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야쿠자를 없애는 방법

87개의 댓글

12 일 전

편의점도 보호세 받는다더니 허무맹랑한 소리였나보네

0
12 일 전

야쿠자 제적증명서 ㅋㅋㅋㅋ 관공서 가서 제출할때 손가락 하나도 없겠네 ㅋㅋㅋ

2
12 일 전

조치는 좋은데 공무원들이나 은행원들은 존나 힘들었겠다ㅋㅋ

 

계좌 계설 안해준다고 사시미 들고 개지랄했을거 생각하니ㅋ

4
12 일 전
@김여정

팩스 보내야 하니까 한 몇달 기다리라고 하고 돌려 보내야제

4
11 일 전
@프롤레타리아

난다 코레이이!!

0
12 일 전
1
12 일 전

베트남 놈들로 대리 범죄 일으킨다메 아닌가?

0

정치계에서 힘 좀 쓴다더니 아닌가 봄?ㅋ

0
11 일 전
@북북춤할아버지

그정도로 큰놈들은 저 통계에 안잡히지 저정도 통계에 잡힐만큼 작은 조직들은 사라졋다는말 아님?

0
@북북춤할아버지

갸들은 이제 기업가고 정치인이지 우리나라는 뭐 다른가? 마! 골드문 모르가 골드문!

1
11 일 전
@국가기술자격증ㅋ

문?

0
11 일 전
@북북춤할아버지

정치계에서 힘좀 쓰는 야쿠자는 굳이 야쿠자 형태로 있을 필요가 없을듯 ㅋㅋ

0
@쿰처억

마 정치깡패 모르나

0
12 일 전

어느 범죄조직이든 돈줄이 있냐없냐가 관건인듯

사실 저런 사회인프라 단절해도 마약카르텔마냥 돈존나벌면 개나소나 달려들듯

1
12 일 전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기력이 딸려~

0

현실은 이미 야쿠자 기업화되서 안보일뿐임

8
11 일 전
@기타치는테사다

ㅇㄱㄹㅇ ㅂㅂㅂㄱ 정계, 경찰과도 깊이 연루되어있자너~

0
11 일 전

기업화되서 그런거 아님?

0
11 일 전

저긴 야쿠자 아니어도 양아치 조직이 은근 많아서...

0

일본 교도소는 진짜 양로원이라더라

0
11 일 전
@북조선인민무력부장

일본교도소는 냉난방시설 없어서 양로원이라기도 뭐함

몸약해져서 죽는경우도 꽤있음

 

0

J건달

0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11 일 전

키미모 스즈란?

0

기업화되고 젊은 조직원들은 야쿠자 하청 개념의 한구레라는 집단으로 활용한다더라.

1
11 일 전

야쿠자만 조져지는거고 야쿠자가 아닌 폭력조직 자체는 계속 생겨나서 더 골치아프다고 함. 저런 조례나 기존 지정폭력단법이 야쿠자만을 조지는 법이라 경찰은 야쿠자에 집중하고 신생 폭력조직들은 제재가 잘 안된다고 함

1
11 일 전
@크로미움

어케잘아누?

0
11 일 전

증명서 대신 새끼손꾸락 하나 떼서 주면 안되나

0
11 일 전
@콩가루매니아

손가락을 팩스로 보낼수가 없잖아 ㅋㅋㅋㅋㅋ

0
11 일 전
@츄파츕스

인증샷때려야지 ㅋㅋㅋ

0
11 일 전

일본은 레터링 문신만 있어도 취업도 안될 정도로 경계함

0
11 일 전

야마구치? 인가 뭔가 하는 조직은 방송에서도 언급 못하는 조직이라메 그만큼 위험하다고

0
11 일 전
@코카인

야마구치 구미 어마어마하지 정재계를 꽉 잡고 있으니.

 

0

야쿠자 고령화ㅋㅋㅋㅋㅋ

누가 먹여살리냐ㅋㅋㅋㅋㅋ

0

기력이 딸려서 범죄를 못 일으킴 ㅋㅋㅋㅋ

0
9 일 전

요즘은 기업화에 점조직으로 활동하는 추세라 야쿠자에 안 들어간다는 얘기도 들었음

0

야쿠자도 뭐 경기가 좋고 사람들이 뽕을 빨고, 술을 먹고, 나발을 불고 해야 밀수로 먹고 살지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예수님의 사랑 24 ghoooost 28 10 분 전
나도 주차 좆같이하는거 혼내주고싶었는데... 35 벗겨줘 31 10 분 전
성추행 레전드 18 마포대교는무너졌... 34 11 분 전
거기, 내자리 현실판 21 아멘 36 12 분 전
외계도시를 마구 파괴하는 미국애니.jpg 11 허언증 33 13 분 전
지금의 충무공 이순신을 있게 한 사람.JPG 20 항봉무녀 31 13 분 전
아니 중국인 형이 먹으면 행복해지는 설탕을 권하는거야... 11 모르는거많아서자... 34 14 분 전
슈퍼맨의 택시비 지불.JPG 24 허언증 34 15 분 전
창원 나라미 근황 .JPG 37 살모솔아다 36 15 분 전
웃긴대학의 백만번째 글.jpg 28 LG벨벳 45 25 분 전
BMW가 천사로 보이는 현대차 대응 97 메갈박멸 80 37 분 전
유튜브 검색하는 게 부담스러운 아버지.JPG 42 허언증 70 49 분 전
오늘 뉴스에 나온 애니캐릭터 78 코드마크5 63 54 분 전
차세대 콘솔 대전에서 플스는 죽을 수도 있다 152 성륜 46 58 분 전
인류 역사상 가장 현명한 죽음 36 ghoooost 47 1 시간 전
개드립 간 가난그릴스 근황.feat 1년전 29 니라노사우루스 67 1 시간 전
단 둘이 있는데 서로 대화가 통하지 않는 기안과 이시언 37 엄복동 47 1 시간 전
흙수저갤 역대 레전드 93 창원시진해구이동... 106 1 시간 전
휴대폰 요금 많이나온다며 대리점 불지른 아줌마 138 김유정 57 1 시간 전
어느 20대 여성의 자살 전 유서 121 선량한개붕이 61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