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다프트펑크

AMvSl.jpg

 

 

 

주문 FASTER
기분 HIGHER
시야 DARKER

89개의 댓글

효과 없음, 유사과학임.

0
3 일 전

존나 쓸데없는 짓

0
3 일 전

히토미에서 많이 본것같은데...

0
3 일 전

애새끼들 노래 하나밖에 모르네 ㅋㅋ

0
3 일 전
@kokomo

? 그거 이후로 처참하게 망한 그룹 노래 알바야?

0
3 일 전
@친목감지
0
3 일 전
@kokomo

근데 내가 다펑좋아해서 봤는데 저노래만 조회수 높고 갈수록 줄다 활동을 멈춤..

0
3 일 전
@친목감지

??? 지금 get lucky 조회수 4.7억 ;;;

0
3 일 전
@kokomo

내가 저노래만이라고 했는데 그건 잘못말했고

겟 럭키는 저노래 전에나왔고 그 이후라 했어야 했네

0
3 일 전
@친목감지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 2001

Get lucky, 2013

 

댓글 남길수록 병신;;

0
3 일 전
@kokomo

유튜브 보니까 2015년에 올렸던데 그래서 그럼 요즘은 뭐함 다펑?

0
3 일 전
@친목감지

get lucky는 무너졌냐...!

0
3 일 전
@친목감지

뭔;;개솔이여;; 좋아하기는ㅋㅋ 좋아한다는 놈이 get lucky도 모르냐?

0
3 일 전
@친목감지

지랄노 병신새끼야 ㅋㅋㅋ 처참하게 망했다 ㅇㅈㄹ ㅋㅋㅋ

0
3 일 전
@깨끗한꼭지

꺼져 병신아

0
3 일 전
@친목감지

처참하게 망한건 너의 인생이었고...

0
3 일 전
@Kkk0823

이런거에 인생타령하는거보니 너도..

실제로 활동 더이상 안하잖아

0
3 일 전
@친목감지
0
3 일 전
@kokomo

이제는 망한그룹

0
3 일 전
@친목감지

In February 2019, it was announced that Daft Punk will launch an electronic art exhibition at the Philharmonie de Paris featuring various costumes, guitars, and other fixtures based on the theme of the duo's song "Technologic"

 

 

https://hypebeast.com/2019/2/daft-punk-technologic-exhibition-paris-philharmonic

 

 

대충 2019년 2월에 "Technologic"으로 뭐 만들어서 낸다는뜻

 

망한건 진거 끝까지 인정안하는 씹새끼 인생이 망한거구연

0
3 일 전
@kokomo

알았음 내가 잘못했어

근데 유튜브는 왜 안함 

 

0
3 일 전
@친목감지

너 약간 모자란애 같은데

 

경계선 지능장애나 어디 정신많이 아프다고 하면 봐줄께

0
3 일 전
@kokomo

잘못했다니까 유튜브는 요즘 왜 안해 근데? 따로 찾진않아서 몰랐음

0
3 일 전
@친목감지

니가 알아서 따로 찾어 병신아

 

유투브가 활동 기준인 병신새끼

 

콜드플레이 인기가요 나와봤냐 급이네

1
3 일 전
@kokomo

참나 대단하시네

0
3 일 전
@친목감지
0
3 일 전
@kokomo

생각해보니 내가 잘못해서 병림픽 열었네

정말 미안합니다.

요즘 빡대갈 다된듯 비추도 다 풀게

잘 모르는 주제에 댓글달고 그런 주제에  욕먹고 비추받았다고 발끈했네

흑역사 추가다 다시 한번 사과함 

0
3 일 전
@kokomo

저 새끼 좀 모자른 애 같은데 미안해지네

0
3 일 전
@깨끗한꼭지

군무원임 

군무원도 군대에 있다고 2년했더니 병신된듯

또 나이먹어가니 빡대갈 다된듯

많이 오래 생각해보니 내가 다 잘못했음..

흑역사 하나 추가했네 반성의 시간 가져야겠다

0
3 일 전

저런거 그냥 led 껌뻑이면서 플라시보 효과 주는거 아님?

0
3 일 전

면상에 led빛쏘는건데 효과가있음?? ㄹㅇ 궁금하네

0
3 일 전

적외선 쬐야 건강에 좋은데, 앨이디는 발열이 적어서 효과 없고, 입에서 나오는 김으로 보습은 되겠네

0
3 일 전
@곰두리

아마 uvled 아닐까 싶다.

uv로 살균소독하는데 인체에 안좋다고 들었는데

아마 그거 개선한 제품일거같음

0
3 일 전
@용사

uv면 자외선이라 피부암 생기고 안좋을텐데

0
3 일 전

그거 오버워치 파란색 대가리 닮음

0
3 일 전

피부 원래 좋은데 관리도 오지게받은애 데리고 나와서 광고 하는거 불펴언해

0
3 일 전

난 something about us가 젤루 좋더라 ㅎ

0

다프트 펑크가 그 남자가수 아니야?

0
2 일 전
@암욜맨암욜맨그대여

저건 로봇 마스크 같은거 쓴 DJ듀오야

겟 럭키에선 퍼렐 윌리엄스라는 형씨가 부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17411 사막여우 분양받았어요 11 밥상저격 15 11 초 전
217410 지하철 틈새로 신발 떨어져서 맨발로 지하철 탐.jpg 20 혜선 15 44 초 전
217409 1100년만에 드디어 고려시대 군인 복지 따라잡아 10 팩트로줘팸 18 1 분 전
217408 홍콩과는 다른 볼리비아 시위 근황 26 Santa 19 5 분 전
217407 던파가 정공게임으로 불리게 된 사건들 모음 85 다시가입성공땅 32 28 분 전
217406 의문의 예언자 25 동국대기독교동아리 26 31 분 전
217405 요즘 부산 MBC에서만 하고 있는 예능 68 乃木坂 35 34 분 전
217404 학군단파문으로 난리난 그 대학교 상황.jpg 61 영통참피 54 38 분 전
217403 [자작,스압] 이과지옥 29화 38 윤수우승있다 22 41 분 전
217402 내일 수능치는 개붕이들아! 32 응쓰겠싸 31 41 분 전
217401 스텔스 근황.gif 56 골슈덱 25 42 분 전
217400 머머리 되고 10억 받기 vs 그냥 살기 130 카푸어개붕이 32 49 분 전
217399 중공, 시위 현장에 교도소 폭동 대응팀 투입 45 decoy 25 49 분 전
217398 소닉 디자인 수정 안 됐으면 일어날 뻔한 일...jpg 66 태평양 33 50 분 전
217397 천조국의 노가다는 어떻게 다를까 119 나눌수없는것 50 53 분 전
217396 스압)빡빡이아저씨 UDT 선배님의 강릉 북한 잠수함 침투사건 ... 33 일동안딸만침 46 58 분 전
217395 스쿨버스에 탄 미친놈 100 올빼미잇 43 1 시간 전
217394 어느 여성 아나운서의 에세이 96 일동안딸만침 92 1 시간 전
217393 학군단으로 교내 치안 잡겠다는 경희대 총학 후보자 134 아졸려 61 1 시간 전
217392 햄버거 먹다가 울뻔함 152 죽피 83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