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패럴림픽 입장권 32만 매 판매 돌파...역대 최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입장권 판매가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조직위원회는 13일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가 중반에 접어든 가운데 12일까지 판매된 입장권이 32만 매를 돌파, 판매 목표치인 22만매의 146%를 보였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10 밴쿠버 동계패럴림픽(21만매 판매)은 물론 직전 대회인 2014 소치대회 판매량인 20만 매 보다 12만 매를 더 판매했으며, 특히, 소치대회 전체 발행량 31만 6,000매 보다 많은 수치다. 


http://m.sports.naver.com/pcp2018/news/read.nhn?oid=472&aid=0000013149

32개의 댓글

대기업 강매 클라스 ㄷㄷ
2018.03.14
이거 90%는 지자체가 예산으로 산거라던데 교육기관이나 공공기관에 뿌리는용. 사실상 적자지
2018.03.14
@은신왕클로킹
팩트 가져와
2018.03.14
@GGIYOMING
http://m.kado.net/?mod=news&act=articleView&idxno=900655
2018.03.14
@은신왕클로킹
은제부터 기사가 팩트였냐
2018.03.14
@넌씨눈
??..
2018.03.14
@넌씨눈
뭐야 이새긴
@넌씨눈
레벨 돈주고 올렷냐?
2018.03.14
@넌씨눈
??
2018.03.14
@넌씨눈
네??
2018.03.14
@넌씨눈
빡대가리 무엇?
2018.03.14
@넌씨눈
와 진짜 이런새끼가 있구나
지가믿고싶은것만 팩트
@넌씨눈
걍 스스로 격리해라 ㅋㅋ 노답이네 이거
2018.03.14
@넌씨눈
언론말고 일베를 믿어야죠?
2018.03.14
@은신왕클로킹
오 시발 개안습이네
소치때도 이랬는지만 알면 딱 좋겠는데 말이다
2018.03.14
@GGIYOMING
내가 강릉에 고등학교다니는데
페럴림픽보러 학교째고간다 ㅎㅎ
2018.03.14
?? 아침에 메인뉴스가 텅텅빈 패럴림픽 경기장이였음
2018.03.14
@밀크마이쮸
http://m.sports.naver.com/pcp2018/news/read.nhn?oid=018&aid=0004054872
2018.03.14
@밀크마이쮸
강원도가 예산으로 절반 가까이 구입한 수량과 기업과 기관들이 구매한 티켓들도 포함된 숫자였다.
이들 모두 대부분의 티켓을 대회장 방문 의사가 없는 직원들에게도 제공했고 실제 현장 방문으로 이어지지 못했다.
2018.03.14
@헐리업
지자체 예산으로 그렇게 사면 쟤넨 다른 업무 오또캐 할라구;;
2018.03.14
강원도 쪽에 중고생 소풍으로 패럴림픽 관람하고 온다
2018.03.14
음.... 소장님이 패럴림픽 보러갈사람 있냐고 물어보던데

사회복지시설에 표좀 뿌렷나봐
2018.03.14
진짜 그냥 궁금한건데 네이버 지식인에 올려도 아무도 대답안해주길래
올림픽이랑 페럴림픽이랑 동시에 진행하면 안되는거임? 게임을 같이 하자는게 아니라 진행을 동시에 하면
일단 흥행이나 사람들 관심도도 높을거고 메달관리도 통합해서 하면 좋지않나..
올림픽끝나면 확~식는 기분이라 동시진행하는게 장애인이나 비장애인한테 오히려 차별이 될까?
2018.03.14
@joai
동시에 하려면 경기장과 주변 시설, 인원 등 모든 부분이 거의 두배로 늘어나는데 너무 비효율적이자너
2018.03.14
@재잘재잘
올림픽과 패럴림픽에 쓰이는 인원이나 시설은 어차피 쓰여야되는거니 한방에 기간을 통합하는걸로 가도 되지않나?
예를 들어 컬링하면 컬링끝나고 패럴컬링 그다음에 올림픽 스케이팅 뭐이런식으로 종목별로 끊으면 어떨까 했는데..

그냥 호기심임 ㅋㅋ 대답해줘서 고맙
2018.03.14
@joai
올림픽은 IOC 패럴림픽은 IPC 따로고 서로 협약관계로 이루어져있음

패럴림픽 자체가 늦게 생겼기도하고

두개 같이 열거나 패럴림픽을 먼저 개최하자는 이야기는 나오긴하더라
2018.03.14
@MaTTa
그렇구나~ 친절한 설명 ㄳ
걍 표 뿌린 거ㅅ 같은데 ㅋㅋㅋㅋ
2018.03.14
나도 패드립 잘하는데
올림픽은 우리나라 학생들 방학이기도 했고... 설날껴서 휴일좀 길기도 했고 그래서 사람들 쫌 많이 본거같은데 페럴럼픽은 개강도하고 그래서 대학생들이 보러가기도 힘들고... 휴일도 없어서 가기도 그렇고...
2018.03.14
F1때도 저랬던거 같은데 ㅋㅋㅋ 정작 자리는 텅텅
2018.03.15
남조선 미개인들이또 강매를 얼마나 한거야 도대체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237 필름 끊긴 씹덕.jpg 21 별님제발인생날로... 18 12 분 전
183236 학교폭력의 현실 89 靑嵐 36 39 분 전
183235 와 중국어 전공자다 63 년째태평하게사는중 42 1 시간 전
183234 시미켄 유튜브에 댓글 단 개봉쿤.jpg 40 으후루꾸十卞丁下... 39 1 시간 전
183233 용량주의] 마더러시아 일상풍경 77 ASURA 33 1 시간 전
183232 새벽에 눈사람 만든 편돌이 출근했오 62 베니 46 2 시간 전
183231 OGN 근황 109 흐칫 37 2 시간 전
183230 미국의 엉덩이 부심 108 해변가 41 2 시간 전
183229 용량!!] 운전을 아무리 잘해도 위험한 이유 183 신군 50 2 시간 전
183228 일본이 국책사업으로 심은 나무 112 카누한잔 56 3 시간 전
183227 탕수육 부먹 위험성.gif 75 으후루꾸十卞丁下... 31 3 시간 전
183226 경찰 : 엄마한테 신고하세요 107 난다요푸 53 3 시간 전
183225 손석희가 이영호 공격함... 이영호 위기 33 카누한잔 40 3 시간 전
183224 현시각 페이커 재평가 72 페이커 59 3 시간 전
183223 이시간 재평가를 넘어 고평가 되시는분 105 치파 82 3 시간 전
183222 우리부대 무기 잃어버린 폐급 썰 61 해변가 43 4 시간 전
183221 터키식 치즈토스트 . gif 82 난다요푸 42 4 시간 전
183220 화들짝... E스포츠계에 만연한.. 89 흑곰 51 4 시간 전
183219 익게의 살인마 37 배꼽냄새맡으면흐뭇함 51 4 시간 전
183218 자취생들 요리 팁. 171 천하의날백수새끼 67 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