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산의 나라, 카레국의 위엄!

ㅋㅋㅋㅋ  ㄹㅇ  인도가  중국  참교육시킬  수 있는

몇안되는  애들임


일단  개발도상국들  중에서 가장  센애들이  인도,중국 같은  애들이야


인도는 미국,중국,러시아에   이어서  군사력 4위에  랭크되어 있어.



1365439492.JPG


인도  미사일  ㅋㅋㅋ

인도는  개도국 중에서   최초로  인공위성을 개발한  애들이야

중국에  이어서  로켓발사도  1970년대에  처음 시작했고

핵무기도  개발한 애들임,(중국이  1970년, 인도가  1975년  처음 로켓발사한걸로  알고있어,)


작년에 104번째  인공위성을  쏘아올려서  신기록을  세운나라가 인도야.


인도는  비공식적인  핵무기  보유국가인데  맨날  옆동네의  파키스탄  애들하고  으르렁거리면서  티격태격하는  게 핵무기를  만드는  이유가 되었다함.







00502805_20170215.JPG


인도로켓임.  


사진에  나오는건  인도가 자체개발한 PSLV-C37 야


2014년에  인도는 세계 네 번째이자 아시아 국가로는 처음으로 화성 궤도에 탐사선을 띄우는 데 성공한 적도  있어!


1365437743.jpg


보면은  인도가  항공모함도  가졌는데

지금 인도랑  중국이랑  현피뜨면  누가 이길지는  모르겠지만

이  두나라가  실제로  전쟁한적도  있고(1962년에  전쟁했는데  명칭은  걍 '중국-인도 국경분쟁'임.)

작년에도  거의  전쟁  직전까지  갔음


작년에  인도하고  중국국경에서  두나라가  계속  신경전을 벌였는데

인도,부탄,중국  국경자역에서 

중국이  지들  맘대로  도로  만드니까

부탄 정부가 빡쳤는데  부탄 군대가  워낙 형편없고  나라힘도  약해서

자기네랑  상호방위조약  맺고  뒤에서  든든히  봐주는  인도한테  도와달라고  했음.


그래서  인도가  부탄  대신  나서서  짱깨랑  신경전하다가

국경에  있는  중국군  초소  두개  박살냈고  중국도  빡쳤는데


인도는  여기서  한발 더나가서  아예  인도에 있는  짱깨들  잡아다  수용소에  가뒀다가

중국인  10000명을  추방하라고  했다고  하더라고  역시  카레국~~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25&aid=000274575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15&aid=0003809064



경제적으로  봐도  인도가  중국을  무섭게  쫒아오고  있어.


2018년엔  GDP  성장률  세계1위를  찍었음




20170809101421_1110254_400_380.jpg


인도는  GDP만큼은  진짜  세계  top급임(그대신  국민생활수준을  알 수있는  1인당 GDP로는 인도가 145위야  ㅜㅜ ... 한국은  이걸로  29위,이탈리아는  27위,스페인은 30위임.)



중국  최대  아웃풋이   싱가포르잖아

인도  최대  아웃풋은   모리셔스임

아프리카에서  세이셸이란  나라와 함께

준선진국  소리듣는  나라인데

인도계  출신이  많은  나라임  ㅋㅋ

모리셔스가  영국식민지일  때  많이 왔거든

노벨상  받은 경제학자  '조지프 스타글리츠'도  이나라가  지리적  장점을  잘 살리고

아프리카에서  거의  유일하게(세이셸은  빈부격차가  오져서...)

정치적으로  선진적이고  경제적으로도  선진국에  가까운 이  나라를  신기해했음  ㅋ

인도애들이  한건한거지  뭐



인도애들은  머리가  좋은건지  인도의  공과대학  중에  ITT  같은데를  나온애들이  글로벌하게  성공한  애들이  많아

좆무위키에  의하면  '  미국의 실리콘밸리 창업자의 15%, IBM엔지니어의 28%, NASA 직원의 35%, 미국의 의사 15%를 차지하며, 현재도 IIT 졸업생들 중 곧바로 세계 유수의 IT기업에서 채용하는 경우가 많다' 라는걸  보면......

그리고  고대 인도인들이  아라비아  숫자를  만들어서  그게 아랍  상인에게  전해진게  '아라비아  숫자'의  유래고

인도  굽타왕조  시대때   인도  학자들에  의해  대수학,기하학이  발달한거, 지동설이  주장된거  뭐 이런거보면

진짜  인도애들이  기초수학이나  응용수학  다  뛰어난것  같음




문화적으로  보면

짱깨요리나  짱깨문화가  세게적으로  퍼져있는  것처럼

'탄두리'(인도식 치킨?)이나  '커리'  같은  인도음식도  널리  퍼져있어.

전세계  어딜가든  차이나타운이  있는것처럼

싱가포르나  영국  등등  전세계  곳곳에

'리틀  인디아'  같은  인도인  집단거주지도  있어.


'볼리우드'라고도   불리는  인도영화  산업은  할리우드  다음가는  규모와  영향력을  자랑해.

짱깨영화보다  더  세계적으로  유명함  ㅋㅋ

좀  오버하는 면도  있긴한데   그래도  뮤지컬 영화 비슷한  영화들이나

액션영화들은  볼만하다  함.

1950년대부터  미국,영국에  영화를  수출하기  시작했음

옛날에는  소련같은  나라에도  인도영화가  많이  수출되었는데

덕분에   러시아,우크라이나  같은  동유럽  사람들  중에는

인도영화를  하도 많이봐서  질려하는 아재, 할아버지들도  꽤  있대.

지금은  방글라데시나  파키스탄, 아프리카  나라들이  인도영화  제일  많이보고....

인도드라마  같은  경우는  동유럽,중앙아시아,동남아,  남아시아에서  골고루  인기있어.


DeepikaPadukone2_c33.jpg


이  여배우는  '다피카  파두콘이'란  사람인데

인도영화  히트제조기  ㅋㅋ




mania-done-20170406231104_xnqvydbb.jpg


인도영화  액션신  ㅋㅋㅋㅋ



영화든  군사력이든  경제성장  전망이든 짜장보단  카레  ㅇㅈ?


129개의 댓글

2018.07.12
인도 치안이 조금만 안정되면 카레머그러 가야디
2018.07.13
@축잘알판할
물마시고 설사 줄줄흐른다.
2018.07.12
아마 인도가 중국보다 한국에 인접해있었다면 중국 빨고있었을 게시물이다....
2018.07.12
@주관적인요정
원래 적의 적은 친구지
2018.07.12
인도 버스에서 여성 집단 강간 한 나라인데 물고빨고 참ㅋㅋㅋㅋㅋㅋ
2018.07.13
@눈내리는날
인도나 중국이나..
2018.07.12
뚝배기 맛깔나게 깨네

간D성님 나가신다!
2018.07.12
알바하면서 인도애들 상대해본 결과 이샠기들이 제일 노답임
인도특) 씹미개
2018.07.12
큐민가루랑 코리앤더 가루 사서 직접 커리 만드니까
원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랑
다음번엔 버터갈릭 난 만들어서 곁들여 먹어야겠다
뚝전깨 ㄷㄷㄷㄷㄷㄷㄷ
2018.07.12
간디 어서오고
2018.07.12
캐나다 서식중인 사람으로써 인도새끼들이 더 좆같다.

중국인들은 대게 같은 아시아인한테 잘해줌 그리고 의리도 있긴 하는데 한번 삐지면 영원히 안보는 스타일임 그만큼 서로 예의를 잘 지켜야함.

인도새끼들은 즈그 나라 계급 제도때문인지 뭔가 모르게 조오온나 거만하다. 물론 안그런 사람도 있는데 대부분 그렇고 존나 이기적이여서

본인이 손해보는거는 절대 못참는다. 그게 룰이든 법이든 손해보는거 같으면 일단 물불 안가리고 따지고 봄. 개씹미개함 ㅋㅋ

그리고 애새끼들은 존나 싸질러놓고 정부 보조금 다 받아 처먹고 보면 볼수록 극혐이야
2018.07.12
@갓즈로
ㅇㅈㅇㅈ
개씹 이기적임
2018.07.12
산호세사는 개붕이임 월세 400 정도하는 그냥 저냥 평범한 단지인데 인도사람이 80% 정도 됨 카레국 대단해요 IT=카레
@종범아웃
월세 400이라니 거기선 평범한거니
여기선 강남에서도 좋은 아파트 가능하다야
2018.07.12
짜장=카레
둘다 극혐
글 존나 중구난방이네
2018.07.12
@가을바람산들바람
ㅋㅋ 공부하는 중에 부모님 눈치보고 글썼거든
2018.07.12
글 진짜 못쓴다ㅋ
2018.07.12
@Elly
ㅋㅋ 공부하면서 쓰느라 부모님 눈치좀 봤거든
2018.07.12
인도 찬양글이냐?
인도도 좀 그렇긴한데 쪽국보단 훨 낫고 일단 인도가 중국이랑 한판붙어서 인도멸망 중국 그로기만든 상태에서 천조국이마무리만 깔끔히해주면 일타이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끼네 인도 개좆극혐인데 좃또 쳐 모르고 쓴 글 ㅂㅁ
2018.07.12
쟤네는 문화적으로 미개함
2018.07.12
인도 좋지
2018.07.12
셰이셸 그거 마다가스카르보다도 훨씬 동쪽에 있는 섬아니냐
2018.07.12
@중복무새
맞아 ㅋㅋ 아프리카 소속국가인데 아프리카 대륙에선 그닥 가깝지 않은 나라임
2018.07.12
ㅈㄹㅋㅋㅋ
인도 한번 가보고 중국 한번 가보면 카레국이 짱깨국 따라잡으려면 아직 개멀었구나란 생각이 절로 든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5652 [팩트] 역재생이다 24 집행현황 20 9 분 전
185651 자작) 에티하드 항공 퍼스트클래스 후기 스압 54 호아저씨 34 42 분 전
185650 또 다시 뻇겨버린 씹덕들의 유산 .jpg 110 프로펠라치오잘함 28 48 분 전
185649 억울한 익게녀 126 익명게이판 38 49 분 전
185648 워해머 40k에 대한 소개글 (장문, 1.4MB 주의) 50 스틸리젼2 32 1 시간 전
185647 정준영 몰카사건 찌라시 기레기 클라스 76 김유연 37 1 시간 전
185646 산후조리원 261 음보마 43 1 시간 전
185645 구글.. 갓겜 리마스터 발표 37 김유연 40 1 시간 전
185644 어느 미친년의 훈육방법 182 유치원 47 2 시간 전
185643 자가용 사야하는 이유 81 개불마스터 37 2 시간 전
185642 또 다시 뻇겨버린 씹덕들의 밈 .jpg 68 프로펠라치오잘함 39 2 시간 전
185641 가만있어보자 동전이...gif 28 ASURA 34 2 시간 전
185640 신형 소나타 내부 및 외부 실기사진 184 세기 중갑옷 36 2 시간 전
185639 어린이메뉴 주문하는 어른은 민폐다 vs 아니다 101 등급사이오닉 50 2 시간 전
185638 스압, 고용량 / 자작) 얇고 간편한 명함케이스 헤드폰 앰프 ... 70 돈없는공대생 37 3 시간 전
185637 혐주의)오늘자 사가정역 무단횡단 사고 322 엑셀레이션 47 3 시간 전
185636 꼬물이 코박죽 .gif 48 프로펠라치오잘함 64 4 시간 전
185635 노점상 호소문 129 유치원 52 4 시간 전
185634 신선트짹이가 생각하는 유세윤 78 으후루꾸十卞丁下... 67 4 시간 전
185633 좆마블 신작 일곱개의 대죄...상품목록.jpg 142 염전마스터 74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