못누른다고 놀림

3
@문찐쿨찐감자찐

ㅋㅋㅋㅋㅋㅋ 친구 롤 티어 몇임

0
2021.01.27
@문찐쿨찐감자찐

지옥아파트 청약 가점버냐 ㅋㅋㅋ

0

어 ㅋㅋ 난 새끼발가락 ㅋㅋ 동지가있네

1
2021.01.27
@아이디를뭐로하지몇글자까지되는겆

선생님, 실례지만 드립 쳐도 됩니까?

0
@쥬지슨님

씹건웅 ㅋㅋ 어릴땐 콤플렉스엿지만 이제 신경도안씀

1
2021.01.27
@아이디를뭐로하지몇글자까지되는겆

인증ㄱ

0
2021.01.27
@아이디를뭐로하지몇글자까지되는겆

공익?

0
2021.01.27

두번째 반대쪽방 저게 뭔말이야?

0
2021.01.27
@팔라크맨

반대쪽 발은 정상이니끼 편한게 뭔지 안다는뜻임

0
2021.01.27
@뽀꿈팝

아 ㅋㅋㅋㅋㅋㅋ 이런

0
2021.01.27

미안하다 쌍쌍바부터 못참았다

0
2021.01.27

6개가 아니라 가운데랑 네번째랑 붙은거 아냐?

0
2021.01.27
@carpediem

너말듣고보니 맨왼쪽이 엄지로보이네

근데 엄지가 두개인거임ㄷㄷ

0
2021.01.27

이게 그 관절염 치료제(인보사)에 들어가는 핵심 재료 맞냐?

0

웃으면 안되는데 쌍쌍바는 못참겠다...

0

드립력은 진짜 디시가 최고인것 같다 ㅋ

0
2021.01.27

양심 찔리는데 존나 웃기다 ㅠㅠ

0
2021.01.27

내후임도 발가락 붙어있었는데 5개중 2개붙음

0
2021.01.27
@하루야채

캣독

2
2021.01.27
@cm물건보유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미치겠다

0
2021.01.27

쌍쌍바에 반대쪽 발은 미쳤다 ㅋㅋㅋㅋㅋ

0
2021.01.27

발톱 깨끗하고 이쁘네...

난 군대에서 죄다 빠져서 새로났는데 쥰내 울퉁불퉁함 ㅠㅠ

0
2021.01.27

와 발가락이 초갈이야!

1
2021.01.27
0
2021.01.27

야탄놈들 ㅋㅋㅋ

0

한 10년전에 유행하던 듀얼코어 발가락 짤 생각나네ㅋㅋㅋ

0
2021.01.27

사탄갤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개드립간 전복죽 유투버가 윤서인 폭로함 195 스끼다시 199 2021.01.27
🐴 어제 백분토론 알페스 한짤요약.jpg 122 허언증 93 2021.01.27
박사방 조주빈 40년 형이 지나치게 많은게 아닌 이유 108 akilna 126 2021.01.27
희귀병 생선냄새 증후군 148 스끼다시 139 2021.01.27
기른 정의 무서움 120 우리를밝혀주는유... 117 2021.01.27
여호와의증인 A씨 "36개월 합숙복무 부당" 133 디다케 81 2021.01.27
약혐)발가락이 6개인 공익..jpg 98 쥬지쥬스 93 2021.01.27
통수맞은 보배드림 아재 51 다큰아이트 72 2021.01.27
이말년 폭행 사건 결정적 증거 영상 뜸... 36 akilna 76 2021.01.27
불륜사진에 격분 남편 칼로 찌른 아내 73 총각놀다가 40 2021.01.27
도로위의 피지컬 jpg. 87 개드립콘여러개 48 2021.01.27
🐴리벤지 포르노 퍼뜨렸는데도 무혐의 91 치킨집흑형 76 2021.01.27
팩트 꽂는 누나.jpg 122 렙렉카 121 2021.01.27
🐴언냐들이 신부에스코트를 싫어하는 이유 195 llllllllllllllllllll 119 2021.01.27
오늘자 출근길 지하철 168 부끄러워 111 2021.01.27
나루토)횡령토비 히루젠의 4대 호카게 재산 횡령.jpg 53 항봉무녀 92 2021.01.27
위안부 할머니들을 기억하는 어느 일본인 51 으후루꾸十卞丁下... 76 2021.01.27
출고 5일만에 폐차된 과학 5호기.gif 218 렙렉카 70 2021.01.27
공시생 합격전후 모습 변천사...jpg 43 쥬지쥬스 100 2021.01.27
매일 물 3리터 마셔보기 비포&애프터 152 난지금행복해그래... 89 2021.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