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같은 큰 회사도 듀센 진동은 사후지원으로 패치되고 있는데 앞으로 낀세대 끝나고 차세대로만 나오면 바로바로 출시 때 나올라나 모르겠네.
퍼스트는 무조건 나오고 중소기업은 쌩깔듯
제작 난이도가 어느 정도냐에 따라서도 다를 듯.
그냥 진동만 넣는 건 쉬울텐데 스파이더맨이나 데몬즈도 아스트로같이 목적성 분명하게 공들인 거랑은 차이 나던 거 보면..
특히 콜옵도 햅틱 트리거 피로도 너무 심하던데
콜옵 첨에는 신기하고좋았는데
1시간이상할때 힘들더라
액박은 5시간해도 갠츈하던데
햅틱 트리거가 단순히 손 떨리는 거 말고도 저항력 넣는 것 때문에 그럴거야.
원래 힘 거의 안줘도 슥 누르면 슥 들어가던 게 꾹 꾹 눌러야 하니까.
안 그래도 fps 류는 순간적으로 집중도 빡 하고 플레이해야 하는데 신경이 손까지 분산되니 피로도가 그냥 막 쌓임.
인정! 데몬즈소울은 너무 몰입도쩔어
개드립
막머
퍼스트는 무조건 나오고 중소기업은 쌩깔듯
겜돌밤톨
제작 난이도가 어느 정도냐에 따라서도 다를 듯.
그냥 진동만 넣는 건 쉬울텐데 스파이더맨이나 데몬즈도 아스트로같이 목적성 분명하게 공들인 거랑은 차이 나던 거 보면..
특히 콜옵도 햅틱 트리거 피로도 너무 심하던데
해외개붕이
콜옵 첨에는 신기하고좋았는데
1시간이상할때 힘들더라
액박은 5시간해도 갠츈하던데
겜돌밤톨
햅틱 트리거가 단순히 손 떨리는 거 말고도 저항력 넣는 것 때문에 그럴거야.
원래 힘 거의 안줘도 슥 누르면 슥 들어가던 게 꾹 꾹 눌러야 하니까.
안 그래도 fps 류는 순간적으로 집중도 빡 하고 플레이해야 하는데 신경이 손까지 분산되니 피로도가 그냥 막 쌓임.
해외개붕이
인정! 데몬즈소울은 너무 몰입도쩔어