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랑 헤어지면서 진짜 생각하기도 싫은 경험 없음???

63963f43 14 일 전 436

진짜 더러운꼴 다 보고   감정싸움에 힘들고

 

아무런 경험이라도 좋다    갑자기 궁금해짐 

 

'난 이런 경험이  있다! '

썰 풀수 있는사람 풀어줘 .

19개의 댓글

1869ac1d
14 일 전

첫여친이었는데 국토대장정가서 남친없다하고 거기서 개걸레같이 놈 그래놓고 학교와서는 정상인인척하고다니더라

0
63963f43
14 일 전
@1869ac1d

아주 개 쓰레기네

0
d1c56ee7
14 일 전

내 썰 방금 올렸다 즐기고 와라 ㅋㅋ

0
63963f43
14 일 전
@d1c56ee7

여자한테 잘해줬는데 뒤에서 공개적으로 씹혔네

0
a2e35415
14 일 전

여친집에 존나중요한거두고옴 씨판ㄱ

0
63963f43
14 일 전
@a2e35415

존나 중요하면 달라하면 되지않음?

0
6024dd89
14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63963f43
14 일 전
@6024dd89

미친ㅋㅋ 헤어지기 전부터 딴놈 만나고있었네

0
231d50ad
14 일 전

페미였음 처음 사귈때부터 알고있었고 나는 이해해줄줄 알았음 그렇게 390일 사귀고 나니까 정말 허허;;;;;;

0
63963f43
14 일 전
@231d50ad

1년넘게 만난 너의 멘탈 무엇...ㄷㄷ

0
231d50ad
14 일 전
@63963f43

내 집착이였다고 생각하자

0
493f64ff
14 일 전

여친은 아니고 남친

본디 집착 쩔던 애였는데 헤어지자 했더니

욕하면서 나체사진 뿌리겠다고 협박하고

차단하면 번호 바꿔가며 연락하고 무섭게 굴어서

한동안 집에서 안나감

강제 히키코모리행

0
63963f43
14 일 전
@493f64ff

다음남친 만나면 그런 사진은 찍지마

0
493f64ff
14 일 전
@63963f43

내가 찍었겠냐?

0
63963f43
14 일 전
@493f64ff

동의한거 아닌데 강제로 찍힌거???? 그럼 진짜 도라이새끼네

0
d1a6112c
14 일 전

결혼 약속하고 부모님 인사한 여친이 학교 역사교사였는데 학교졸업하고 3월에 갓 대학들어간 제자랑 바람나서 헤어짐

0
63963f43
14 일 전
@d1a6112c

별일이다있네...ㄷㄷ

0
316530bc
14 일 전

조현병 전여친

조현병인거 숨기고 결핵 약인줄 알았던 약 안먹더니 조현병 터져서 알게됨

5년 만났는데 갑자기 정치얘기하고 혼잣말하듯 이상한 헛소리 카톡으로 계속 보내서 차단

그러다 또 다시 약먹고 정상인처럼 대화 가능한척 폰번 바꾸고 카톡으로 다시 연락함

근데 약 다시 안먹으니 똑같이 조현병 도져서 또 차단

헤어진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 전여친이랑 알고지내던 지인들이

걔 아직도 자기소개할때 "(내이름) 전여친이에요"하고 소개한다함

ㄹㅇ 정신병자

0
055fdef5
14 일 전
@316530bc

주작아니면 이게 베스트인거같네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74002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76024
263044 소개팅 가는데 내 차가 고민이다 2 8f90f8b0 3 분 전 19
263043 영어회화 학원 다니려는데 3 88de0c69 4 분 전 12
263042 정처기 합격했다 20 b7d8b51b 27 분 전 77
263041 예능프로그램 이름이 기억안나요 1 101847ec 27 분 전 18
263040 왜 인터넷에선 유독 9급이 까일까. 16 4aae82f5 31 분 전 98
263039 나이 27 공장생활이 두렵다 11 04d531a3 44 분 전 174
263038 24년의 결과물이 3 c0c8cf12 48 분 전 74
263037 내 나이 28살.. 4 ca91f795 1 시간 전 178
263036 등 가슴 슈퍼세트중인데 0992f21c 1 시간 전 68
263035 후라이팬 설거지 어떻게 하나요?? 17 307dadde 1 시간 전 133
263034 형님들 화공기사 실기 어떻게 공부하셨나여 1 1ecd3ac2 1 시간 전 34
263033 다이어트 ㅅㅂ 11 a7003378 1 시간 전 77
263032 이 병신 구제좀 17 79ef9c91 1 시간 전 124
263031 휴대폰 바꾸려는데 질문좀... 6 e4ef7ae1 1 시간 전 56
263030 연말정산 11 4ddddc0d 2 시간 전 71
263029 존나슬프당.. 4e7a88c6 2 시간 전 46
263028 전입신고 질문좀.. 10 350b717b 2 시간 전 91
263027 연애할때 사람을 잘 못 믿고, 마음을 잘 못 여는게 고민 25 59a08f8e 2 시간 전 229
263026 법잘알있습니까...? 10 e7c0b8a2 2 시간 전 106
263025 내일 조기퇴소 가능하냐 7 e58de85e 3 시간 전 1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