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춰야 비로소 보입니다

34개의 댓글

2020.11.15

붐업게시판을 가봐야 안 보입니다. 네 게시글이.

0
2020.11.15
@사탄

혜민쓰~어서오고

2
2020.11.16
@사탄

배맵게시패늘 개배야 앤배앱내대~에붸붸~

12
2020.11.15

저 옷이나 비니는 어디서 사지, 존나 좋아보이네

0
2020.11.15
@나리겡

군인이 휴가때 칼각 잡고나가서 지랄하는것처럼 스님끼리도 절 밖에서 패션 센스로 경쟁하겠지?

0
2020.11.15
@나리겡

스님옷 검색하면 나온다

0
2020.11.16
@나리겡

스님닷컴에서 팜

0
2020.11.15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

0
2020.11.15

개웃기넹

0
2020.11.15

아니면 제로의 영역이라도 들어가시죠

1
2020.11.15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0
2020.11.15

난 마녀사냥같은 해본 적도 없고

싫어하는데

혜민스님에 대해 사람들이 비난을 하는 것에 대해

그게 눈살찌푸리는게 없는게

 

무소유마인드를 방송이나 강연으로.

사람들의 귀감과 존경을 받고 있는 사람이

 

과도한 소유욕을 버리는 것을 본인은 실천하지 않는 등

그런 모습을 보이면 여태까지의 행보가 위선적인 행보를

한 것밖에는 생각이 안드네

8
2020.11.15
@번째의자아

스님이 재산이 많을 수 있는 건 머라할 부분이

아닌데

 

무소유 정신을 강조하는 사람이

페라리??

고급 접시???

 

아이러니하지

6
2020.11.15
@번째의자아

무소유 강조한사람이 페라리삼?

아님 스님이 무소유를 강조하고

어떤 스님이 페라리를 산거임?

0
2020.11.15
@전산실김씨

무소유를 강조한 스님이 페라리를 삼

3
2020.11.15
@번째의자아

고것은 아이러니 ㅇㅈ

0
@번째의자아

아니 근데 저사람이 무소유강조한거맞음? 법정스님이 무쇼 아님?

1
2020.11.15
@화나게만들기잘함

ㅇㅇ 맞음

근데 그 정신을 가지고 미디어매체나

강연을 하면서

무소유 정신을 강조함

1
2020.11.16
@화나게만들기잘함

무소유도 혜민이 말한게 아니고 페라리도 혜민이 산게 아님 ㅋㅋ

걍 싸이버 홍위병들한테 잘못 걸린거지

0
2020.11.16
@병어

말이 좀 다르긴 해도 무소유라는게 불교의 근간 교리 중 하나인데 뭔 개소리야ㅋㅋ 스님들이 flex나 히려고 삭발하고 절 들어가는거냐 그럼

2
2020.11.16
@fniq32ofh

뭔 쌉소리여 ㅋㅋ 비교 하지 마라 (부에 대한) 집착을 버려라 이게 어떻게 맷돌을 굴리면 무소유가 됨?

0
2020.11.16
@병어

부에 대한 집착을 비롯한 각종 욕구를 버리는 해탈이 불교도들의 궁극적인 목표인데 결국 무소유가 그 대분류 안에 들어가는거 아님? 굳이 해탈 운운 안해도 부에 대한 집착을 버리는게 무소유 정신이지; 별 빡통새끼를 다보겠네

1
2020.11.16
@fniq32ofh

진짜 머가리는 왜 달고 다녀? 관상용으로?

혜민은 그전부터 주류 불교계에서 강연 내용이 세속적이라고 욕 먹던 놈인데 아까부터 왜 자꾸 헛소릴 하는거야 ㅋㅋ

승려들은 다 칼라로 이어져 있냐?

1
2020.11.16
@병어

건물 매입 후 본인 소유 회사에 웃돈 얹어 매각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0
@병어

혜민에 대해 얼마나 안다고 이런 말을 하는건지 원

1
2020.11.15
@번째의자아

모순된 밈거리...

개꿀잼 아니냐

0
2020.11.16
@번째의자아

그냥 인터넷에 페라리 가지고 있어도 남이 물어뜯을려고 하는데, 앞 뒤가 다르면 ㄷㄷ

0
2020.11.15

개드립 댓글에 있던 드립을 렉카해가네ㅋㅋㅋㅋㅋ

2
2020.11.16
@메튜

아닠ㅋㅋㅋ 이건뭐 역수입 역수출도 아니고 재생산이냐?? 드립권침해야 임맠ㅋㅋㅋㅋ

1
2020.11.15

역시 플렉스님ㄷㄷㄷ

1
2020.11.16

근데 진짜 페라리 있음? 사진이라도 있는건가?

0
2020.11.16

맨날 어딘가를 쳐다보고있네

0
2020.11.16

개웃긴게 페라리는 뜬소문인데 나머지 사실들이 더 거지같아서 차라리 페라리가있다고 하는게 괜찮아보임ㅋㅋ

2

다 장사하는거지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전태일 열사 일화.jpg 112 커뮤니티잘안해요 161 2020.11.16
직접 트랙터를 몰아 목장 일을하는 6살.jpg 57 커뮤니티잘안해요 104 2020.11.16
펌)이거 되는사람 나말고 본적이 없엉 ㅋㅋㅋ .jpg 56 아도니스 46 2020.11.16
'키 크는 약'의 가격을 들은 의사들 반응.jpg 139 우유빚깔 90 2020.11.16
혜민 스님 입장문 떴다.. 236 시바 85 2020.11.15
UN이 개판인 증거.JPG 83 커뮤니티잘안해요 101 2020.11.15
초아의 AOA 탈퇴 이유 46 llllllllllllllllllll 65 2020.11.15
직장인 게이머들 특.jpg 59 커뮤니티잘안해요 78 2020.11.15
친누나를 위한 복수.jpg 55 Pjfjfhrbdj 121 2020.11.15
참기름 레전드.jpg 55 백기맨 79 2020.11.15
두리랜드 보고 든 생각 51 이겨낸이에게축복을 93 2020.11.15
중국으로 수출된 한국의 문화병기 72 llllllllllllllllllll 68 2020.11.15
아내가 장군인 만화.manhwa 52 우유빚깔 116 2020.11.15
비에 젖은 폐지더미로 대박난 노숙자 83 방구를그냥 91 2020.11.15
팬심으로 만든 게임 속 무기들 68 llllllllllllllllllll 71 2020.11.15
컴퓨터 조립해본 사람은 아는 비유.jpg 105 살모솔아다 86 2020.11.15
???:멈춰야 비로소 보입니다 34 태스형 72 2020.11.15
자기연민이 심한 조커 55 LG벨벳 58 2020.11.15
시간 회귀자를 죽이는 방법 149 다크모드 65 2020.11.15
???: 멀리서 봐야 비로소 다 보입니다…. 32 콜라한잔시원하게 102 2020.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