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주의, 혐주의) 대한민국 최고의 광기가 서린만화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카연갤 슈퍼절크

 

이게 수위낮은거가져온거임

보는내내 불쾌함을 자극하는데 이거도 재능이라면 존나천재인거같음

 

난이새끼진짜 정신감정 받아봐야된다고생각함 진지하게

근데 그림실력이없는거도아니고 이상한방면에서 천재성이보이는친구임;

13개의 댓글

DE1
2019.10.18

타인에게 혐오를 불러오는 글 또는 짤

- 조작 관련 글

- 다중 계정

- 나만 당할 수 없지 글

개드립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 https://www.dogdrip.net/904457 )

 

신고

2
2019.10.18

ㅂㅁ 밴이나 먹어라 역겹

0
2019.10.18

이런거보니;

0
2019.10.18

신고

0
2019.10.18

와우

0

타인에게 혐오를 불러오는 글 또는 짤

 

- 조작 관련 글

 

- 다중 계정

 

- 나만 당할 수 없지 글

 

개드립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 https://www.dogdrip.net/904457 )

 

 

신고

 

0

댓글

 

0
2019.10.18

와.. 뭘 본 거냐..

0
2019.10.18

ㄹㅇ불쾌함

0

신고

0
SBD
2019.10.18

광기는 모르겠고 보는 사람 불쾌한 감정 일으키려는 의도는 보이는디

0

나 저 외계인 메탈슬러그에서 봤음

0
2019.10.18

쓰레기주워왔네

0

진짜 토나오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5745 북한은 남침에 가깝습니다 8 주9일근무 37 분 전 3794
45744 장문주의)25모쏠아다 이야기 들어볼래? 24 지나가던개드리퍼 1 시간 전 1345
45743 WA!!!! 7 년차 강제순결 1 시간 전 653
45742 새로운 가족 7 슈퍼빌런 2 시간 전 796
45741 홍콩 시위 근황 12 슈퍼빌런 2 시간 전 943
45740 추신수 와이프 근황.jpg 9 슈퍼빌런 2 시간 전 862
45739 유압 압축기.gif 10 어둠의다크에죽음... 3 시간 전 513
45738 고슴딩가.jpg 8 국어공학과 6 시간 전 3770
45737 홍콩시위관련 솔직한 생각인데 리스펙 시켜줄사람 있음? 65 냉동개 7 시간 전 1003
45736 100% 확률로 러시아 발레녀 레깅스짤 9 ༼..༎ຶ.o.༎ຶ༽ 7 시간 전 943
45735 약후방) 씹덕들이 아이폰으로 게임하는 이유.jpg 10 퉤퉤퉤에엣 12 시간 전 3741
45734 이런다고 팔릴까? ㅋ 11 개드립안하는중 13 시간 전 3379
45733 이렇게 되면 누가 이기는 거야? 16 골슈덱 17 시간 전 2177
45732 데뎃? 13 개드립의요정 20 시간 전 826
45731 나비 무대도중 그거 터진썰 15 번째 본진변경 21 시간 전 1863
45730 [5.30mb] 바나나고양이.mp4 13 도시페릿 1 일 전 1382
45729 고양이 좌변기.jpg 14 비가오는날 1 일 전 1971
45728 밑에 마스크 여캠 근황 53 9급 1 일 전 4208
45727 헤헤 7년동안 렙업 안함! 13 욜루 1 일 전 1142
45726 오피셜 ) 김광현, SK 구단과 협상 끝에 결국 FA 11 존조셀비 1 일 전 148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