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젤린 이야기.manhwa(스압, 1.87mb)

107개의 댓글

2019.12.03

분위기좋다

0
DE1
2019.12.03

그래서 저 노인 딸 죽음?

0
2019.12.03
@DE1

노인이 죽지

0
2019.12.03

이해좀

0
2019.12.03

에반젤린 A.K 맥도웰

0
2019.12.03
@파워에이드

리크 라크 라 락크 라이락크!

0
@파워에이드

UQ holder 연재중지인가? 안보이네

0
2019.12.03

뭐라는거야

0

마지막 반전을 하나도 모르겠음.

 

그래서 반지에 저주가 걸렸단거야? 아니면 저 두건 쓴 남자가 에반젤린하고 뭔가 관계가 있단거야?

0
2019.12.03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왕관이 반지처럼 보인거임

0
@ㅂㅅㄱㅁㄱ

아 왕관이 저 노인한테만 반지처럼 보였다고ㅡㅡ;

 

저 글쟁이놈은 사람들 겁나 죽는거 글로 쓸라고 가는거고

0
2019.12.03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다시 정독해보셈

0

스피드웨건이 필요하다!

해석좀..

0
2019.12.03
@이렇게된이상가입한다

이제 저 노인은 죽는다는거지

0
2019.12.03

취미로 하는 거니까 뭐라 하기 좀 그런데 ㄹㅇ 하나도 이해 안됨...

0
2019.12.03
@78수

아니 이게 어떻게 이해가 안됨???

1
2019.12.03
@싸우지마세여

연출에 문제가 있긴함

0
2019.12.03

이해안가 설명좀해봐

0
2019.12.03

결론만 말하자면 에반젤린의 왕관은 반지라는건 위에 보다시피 다 알거고

저 안경할배는 지가 열심히 떠드는 전설이 그냥 미신인줄알았는데 저 이야기꾼이 너무 진지하니까 설마하고 식은땀 흘리면서 쫒아가는거지

0
2019.12.03
@멘토스박하맛

그거 아닌데...

0
@멘토스박하맛

그거 아닌데..

0
2019.12.03

왜 왕관을 반지로 본거임

0
2019.12.03
@Hapoom

벌써 저주가 시작된거지..

저주에 걸린사람들은 그게 왕관인지도 몰랐다..

2

진짜로 시비걸거나 비꼬려고 하는 말은 아닌데 이게 이해가 안된다는 애들은 혹시 나이가 어떻게 되는거야...? 아니면 평소에 책을 많이 안읽는 편인가...? 아니면 그냥 대충대충 스크롤 내려서 모르는거야? 이게 이해가 안 된다는 게 이해가 안되네

9
@원펀치세븐강냉이

정확히 시비걸고 비꼬고 있는데, 그게 시비거는게 아니라고 생각하는거면 혹시 나이가 어떻게 되는거야...? 아니면 평소에 사람들하고 대화를 안하는 편인가...?

12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처음부터 시비걸거 비꼬는거 맞음ㅋ

1
@원펀치세븐강냉이
1
2019.12.03
@원펀치세븐강냉이
0
2019.12.03
@원펀치세븐강냉이
5
@ovee
0
2019.12.03
@원펀치세븐강냉이

나도 너의 생각에 동의한다

0
@원펀치세븐강냉이

애들이 좀 찔리나보다 내가 봐도 이런것도 이해 못 하나 싶네

0
2019.12.03

역시 국민평균 5등급 댓글 절반이 5등급이고

0

그림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선이 너무 많아서 보기가 힘든거같다

0
2019.12.03

설명해주자면,

 

노인이 왕관을 반지라고 본 이유는

벌써 저주가 시작되었다는걸 의미함.

옆에 글쟁이는 왜 왕관을 반지라고 하냐고

물어보려다가 저주가 시작되서 못알아본다는걸

알아차리고 이대로 님스버그로 간다면서

마차에 탄거고.

 

노인은 마차가 떠나고 나서야 본인이 한말을

곱씹다가 나 좆된거구나 하고 깨닫고 뛰어가는거고.

 

내용만 봤을때는 왕관은 상징적인것일 뿐

에반젤린이라는 배역자체에 저주가 걸린거구나

하는 느낌도 들긴 하네.

 

 

0
2019.12.03
@작곡가

그게 에반젤린이었단 거란 말이 그 뜻인듯 ㅇㅇ 극이 시작하면서 에반젤린 역이 생기면, 다시 그런일이 생길 거란걸 암시하는?

0

남자가 악마

0
2019.12.03

대충이런 이야기인가 정도만 알겠지 명확하게 이해가 안되네 쓰래기같은 만화

0
2019.12.03
@사적자치

내용이 난해하다 이해가 어렵다 정도는 이해하는데 굳이 쓰레기하고 하는 이유가있어? 범죄를 옹호 했나? 고인을 모독했나? 아니면 다른 사회적 규밤을 어겻나? 부족하다고는 할수있는데 굳이 쓰레기라는 표현을 써야만 했을까?

0
2019.12.03

??엄청직관적이지않아? 뭐가 이해가안된다는거야?

0
2019.12.03
@전자연필

기니까 제대로 안 읽었겠지. 설마 다 읽었는데 이해를 못 했겠어?

0
@전자연필

딱히 직관적이진 않음

1

충분히 이해 다 될만한데 스압이라 제대로 안읽는듯

0
2019.12.03

저 반지로 하겠다고 했는데 점원이 알아들었어?

0
2019.12.03
@콜린

만화에서 눈동자 없이 째진눈은 대부분 ..

0
2019.12.03

반지 사이에 왕관이 있었고 노인은 그 왕관을 반지라고 생각하면서 포장한거임 포장한결과물도 반지수준의 작은게 아니었고.

0
2019.12.03

속마음 말풍선으로 '저건 반지가 아니라 왕관인데 왜저러지'라는 거 넣어줬으면 좀더 이해가 쉬웠을려나.

0
@즈라마루

그러면 의미가 없어지지 반전이

근데 왕관이 반지로 보인다는건...너무 작위적이라

이 부분이 이해가 안가는거임

아무리 저주가 걸려도 왕관이 반지로 보인다고? 설마 ㅋㅋ

좀 뜬금없음

1

왕관 판 놈이 흑막이네

0
2019.12.03

국평5 리얼이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8705 뭐래 이 새끼 22 아니근데진짜 21 3 분 전
228704 호주 산불로 드러난 6600년전 유적지 21 GProtoss 22 6 분 전
228703 롤주의,인방주의) 최신 트위치 뷰봇 근황 44 태일아너무아파아... 40 18 분 전
228702 30만원 짜리 팬미팅 티켓 (4인 한정).JPG 39 오스만유머 23 19 분 전
228701 페이커도 놀라는 천상계 리신 클라스 41 베레타38 23 23 분 전
228700 No Japan 70 jotte 33 24 분 전
228699 비행기를 처음탄 여중생 42 렛미인 47 34 분 전
228698 건강관리가 필요해 보이는 최근 정형돈 모습 51 일관성 30 38 분 전
228697 고려청자를 복원한 갓본! 31 숨참음 55 53 분 전
228696 매장 관리자가 뽑은 가장 진상 손님 탑 115 존슨즈베이비 57 1 시간 전
228695 30년 묵은 소주 107 콜린스코빌드 46 1 시간 전
228694 뒤에 박고 싶은 자동차 61 ltearl 56 1 시간 전
228693 오케이 1억 5천만 가져가요 80 마퀴아토 49 1 시간 전
228692 대전 놀러가는 만화 120 팜코코 40 1 시간 전
228691 정의의 트럭기사 83 개소리존나잘함 53 2 시간 전
228690 살어리 살어리랏다 왕만두 그리워하며 살어리랏다 93 개소리존나잘함 88 2 시간 전
228689 폰정우 73 맛있는통닭 87 2 시간 전
228688 여군 부사관들 반응이 안 좋았던 듯. 120 뚱꽁빡뜨리스 90 2 시간 전
228687 배가 심하게 부푼 아기 고양이ㅠㅠ 52 콜린스코빌드 76 2 시간 전
228686 흔한 아이유 아재팬 28 ASURA 71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