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 한번도 안가본 동지들?

c07cef52 2018.02.14 718
올해 서른 게이인데
말그대로 노래방 빡촌 등 업소 단 한번도 안가봄
나이트 한번가보고 안맞아서 생각도안나고
클럽 한 3개월 다녔나 그뒤로 현타 심하게오더라
클럽 3개월이 내인생 유흥 전부다
관계는 무조건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야한다는 신념이
있긴한데
유흥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거든
나보고 인생 낭비하지 마라네
술자리 끝나고 여친만나러 가는데
자꼬 전화와서 노래방 한시간만 놀다가자그러고
이런거땜에 친구랑 멀어질까봐 고민이다
유흥이 싫다 ㅜㅜ

17개의 댓글

be32caa4
2018.02.14
같이놀다 보면 좋아짐 -->좋아하는사람이랑 쎅쓰!
827748fe
2018.02.14
여친있는거 알고도 그 지랄하면 그냥 친구하지마라
a912ce06
2018.02.14
저건 친구들이 문제같은데...
여친있는데 가자고 꼬시는건 친구 문제지 씨발
82dea194
2018.02.14
나도 한번도 업소 가본적 없다가
회사 상사땜에 룸빵 가봤는데
터치하고 대화하는데 많은돈 쓰는것도 무의미하고 그닥이더라
돈주고 사먹어도 그냥 좋을거같진 않다

여친있는데 룸빵가는 새끼들은 손절하는게 답
19913106
2018.02.14
나도 안가봄
ca3d97f5
2018.02.14
그런데 안간거 잘한거임
f69ddad1
2018.02.14
그 친구들 문제 있다
90a71e26
2018.02.14
그친구들이 평생 친구다. 몇년에 한번씩 사업한다고 돈빌려달라 보증서달라, 가족보다 더 진한관계가 되어줌
86e2fbba
2018.02.14
무의미함 돈아까움 뭐하러 돈주고...
7bfc5cab
2018.02.14
안가는 사람이 훨씬 많음. 무슨 인생의 낭비는 ㅋㅋ 돈 내주면 간다그래라.
자기들 돈 많이 나오니까 엔빵칠려고 너 부르는거지
adf5062a
2018.02.14
안가도 안심심하고 상관없으면 안가는게 좋지 몇시간놀려고 수십만원갈아넣고 건강도버리고 좋을게 없는데....
95812f7f
2018.02.14
그거 안 간다고 뭔 인생을 낭비하지 말라고 그러냐 ㅋㅋㅋ 좋은 것도 아닌데
598fcee4
2018.02.14
본인 선택이라곤 생각하는데 난 찝찝해서 안함
동네목욕탕 손톱깎이 쓰기 싫은거랑 비슷한 감정
1b0da5c8
2018.02.14
가는게 병신임 잘하고있음
f58fa9a0
2018.02.14
나같으면 친구를 잃겠다
5020c461
2018.02.14
나중엔 보증서달라할듯 걔네
43b6f550
2018.02.14
당연한걸 자랑스럽게 말하네 ㅋㅋㅋ

그런곳가는 새끼들이 존나비정상인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35500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38656
235755 썸아닌 회사동료랑 분위기 타서 선 넘을 수 있냐? 1 fb2a0b4a 3 분 전 9
235754 opic을 처음 보는게 고민 d6a1455d 6 분 전 8
235753 인류가 경쟁심이 없어진다면 ?? 1 2b97eb21 7 분 전 7
235752 오전에 소개팅녀 연락 어떻게 할지 물어본 개붕이에게 장문의... 6 f636679b 7 분 전 28
235751 모르고 면도기로 구렛나루 밀어버렸다 3 059c958a 16 분 전 33
235750 토익.. 하 어찌하냐 4 f21fbfe7 26 분 전 55
235749 연애 못(안) 하는 사람 특징이 빚지고 못산다는데 뭔뜻임 8 41dad25f 43 분 전 131
235748 교차지원 어떻게 생각해 5 08ef6f1e 47 분 전 26
235747 운동 질문 하나만 1 79beb908 48 분 전 38
235746 대학원을 가는 이유가 뭔가요 ?? 8 2b97eb21 49 분 전 78
235745 도서관 책 반납을 안 했는데 반납이 됐어.. 5 a26944fd 50 분 전 99
235744 니넨 여친이 비싼거 사주면 싫냐? 20 056926bc 1 시간 전 178
235743 쿄토에서 2차면접보고왔다 3 f12e350d 1 시간 전 62
235742 면접인데 줮댔다 4 c8e704f3 1 시간 전 87
235741 짝사랑녀가 너무 싫다. 32 8b065264 1 시간 전 256
235740 방송대 c++ 과제물제출 질문 5 650e9cfa 1 시간 전 74
235739 여자친구가 있는데 존나 외로움 20 b0df8dd4 1 시간 전 215
235738 일렉기타 시작할려고하는데 7 312ebbcc 1 시간 전 40
235737 근력운동 시작할라 하는데 뭐부터 시작할지 고민 10 a5089c1a 2 시간 전 78
235736 여자키보는 남자들 많나? 34 737b3d23 2 시간 전 26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