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방 사장인데 현시점에서 궁금한거 있으면

답변해준다

85개의 댓글

@김우

냉동제품이라 전자렌지로 조리중 위생은 최고

1
Lv
2020.10.20

스왈로 펌 할까요? 쉐도우 펌 할까요?

0
@Lv

크롭컷 ㄱㄱ

0
2020.10.20

니가 하는 곳 위치가 어디야? 도로명 주소랑 이름까지 다 얘기해봐 갈테니까

0
@개고기맛있쪙

자세한 신상 공개 안하는편

0
2020.10.21
@똘추를보면울리는벨

좋은자세야 공개 하지마 절대 하지마 커뮤따위에 인생공개는 페미보다 멍청한짓임

0
2020.10.20

아이스티에 계란 띄워줌?

0
@최고급냉장육

원하면 해줌

0
2020.10.20

피시방섹스 해봄?

0
@발전기손상

ㄴㄴ 사각지대없는 cctv라 그럴 생각도 없고

0
2020.10.20

카레 돈까스

0
@분전에딸침

없어 미안

0
2020.10.20

피방이나 화장실에서 음란행위하는놈 실제로 있음??

0
@sublim

우린없는데 군부대앞에서 장사하시는 선배님들 말로는 주마다 화장실에서 밤꽃냄새난대

0
2020.10.20

이제껏 장사하면서 알바중에 제일 어리버리하고 일 못하는애가 만든

가장 손 많이 가는 메뉴

자식에게 먹이겠나?

0
@berimi

무슨뜻인진 모르겠고 우리 친척동생들이나 조카들은 잘먹어

0

sup(A + B) = sup(A) + sup(B) 가 참인지 거짓인지 알려주셈

0
@년째눈팅중인맨

0
2020.10.20

사람들 스2나 히오스 안함??

0
@스2갓겜

히오스 많이함

0
2020.10.20

PC방에서 혼자 골벵이 된 여자 만진적 있다 없다

 

0
@berimi

빚이 4억인데 그런거 생각할겨를없고 애초에 쫄보라 항상 펜스룰 유지함

0
2020.10.20

알바랑 자본적은 없어도

자고싶어서 뽑은적 있다 없다

0
@berimi

그런생각조차 안함

0
2020.10.20

알바생이랑 ㅅㅅ 해본적 있다?

0
@0008000

없다

0
2020.10.20

요즘도 급식이들 못오고 먹을것도 못팜?

0
@빡대갈1

지역마다 다른거로암

0
2020.10.20

한달에 인터넷비로 얼마나가나요??

음식팔았을때 제일 마진높은건??

새벽에 무인 pas 쓰는 피시방은 사장입장에선 어떰??

평수랑 컴터 대비 통장에 얼마나 찍히나요?? 코로나전기준

 

 

 

0
@고로쇠물

한달에 인터넷요금 공개 어렵고

마진 높은건 아이스티

무인피방 하는 업주들 얘기론 출근시간이 느려지니 잠을 더잘수있다함

코로나 전 기준 매출액이 2천 워낙 시간당 요금이 싸서 (800원)

0
2020.10.20

뭐 안시키면 싫어함 ?

0
2020.10.20

애들 학교 안가서 PC방 매출 변화 없지않나?

거기만 손님없음

아님 다 없음?

0
@berimi

지역마다 다름 학교도 정상등교시작한곳있음

0
2020.10.21

나름 행복해?

0

새벽에 손님없으면 몰래 재떨이용 종이컵 던져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지금은 오징어게임 까면 안됨 10 토토로망 4 시간 전
잘때 몸이 떨어져있으면 헤어진대! manga 21 전I여친 7 시간 전
오징어게임 인기 이대로 가면라이더 11 괜히삐딱선탐 8 시간 전
솔직히 갤 s21 디자인 개병신 18 좆선섹스주의임신... 9 시간 전
카톡 위시리스트 장난질 진짜인듯.. 17 전자쌍생성 11 시간 전
밸런스게임 13 판쟈 12 시간 전
본인이 이새끼보다 못생겼다 싶으면 추천 11 악마지망생 13 시간 전
선생 욕하는 글 많은거보니 국평오가 맞긴 맞네 21 소사자 14 시간 전
여자들이 결혼 안하는 이유 16 슘페터 23 시간 전
오징어) 아니 왜 계속 내 닉넴 언급되냐? 5 그린라이트 23 시간 전
(진지)총여학생회의 해산에 대한 의결권은 "먼저" ... 60 마도카마기캌카카캌 1 일 전
죄송합니다(내용김) 7 망량의상자 1 일 전
얘보다도 못생겼음 추천 6 NuvoleBianche 1 일 전
생일이면 개드립 보내주신다던데 맞소? 11 빡대갈1 1 일 전
개드립 가는 기준이 뭐에요? 15 여기에요 1 일 전
역사 / 애국심이 그렇게 중요한지 모르겠다 19 신선생선 1 일 전
마리 ang투아네트 3 트라이던트 2 일 전
마파두부 8 lebatoon 2 일 전
평생 일당월급 100백만원받기 vs 비트코인 5만개 받기(70년... 14 젬민이 2 일 전
오징어 게임 보고나서 느낀점 6 용인조아요 2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