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주의][25.11MB] 5/2 ~ 5/9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제목.jpg

1_9.jpg

10_20.jpg

21_27.jpg

28.jpg

 

 

 

저녁 출근이라 저녁 6시까지 찾은 배댓기준으로 했습니다.

 

6시 이후 댓글은 다음주 같이 올라갑니다.

72개의 댓글

2021.05.10

1등

0
2021.05.10
@강력계순경

야호 오늘도 성공이다

0
2021.05.10

댓글1등!

아 쒸 2등

1
2021.05.10
@짱구아빠

훗 느려

0
2021.05.10

선댓 후감상 항상 감사합니댜!

0
2021.05.10

선댓 후감상 ㅋ

0
2021.05.10

선댓 후감사

0

(대충 먼저 댓글 단 후에 감상한다는 댓글)

0
2021.05.10

선댓 후 감상

0

사이버 고아원장 ㅋㅋ

0
2021.05.10

이거 수동으로 하고있어..?

0
2021.05.10
@쿄코

수작업일걸

전에 누가 프로그램 만들어서 줬었는데 먹통된걸로 암

0

개드립으로!

0
2021.05.10

엄마 나 개드립 갔어!

0
2021.05.10

개드립의 보배인데스웅

0
2021.05.10

최근에 gs글 밖에 없었을텐데 용케 잘 만들었당ㅠㅠ 담주도 부탁행

0
2021.05.10
0
2021.05.10

이번주 gs땜에 드립보다 싸움이 더 많았음... 화이팅

2
2021.05.10
0

참.. 주간 베댓은 알다가도 모르겠네

 

함 가보고 싶어서 드립치려고 노력할땐 못가더니

그냥 아무 생각없이 쓴 댓글로 200추를 받을줄이야

3
2021.05.10
@의미없는닉네임은없네

그게 바로 타이밍이니까!

0
@의미없는닉네임은없네

고아원장은 ㄹㅇ 찢어놓으셨다..

1
2021.05.10

사이버 고아원장 ㅋㅋㅋㅋㅋ

0
2021.05.10

떡밥이 좆노잼만 올라오니까 어쩔 수 없지 ㅋㅋㅋ 다암주는 좀 나아지겠지

0

드립치는게 줄어든다기보다 개붕이들 댓글에 추천주는 허들이 너무 높아졌음

0
2021.05.10

요새 유머글 비중이 줄어들어서 그래 gs글에는 드립보다는 분노가 더 큰듯?

1

한달전엔 베뎃모음보면서 낄낄댔는데, 지금은 다본거다ㅠㅠ

1
2021.05.10

잘봤습니당!!

0
2021.05.10

선댓추 후감상

0
2021.05.10

개추 !!!

0
2021.05.10

ㅋㅋㅋ잘봤어

0
2021.05.10

ㄳㄳ

0
2021.05.10

내일 출근 멈춰!

0

예아 처음으로 하나 보내봤다~!

0
2021.05.10

싸이버 고아원장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오랜만에 하나 올렸다

0

사이버고아원장 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1.05.10

골댕이 문이과 대결 이과는 뭐임?

0
2021.05.10

온 커뮤가 페미랑 전쟁중이라 드립 칠 게시물도 얼마 없다ㅠ

1
2021.05.10

드립 잘치는 사람 왜 줄어드는거임 ㅠㅠ

0
2021.05.10

고아원장 드립은 수출감이다 진짜ㅋㅋㅋㅋ

0
2021.05.10

이글의 원본과 댓글을 다 본 기억이 있는 내가 레전드............

0

사이버 고아원장ㅋㅋㅋㅋㅋㅋㅋ

0
2021.05.10

사이버 고아원장 ㅈㄴ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5.10

사이버 고아원장 ㅌ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5.10

꾸준글 ㄱㅅ

0
2021.05.10

와 내 글이 3개나 있네

0
2021.05.10

아앙 댓글 2개나 땄띠~

0

사이버 고아원장이 다 찢어버리네 ㅋㅋㅋㅋㅋ

0

아 이번주도 끝났구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복면가왕 일본 진출 19 비트코인 16 방금 전
윗집에 사는 미친년 썰 16 합리적조작 16 1 분 전
잠시뒤 7시 한일전 야구 반응 37 콜라한잔시원하게 19 1 분 전
⚽ 女 축구팀 vs 男 '외발' 장애인 축구팀 26 하몬 17 1 분 전
어제 고백한 짝녀 인스타스토리 상황 17 개월댕댕 21 2 분 전
동물 키울떄 허가제가 필요한 이유 15 SAMSUNG 18 2 분 전
중국 출산율 하락폭이 끝장나는 이유 40 오호오호홓 29 4 분 전
오늘 한일전 개드립갈 짤들 스포.jpg 22 콜라한잔시원하게 41 9 분 전
태고의 달인 15 Lv막찍음 28 10 분 전
응답하라부터 슬의생까지 신원호류 작품에 대한 의견 128 오호오호홓 45 19 분 전
1억을 드리겠습니다. 63 소고기조아 48 19 분 전
보겸, 윤xx교수 상대 1억 손배소 제기.news 62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61 23 분 전
현 네이버웹툰 느와르물 탑티어 87 월레스와그로밋 39 28 분 전
참깨와 스시국 계산하는 방식 62 냥이는매력있다 50 32 분 전
남녀차별이 있는 이유 62 개드립하니 93 33 분 전
40세 조세호의 이상형..jpg 49 쥬지쥬스 43 33 분 전
게임 정모 자기소개 시간 45 모로스 51 33 분 전
옆집에 강도 든거같다 95 포추 46 46 분 전
일본 의문의 도한놀이 사진 추가 79 별나비 56 48 분 전
김연경 17억 연봉 해명.jpg 69 럭키7 82 55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