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성매매 뉴스를 보니 안타깝다

성산업 종사자가 떳떳한 직업인으로 존중받고

 

사먹충이 당당히 설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1개의 댓글

식욕은 아무렇지 않게 발산해도 되는 사회인데

 

성욕이라고 머 다를거 있나

 

ㅈ같은사회...

2019.03.16

얘는 그런 문제가 아니라 강간이자너..

2019.03.16
@cullingcat

ㅇㅇ 그건 개좆같은 씹새끼 깜빵에서 후장이나 따여야하는게 맞는데

 

개드립에 정준영 베를린에서 루마니아 백마 사먹은거 보니까 부러워서 그래

2019.03.16
@cullingcat

강간도 했음?

2019.03.16
@아졸려

약 먹이고 한 것이 강간이지 뭐

@cullingcat

정준영이 약먹이고 했단 이야기는 아직 없지 않나?

2019.03.16

이아저씨 또 시작이네ㅋㅋㅋㅋ

2019.03.16

병신

2019.03.16

그야말로 찐따....

2019.03.16

지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Politics 2012.07.18 113650
209102 합법적으로 이 나라가 옳게 바뀔 수 있을까? 1 105 1 시간 전 24
209101 선데이저널이란 언론사 신기하네 1 비취반지성 2 시간 전 41
209100 자유한국당이 전두환과 단절을 할 수 있을까? 4 Rst32 2 시간 전 66
209099 요즘 중고등학교 학생들 사이에선 젠더문제 어떻게 생각하는... 6 가갸갘 2 시간 전 51
209098 뻘글) 한때 집에서 정치이야기 진짜 못하던 썰 7 길껄룩 2 시간 전 50
209097 전라도의 무조건적 민주당 지지는 미스테리이긴함 21 MachineElf 2 시간 전 119
209096 근데 국회선진화법 그건 이제 별 얘기 없음? 2 ToufuKyoufu 2 시간 전 35
209095 정붕이들이 좋아할 기사 - 자한당, 상속세 인하 추진 10 대세는우리흥 3 시간 전 82
209094 장자연 사건때문에 남양마냥 조선일보 불매운동 진행한다 해도 3 대학원강제징병관 3 시간 전 50
209093 (덕주의)동성애 반대하는 자한당 지지자들중 분명 씹덕도있을... 3 ElinButtGood 3 시간 전 67
209092 옳그떠 비밀경찰 밀고쟁이 새끼야 2 Abemaria 3 시간 전 68
209091 마크트웨인 병신새끼 아 맞다 닉 바꿨지? 11 년쨰좆간지남 3 시간 전 86
209090 동성애 반대 노선 확실하게 하는정당.mp4 1 엄복동 3 시간 전 68
209089 지옥 은근 살만할 거 같음 8 프롤레타리아 3 시간 전 77
209088 미중무역전쟁 하면 할수록 우리나라도 영향 많이 가겠지? 4 돼지닷 3 시간 전 55
209087 페미들도 싫지만 안티페미들도 싫다 1 돼지닷 4 시간 전 57
209086 바나나 신스틸러gif 엄복동 4 시간 전 49
209085 '그 7렙' 어그로 개 잘 끄네 31 년쨰좆간지남 4 시간 전 115
209084 zz 수십년전 사건도 해결하는 우리나라가 장자연은 미제임? 1 생일 4 시간 전 51
209083 lg를 먼저 쓰냐고 묻는게 예의지 14 wjdznl 4 시간 전 9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