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은 불난곳에 신나뿌림

49개의 댓글

2018.02.20
마마~~~~
@PZNDRG
통촉하여 주시옵소서!!
2018.02.20
누구야
2018.02.20
궁중떡볶이
2018.02.20
@베를린건물주
아 맛있겠다 먹을꺼 추천좀
2018.02.20
장수지 라는데 임마도 스피드국대여
궁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중
떡볶이....흐으음....
2018.02.20
그러게 왜 스피스스케이팅 보러가서 욕처먹냐 그냥 중계도 하지말고 지들끼리 운동장 하나 대관해서 타고 다니면 될껄...

밥도 집밥 먹고 다녀라...
2018.02.20
꼬우면 니들이 뛰던가
응원이 방해다
관심없던 것들이 때만 되면 나댄다
궁중심리
직접 보고 말해라

아예 그럼 나도 관심 끌테니 그런 사람들이 뜻을 국비 지원, 시설 지원 안해줬음 좋겠다.
2018.02.20
ㅋㅋㅋㅋㅋ국민 관심 뚝 끊어지면

당장 즈그들이 입고 신는 장구류부터 싹 벗겨지는걸 왜 모르는걸까ㅋㅋㅋ
2018.02.20
궁중떡볶이 급식때 이후로 한번도 못먹어봤다 맛있었는데
2018.02.20
[삭제 되었습니다]
2018.02.20
@멈뭄밈밈
ㅇㅈ
김영권 : "아,,,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2018.02.20
정말 관심을 꺼주는것도 좋은 방법인듯 ^^
2018.02.20
애'꿏'은 ㅋㅋㅋ
전우치 궁중악사 삽입해라
2018.02.20
@13만원렌즈잃어버림
전우치랑 궁중악사랑?? ㅓㅜㅑ..
2018.02.20
@지옥토끼
https://youtu.be/ydmF-WoL59s
2018.02.20
아, 그래서 3초에 한번씩 룰이랑 기본적인 운용을 안알려주는 금붕어세요?
2018.02.20
"무서워서 국대 하겠냐"란다. 하지마 씨발 선수가 지만 있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2018.02.20
비인기 종목이 관심꺼라 하는거 진짜 너무 좀 그렇다

나라의 세금으로 겨우겨우 연명하면서 관심을 끄라니 국가의 관심도 껏으면
2018.02.20
직접 볼수있으면 직접말하지
2018.02.20
얘는 이제 선수인생 조졌네
병신연맹 따까리들까지 싹 조졌으면
@배재대환경치킨공학과
시발 가슴에 태극기 달고 나온 선수가 할말이냐 저게
국가대표는 말 그대로 국가와 국민을 대표하는 얼굴이지 동네 스포츠팀이 아닌데 좆같은 ㅅㄲ들은 지들이 뭐하는지도 자각이 없나
2018.02.20
엘리트스포츠제도 이제 그만하자 제발
2018.02.20
엘리트체육 그중에서도 비인기종목한 병신새끼들은 자꾸 지들이 무슨 문화재인줄아는것 같다. 인기종목하고 비교하면서 자꾸 팬들한테 지랄하네, 그래도 올림픽이나 세계선수권때 반짝 관심이라도 얻어야 지들한테 스폰붙고 소속팀이라도 생기는건데, 지원금이 하늘에수 뚝 떨어져서 들어오는줄 아는 빡통배기새끼들이 참많은 것 같다. 그 쥐꼬리만한 관심이라도 유지돼야 니들이 시발 밥먹고살아요
2018.02.20
궁-중
2018.02.20
http://www.dogdrip.net/154717750 ㅈㅂ
2018.02.20
눈치 졸라 없네..
2018.02.20
어린이..
2018.02.20
월간 궁녀센스 입장발표 "궁중에 그런 심리 없다"
세나하자 세나~
세나하자 세나~
싄~~~나~~~~
2018.02.20
누군데 이사람이? 선수임?
2018.02.20
내일 아침 궁중떡볶이 먹어야겠다
2018.02.20
실업팀 강원도청 무슨무슨 시청 이런데서 활동하면 세금으로 월급받는건데 뭔ㅋㅋㅋㅋㅋ
2018.02.20
떡볶이 땡기게 만드는 글인가
2018.02.20
상대방은 귀가 먹어서 응원소리 안 들리나보다. 똑같은 환경일텐데 징징대는 꼬라지 보면 참..ㅋㅋㅋㅋ
2018.02.20
국대나 메달리스트가 받는 혜택이 어디서 나오는건지
알긴 아나 ㅋㅋㅋㅋㅋㅋ
국가가 연금주는게 어디서 뿅하고 튀어나오는게 아니라
국민세금으로 주는거고 협회 지원비부터
비인기종목 지원 해주는거 세금 안들어가는게 없는데
응원탓부터하네ㅋㅋㅋㅋ
국민 응원이 듣기 싫으면 혼자 동네 스케이트장가서
취미로 즐기던가
응원때문에 메달 못따고 사기가 떨어진게 아니라
자기 실력때문이라는건 생각안하는건가
2018.02.20
국민을 욕하는 국가대표라
2018.02.20
김영권이 기사안보고 저글 싸지르나... 이래서 운동하는놈들이 무식하다는말이..
2018.02.20
궁중심리 공중심리 공공심리 중중심리
2018.02.20
본인몸에 백린탄을;;
꺼지지않는 불이되려하네
2018.02.20
진짜 얼척없다 ㅋㅋ
즈언하 궁중떡볶이가 드시고 싶싸옵니까
빙상연맹 수준이 그래서 선수들도 이런걸까
선수들이 이러니 빙상연맹 수준도 그런걸까.
2018.02.20
@아무무말대잔치
전자라고 본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083 상남자식 안전모 착용법.gif 22 카누한잔 19 30 분 전
183082 한국VS일본에 대한 외국인의 솔직한 반응 20 과나코 17 1 시간 전
183081 통계청, 개인정보 공개 동의없이 금융정보 수집 추진 73 바나나칩 25 1 시간 전
183080 안면인식 기술 근황.gif 22 카누한잔 19 2 시간 전
183079 현실감 쩌는 네비 29 불타는 수염 36 3 시간 전
183078 직원을 가족같이 여기는 회사.jpg 63 오스만유머 44 3 시간 전
183077 약혐(종아리 쥐) 131 페미씨발년 23 4 시간 전
183076 문신을 안하는 이유 54 페미씨발년 29 4 시간 전
183075 논제: 고기는 뭐로 구워야 제일 맛있는가 159 킹리포터 27 4 시간 전
183074 이 여기자분 고소할 생각입니다. 43 푸른샛별구름 64 4 시간 전
183073 주식하지말아야하는이유 59 개월째요리중 38 5 시간 전
183072 test 58 댕떼닥추 36 5 시간 전
183071 영화 매니아들이 꼽은 우울하고 불쾌한 영화 list.jpg 139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3 5 시간 전
183070 피해자의 목소리가 증거입니다는 상당히 왜곡되었다 54 젠더감수성과성인... 56 5 시간 전
183069 내가 발로 해도 이긴닼ㅋㅋㅋㅋ 29 합리적조작 21 5 시간 전
183068 [데이터주의][29.55MB] 2/11 ~ 2/17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59 우라늄핵직구 99 6 시간 전
183067 araboja) BOV에 대해서 알아보자 + BOV diy! 128 야크트판터 28 6 시간 전
183066 내방 일부인데 병원 같음? 108 natsu 25 6 시간 전
183065 아무리 봐도 연기가 아님 53 젠더감수성과성인... 37 6 시간 전
183064 여고생 집단 성폭행 후 사망하게 만든 10대들 징역 5년 선고 154 젠더감수성과성인... 42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