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정부에서 외계인동영상을 공식인정하다

평소 미스테리에 관심이 많은데 터키에서 찍힌 UFO동영상에 외계인이 탑승해있는 동영상이 

 

터키정부에게 공식인정받음.

 

동영상은 가장밑에 첨부했음

 

 

Screen Shot 2019-01-12 at 2.02.13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2.34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2.39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2.47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2.54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3.03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3.08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3.21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3.28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3.35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3.41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3.49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3.55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4.00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4.07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4.15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4.22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4.28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4.45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4.50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4.55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01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06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10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15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24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33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38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45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49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54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5.59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6.05 AM.jpg

Screen Shot 2019-01-12 at 2.06.10 AM.jpg

---------------------------------

 

 

 

37개의 댓글

왜 외계인 동영상은 항상 화질구지일까

2019.01.12
@해쉬브라운존맛

줌 땡겨서?

2019.01.12
@해쉬브라운존맛

아마추어 사진가는 물론이고 한낱 아이돌 광팬 까지도 좋은 장비 투자해가며 초고화질 망원 사진 찍어내는데 얘네들은 항상 화질구지임

@불여우

대부분의 진짜 미확인비행물체 사진은 사진의 부분에 해당하는걸 확대해서 보여주는 거거든

ufo라고 외계비행물체란 뜻이 아닌데 음모론자들은

동영상의 조작의 흔적은 없다. 이것은 미확인 비행물체라고 볼 수 있다 라고 결론 내리면

봐봐 터키정부가 외계비행물체라고 인정했음!!

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만 봐도...

2019.01.12
@해쉬브라운존맛

저거 300m 망원렌즈로 600배 줌당겨서 찍은거래

2019.01.12
@호럇호럇

300m면 허블 이상인데?

외우주까지 볼듯

2019.01.12
@호럇호럇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얼마나 작은거냐

외계인은 믿는데 이런 영상은 안믿음

2019.01.12

외계인이 관찰하면 어쩌라고

아직까지 지구 멸망안시킨거 보면 계속 놔둘 가능성도 높고

시벌 내가 먹고 사는게 바쁜데 외계인은 지랄

2019.01.12
@1q2w3e4r느낌표

우리가 통속의 외계인인이고

전기자극이 뇌를 주고있는거라면 ?

2019.01.12
@아지형

뭐라는거여 ㄷㄷ

2019.01.12
@아지형

뭔말이지 나만 이해못함?

2019.01.12
@띠용뭐용

ㄴㄴ 나도이해못함

2019.01.13
@아지형

원본 : 우리가 통 속의 뇌고 외계인이 전기자극을 주고 있는 거라면? 10년도 더 넘은 드립이다...

2019.01.13
@노가다머신

그건 아는데 외계인인이 뭔지 이해가 안간다;

2019.01.14
@아니

케인이라는 트위치 스트리머가 잇는데 그사람 부를때 캐인인님이라고 부르는게 유행이라 요즘 인터넷방송쪽에서 조금씩 퍼지고잇는데 그거인듯?

2019.01.14
@우끼끼팀장

진지하게 받지말어 개소리한거니깐..

2019.01.12

성들 관광왔나보네

 

2019.01.12

이제 쟤들 들켰으니까 고향가서 처벌받는거임? 벌금 존나 물겠네

2019.01.12

요새 벌금 올라서 개비싸던데 꼴좋다 ㅋㅋㅋ 조심해서 다녔어야지 ㅋㅋ

2019.01.12
2019.01.12

외계 제노들은 퍼지해야 마땅하다

KnH
2019.01.12

방공진지 쳐박혀서 살던 시절에 레이더 감시 임무에 들어갔는데 관측소 놈들이 자꾸 남쪽에서 비행음 들린다는거임

 

근데 장비에 탐지되는건 없고 카메라를 돌려봐도 항법등 하나 안보이고 그랬지 ㅇㅇ 근데 내가 해치 열고 나가봐도 그 시끄러운 장비 소음 사이에서도 소리는 명확히 들리고.. 그래서 AOC에 보고하니 보통은 어디에 뭐 있다 아니면 없다 하고 알려주는데 그 날은 수신양호, 지속 청음 청취 및 보고할 것 이러더라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티비 켜보니까 부산항에 모국 항공모함 들어와 있었음

2019.01.12
@KnH

난 레이더로 잠수함 잠망경 잡아봄ㅋㅋㅋ 잠깐 추적했다가 사라졌지만

KnH
2019.01.12
@HerbalV

적? 우군?

2019.01.12
@KnH

적이면 바로 헬기타고 휴가 갔겠지? 우군세력이고 함명은 비밀이라더라

KnH
2019.01.12
@HerbalV

2019.01.14
@KnH

이런거 안올리는게 좋지않을까

2019.01.12

비추가 많은 이유는 유툽때문??

2019.01.12

우와아아아아아아

2019.01.12

저딴걸 믿는 새기들이랑 다 같은 한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일듯ㅋㅋㅋ 터키 지금 좆망

2019.01.12

아 진심 클락킹좀 키고 다니라니까 ㅡㅡ

2019.01.13

터키 정부가 그러던데 문재인은 사실 외계인이고 우리나라를 적화통일하는 임무를 맡고있대

2019.01.13

글쓴놈 서프라이즈 쳐 보는 음모론 성애자새끼

2019.01.14

UFO고 나발이고 짱께 미세먼지좀..

2019.01.14

외계인은 믿어도 저 할배는 못믿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 기성세대 페미연관성 뇌피셜 15 나농 7 일 전 638
18 방금 엄청난거 깨달음 feat.은하수 11 ㄸㅗㅇㄱㅜㅁㅓㅇ 15 일 전 386
17 댕댕이] 정신나간 년들 특징 7 불편러때려잡자 21 일 전 515
16 일본 프랑스 러시아 한번에 어떻게 부르는지 앎 ? 6 크르르릉크르르 21 일 전 382
15 위대한 키루스 대왕의 페르시아 건국신화 8 돌킨 22 일 전 1358
14 이거 정답 아시는분 ? 27 크르르릉크르르 24 일 전 1475
13 양심적 병역거부자... 15 크르르릉크르르 24 일 전 1206
12 출근하는 이유 12 돼지고기일주일에한번 26 일 전 993
11 보이지 않는 세금: 인플레이션 세금. 18 호옹호옹히 2019.02.12 2190
10 최근 본 예능중 역대급으로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한량이로세 2019.02.04 1848
9 봉구의 일곱번째 일본 여행기 세토우치 12 - 도고 온천 7 봉구 2019.01.31 633
8 클렌징참고하셈!! 21 아몬드씹는소리오도독 2019.01.29 3670
7 귀여운 속옷을 입어야 하는 이유 6 흙곰 2019.01.22 3606
6 댕댕이와 산책 후 인간의 이성과 본능에 대한 고찰 10 qi0qi1 2019.01.18 1231
5 디즈니 빌런 유니버스 14 곤장공장공장장은... 2019.01.15 2866
4 자존심 상할 수 있는 짤 7 흙곰 2019.01.15 1388
3 트럼프대통령은 지구종말을 이끌 블러드문의 대통령인가? 6 호럇호럇 2019.01.15 459
터키정부에서 외계인동영상을 공식인정하다 37 호럇호럇 2019.01.12 5646
1 고조선의 건국은 BC 10C ?? 40 찬루 2019.01.07 416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