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왜 공격한번 하면 매크로마냥 자동사냥 시작함?
다른게임들처럼 키누르면 키누른만큼 피드백하는 방식이 아님?
참고로 클래식
자동사냥이 어딧어 그냥 평타 계속 치는거겠지
그 스킬단축키 칸에 넣어놔서 그런가?
버프 키고 끄는거마냥 공격이 온오프되던데
와우에는 기본적으로 평타개념이 있음 대상이 사거리안에 있는상태에서 우클릭이나 공격스킬을 한번 누르면 대상이 죽을때까지 평타 넣음
냥꾼 하고 근딜러 탱커들이 스킬쓰면 스킬사이사이 평타를 자동으로 넣음 대상을 바로보지 않거나 대상을 선택풀면 자동공격안함
롤 생각하면 됨. 일단 사거리 내의 적한테는 무조건 펑타가 나감. 어짜피 평타 매커니즘은 스킬이랑 관계없이 나가니까 그냥 신경 안써도 됨.
예를들면 도적의 딜 지분은
평타 40% 독30% 스킬딜 30%정도로 이루어져있음.
즉 1인분을 하려면 적과 거리를 계속 좁혀서 평타를 뚜두려패면서 독을 계속 갱신시키고, 기력이 남지 않게 계속 스킬을 때려박아야함
개드립
년째직진
자동사냥이 어딧어 그냥 평타 계속 치는거겠지
펩타이드
그 스킬단축키 칸에 넣어놔서 그런가?
버프 키고 끄는거마냥 공격이 온오프되던데
년째직진
와우에는 기본적으로 평타개념이 있음 대상이 사거리안에 있는상태에서 우클릭이나 공격스킬을 한번 누르면 대상이 죽을때까지 평타 넣음
냥꾼 하고 근딜러 탱커들이 스킬쓰면 스킬사이사이 평타를 자동으로 넣음 대상을 바로보지 않거나 대상을 선택풀면 자동공격안함
눈에뵈는게없는게
롤 생각하면 됨. 일단 사거리 내의 적한테는 무조건 펑타가 나감. 어짜피 평타 매커니즘은 스킬이랑 관계없이 나가니까 그냥 신경 안써도 됨.
Ang마사냥꾼
예를들면 도적의 딜 지분은
평타 40% 독30% 스킬딜 30%정도로 이루어져있음.
즉 1인분을 하려면 적과 거리를 계속 좁혀서 평타를 뚜두려패면서 독을 계속 갱신시키고, 기력이 남지 않게 계속 스킬을 때려박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